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입추가 지난 가을이니 벌써 지난 여름이야기가 되겠네요...^^

홍천 휴토피아 글램핑장에서 모임이 있어서

또 다녀왔습니다...

글램핑장이 요즘대세인건 다들 아실듯

 

 

 

 

 

 

 

비가 엄청나게 온다는 일기예보가 딱드러 맞는날..

하필 이럴때는 왜 딱맞는겨..ㅋㅋ

휴토피아 커피샾 옥상 테라스...

 

 

 

 

원두커피 한잔 뽑아들고

옥상에서 팔봉산과 홍천강의 경치를

즐기기에는 딱..^^

 

 

 

 

 

의자와 테이블이 많습니다

 

 

 

글램핑장입구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또 별도로 있습니다

 

 

 

길거너편에는 담배를 파는 편의점이 있으니

편리하구요

 

 

 

휴토피아 접수및 매장 그리고.....카페가 있죠..

 

 

내부는 뭐 다 비슷비슷 ^^

 

 

 

 

 

 

유명인사들의 싸인..^^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많이 찾고

연인끼리 추억을 만들러 특히더 많이 온다네요...^^

프러포즈장소?ㅋㅋ

 

 

 

 

 

오늘은 정말 푸짐한 음식들이 대기하고 있슴돠...~~

속초에서 공수해온 대게부터 바베큐 등등....

 

 

 

 

 

기름이 쫘~~~악 빠진 삼겹살 바베큐

겉은바삭 속은 촉촉?

절대 태우지 않아서 오묘한 맛이 납니다

 

 

 

 

 

 

술도 얼큰하게 취하고

대게도 껍데기만 ㅎㅎ

 

 

홍천휴토피아 글램핑장에서는  단체바베큐 무한리필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빈손으로 캠핑가시면 되는 프로그램이죠?ㅋㅋ

바베큐 무한리필 관련사진입니다

 

 

 

 

 

 

삼겹살과 소시지 바베큐

지글지글 아고 침고인다

 

 

오리훈제도 있습니다

메뉴는 바뀔수도 있으니 뭐 주는데로 먹으면 됩니다 ㅎㅎ

이하 보조음식으로 나오는 것들 입니다

눈으로 드세요~~ㅎㅎ

 

케이준셀러드 요거 아주 물건이죠...^^

 

 

무한리필 신나게 드시고 술도 왕창 드신다음날

아침을 줍니다

해장코스까지 있으니 와전굿입니다 ㅎㅎ

 

 

 

 

반찬이 정말 깔끔해보이죠?

 

 

 

 

매일 매일 수영장 청소하고 관리를 합니다

아이들이 많이 이용하는 시설이라 더욱더 철저한 관리를.

 

 

 

 

 

1박2일동안 먹고 마시고 취하고..

아이들이 눈을 못떼는 곳..ㅎ

 

 

이제 모든 행사를 마치고 집으로 갈준비를...

경치좋은 곳에서 하룻밤 신나게 놀았네요

 

해장..ㅋㅋ

 

 

공중촬영한 영상으로

글램핑장 구도 확인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