장마가 소강상태인 지금 강물이 가라않고 물색이 돌면서

홍천강 쏘가리들이 물살을 타고 상류로 사냥을 다니는지...^^

쥴리어스님 단시간만에 쏘가리와 꺽지손맛 보시고 톡으로 전송된 사진

흠...

휴토피아 글램핑장앞이 쏘가리가 이렇게 많았나?

꺽지는 많다고 알고 있었는데...

 

 

 

 

이 사진을 본 몇명이 갑자기 루어대 챙기고

미끼 챙기고...함께 떠나자고...^^

마음을 비우고 그냥 물놀이 가는 심정으로 달려간다...

 

 

 

 

30분도 안되서 가평휴게소에 도착...

이제 얼마 안가면 포인트 도착인데...에어컨 2단 틀어도 더운데

아무리 물가라지만 이건 미친짖...ㅋㅋ  

 

 

 

 

 

 

팔봉산 유원지와 홍천강을 끼고 자리한

홍천의 명소 휴토핑아 글램핑장....

 

 

 

 

 

 

우선 매점에 들려서 시원한 아이스원두 한잔...

 

 

 

 

 

글램핑장 매점앞에 캠핑용품 전시해놓고

저렴하게 판매도 하네요..

먹을거만 준비해오면 캠핑을 즐길수 있는 글램핑

펜션도 있고 글램핑도 있고,,,

날더울땐 그냥 시설을 이용하는게...정신건강에 도움됩니다..ㅎㅎ

 

 

 

 

 

 

주차장에 차대고 핸드케리어로 짐을 나르면 됩니다..

 

 

 

 

 

커피한잔 마시는 도중에도 예약문의를 하는 길손님...^^

휴토피아는 경치에 뻑이가는 그런 곳에 위치한 글램핑장 입니다

 

 

 

 

 

홍천강으로 뛰어들고 싶지만 몸과 마음이 준비가 안된 분들은

아이들과 수영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글램핑동....

혹시 내부가 궁굼하신분들을 위한

써비스...^^

 

 

 

 

글램핑에서 바라본 전경....

홍천강과 팔봉산이 눈을 편안하게 해주죠

 

 

 

 

 

 

하류쪽으로는 다슬기 잡고 피래미 잡고

놀수 있는 수심입니다

 

 

 

 

 

글램핑동 구경 시작!!!

방 침대에 누워서도 조망권이 죽여주는

전면 유리....

 

 

 

 

음식만 싸오면 되겠죠?

모든게 다있습니다...그냥 몸만 가셔요~~

 

 

 

 

침실 쇼파 샤워실...에어컨

이거면 된거죠...ㅋㅋ

 

 

 

 

그런데....

냉장고와 tv....도 있다는...^^

문명의 끈을 놓치면 안됩니다...ㅍㅎㅎ

 

 

 

 

 

침대에서 바라본 전경...

강은 누우면 안보임...ㅋㅋ

 

 

 

 

 

 

자자...조금 늦게 출발해서 이제막 도착한 일행들...

시원한 냉커피 한잔씩 하고

어서 뭐든 잡으러 갑시다...

 

 

 

 

피래미 잡는거 하나 집어들고

만선의 꿈을 ...ㅋ

 

 

 

 

글램핑장을 돌아 나와 강변에 도착...

슬리퍼는 이동하기 역시힘듬...

운동화를 추천 합니다...헉!!

 

 

 

 

피래미 채집망 놓을곳을 섭외하고

 

 

 

 

어분을 잔뜩넣고 자리를 잡아서

피래미를 유인해 봅니다..

뭐 결국 피래미는 구경도 못했다는....ㅋㅋ

 

 

 

 

오늘의 목표는 배스가 아닌

쏘가리...

과연 쏘가리 비린내 맡아볼런지..

제이크325님 채비중...

 

 

 

 

 

훈4418님...

