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물건일까요?ㅋㅋ
중층낚시와  내림낚시겸용 낚시대라는데
왜 이렇게 작은건지ᆢㅎ

낚시대집을 벗겨보니 아기자기한 낚시대와 내림찌 시베기라는 찌가 들어있네요

시베기찌  이거 수제찌인데 아주 유명하다고 하네요 가격또한 25만원정도
간다고 하구요

시베기라고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관련카페도 있더라구요 아마 시베기찌를
만드는 분의 까페인듯 카페에 올라온글보니  아주 비싼 수제찌들이 보이네요

낚시대는 왜 이렇게 되어있을까?ㅋㅋ

손잡이대에는 짝수절번이 담기고
손잡이 윗대에는 홀수절번이 수납되는
방식 이런방식의 낚시대는  첨보네요 ㅎ

모든절번을 빼논상태 ᆢ
꽃기식으로 나한테는 다소 불편하지만
한번쯤 사용은 해볼만한듯 ㅎ

8척내림대ᆢ 이거 내가 내림낚시할때
받앗으면 엄청가지고 다녔을건데 ㅎㅎ 암튼 선물받아 기분좋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