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이되면 낚시대회와 카페정출 장소를 찾아서 답사를 다닌다

다수의 인원이 참여하는 대회나 정출은 자리잡기가 힘이들기 때문에

모임 운영진들은 힘이든다..^^

 

 

낚시대회나 정출장소로 추천할만한 곳은 고복저수지

이 고복저수지는 유명한 대회장소다

붕어낙시인 이라면 한번쯤 가봐야할 저수지

나는 저수지는 별로 안좋아해서리..ㅋㅋ페수

 

 

 

 

물론 고복저수지는 무료저수지다

대물의 꿈을 가진자는 꼭한번 가보시길..

 

 

 

낚시포인트에서 주차가 다소 불편할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저수지 수위에 따라 포인트가 바뀌니 접지좌대나 중좌대 대좌대는

필수가 아닌가 싶네요

 

 

 

 

고복저수지 전경

탁트인 공간에서 잔잔한 수면에서

찌불만 세워도 좋을듯합니다

 

 

 

 

붕어는 그때 그때 조황이 틀리니

붕어는 생각말고 가시는게..ㅎㅎ

 

 

 

주차하고 가드레일 넘어서 낚시포인트까지

걸어가야 합니다

이정도면 주차는 불편해도

차대고 낚시할수 있는곳이니 가볼만 한 곳입니다

 

 

 

지금 시기에는 수초칼이 필수입니다

포인트에 따라 상황은 다르겠지만

포인트 바닥이나 수초때문에 불편한 낚시를 하면 안되죠

가격대가 저렴한 수초칼 하나정도는 구입해서 가지고 다니시길..

 

 

 

 

대회나 정출해도 이정도 붕어는 나오는 고복저수지

 

 

더위가 지나가면 붕어낚시 시즌이 오죠..

이제 아침저녁으로 쌀쌀합니다

이는 붕어 낙시도 얼마 안남았다는 거죠..

시원한 가을 붕어낚시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