붕어 44cm 잡을려면 18년도 더 걸릴거같아

지어준 닉넴..

대박...ㅋㅋ

 

 

 

 

 

루어는 잠시 접어두고

대낚시로 생미끼 낚시....시작

 

 

 

 

 

 

포인트 딱봐도 물맑고 생명체가 없을거 같지만

강계는 물색보단 지형 지물이 얼마나 많은가가 관건

돌틈사이에 걱지가 자기땅을 지키고 있죠?

지렁이 달고 자주 투척하는 방식으로

꺽지를 유인해 봅니다...^^

 

 

 

 

 

귀엽고 귀한 꺽지를 탐하다...ㅋㅋ

횟감으로도 좋고 매운탕으로는 쏘가리보다 더 맛나는 꺽지..

나한테도 잡혀주면 여기 꺽지가 얼마나 많은겨...ㅋㅋ

 

 

 

 

 

몇번의 입질을 받았지만 설걸리는 놈들

지렁이만 따먹고 도망가는 놈들..

에잇...

포인트 이동

물이 얼마나 시원한지...얼굴ㅇ에 흐르는 땀가지 식혀줍니다

 

 

 

 

 

쏘가리 사냥하시는 님들....

쏘가리 보여주3....제발..ㅋㅋ

 

 

 

 

쏘가리 사진을 보시고 한걸음에 달려오신

또 한명의 물가 사나이...

"풍류"대선배님도 루어채비 하셔서 달려오셨습니다

그냥 날더우니 시원하게 물놀이라 생각하세요!!!^^

 

 

 

 

남자는 분홍색이라면서 쏘가리는 못잡고

꺽지를 잡은사람 누규?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또...

꺽지를....잡은자...

 

 

 

 

 

 

쏘가리 인줄 알았다는 꺽지...

ㅋㅋ 제이크325님 오늘 집에는 다갔다..

쏘가리 잡을때까지,....철수 없슴...ㅋㅋ

 

 

 

 

 

쏘가리는 더 깊은곳 여울에 있다면서

빤스 벗고 깊으곳으로 들어가는 제이크325

흠...그냥 걱지만 잡아도 되는데..빤스까지 벗고..ㅋㅋ

 

 

 

 

 

 

채비가 의심스런 남자...

훈4418...

꺽지인데 좀 커보인다..ㅎㅎㅎ

붕어바늘 터트리고 찌맞춤 없이

씽커에 지렁이 달고 꺽지 잡은 1호인......

 

이런 기록 어디에도 없을듯...ㅋㅋㅋㅋ

 

 

 

 

 

이런채비 인정 해줘야겠죠?

일면 씽커 찌 생미끼 낚시....ㅋㅋㅋ

 

 

 

 

색깔이 누리끼리해 쏘가리인줄 착각한...

제이크325님...

블루길 가아 보이기도 하지만

암컷 꺽지...ㅋㅋㅋ

 

자 다시 입수,.,..~~~~ㅋㅋ

 

 

 

 

 

9시를 향해 달려가지만

아쉽게도 쏘가리는 물어주지 않았습니다...

민물의 귀요미 꺽지들만 나와준..오늘

뭐 다시 와서 쏘가리손맛 입맛 볼 기회가 주어진거죠..

꽝...핑계....ㅋㅋ

 

 

 

 

문명의 장비가 기다리는 휴토피아 매점...

잠시 에어컨바람에 습기를 말리고

식당으로....

 

 

 

 

오래간만에 붕어낚시가 아닌...

물속이서 즐기는 루어낚시를 했더니

배고파서 죽는줄 알았네요...ㅋㅋ

 

 

 

 

 

에어컨 틀어놓고

살짝 식은밥에 보쌈 먹으니...

여김 천국....^^

 

 

아이들과 가족끼리 휴가피서지로 아주 그만인

휴토피아...

붕어낚시도 잘되는 그런곳이죠...

올여름 추억을 만들 장소로 추천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