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진접에 위치한 수입차 전문 정비소가 생겼다고

아는 형님이 차량 정비 하러 가자고 잠시 들렸다...^^

오픈 한지 얼마 안됐는지 모두 새것들이다 아직 화환도 보이고...ㅋ

 

벤츠 bmw audi등등 전문샵...

 

 

 

 

장안동에서 수입차 정비를 마스터한지 꽤오래 됐지만

그래도 더 많은 스킬을 마스터 하느라

이제서야 자신의 이름을 걸고 수입차 정비소를 오픈했다고 하네요

인상과 목소리에서 친절함이 팍팍 느껴집니다

 

아는 형님 차량이 문제가 생겨서 따라와봤지만

수입차가 없어서 못와본 정비소 구경좀 합니다...^^

 

 

 

2층은 고객들이 커피도 마시면서 대기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시원한 에어컨과 편안한 쇼파도있고

기다리기 지루한 대기시간 tv시청하면서

시간가는줄 모랐슴

 

 

 

 

정비소를 한눈에 내려다 볼수있는 곳에 테이블과 의자도 있구요

 

 

 

 

아는형님차 입니다

타이어를 떼어내고 열심히 정비중...

언제나 끝나려나...

 

 

 

 

국산차도 보이구요....^^

 

 

 

 

이미 소문이 났는지

수입차들이 연신 들어옵니다...

 

 

 

 

 

화환중 "엄마가"라고 씌여진것 보니

가풍이 느껴지죠?^^

 

 

 

 

 

이제 슬슬 정비도 마무리 되가나 봅니다

 

 

 

 

요즘은 어디를 가나 다이런 진단기로 찍어보니

자동차도 거의 컴퓨터로 변해가는거네요...

벤츠용 진단기라고 하는데...

내가 알길은 없는법 그냥 좋고 비싼 장비구나 ㅎㅎ

 

 

 

각각 수입차 마다 진단기가 다 다르니 회사별로 다 구입을 해야하나 봅니다

비싸다고 말은 들었는데

모든 수입차 진단기 구비로 대단하겠네요

 

 

국산차 몰고 있는데 명함을 하나 받았습니다

싸이트에 들어가보니

블로그로도 연동이 되었더군요

 

차량증상과 처리한 내용 부품 상세하게 사진이 올라와있습니다

블로그에 디테일하게 부품 사진 올리면서 정비를 하면 진심솔직 정비 아닌가요?^^

 

암튼 사장님 친절하고 인상좋고

수입차 정비 전문 이라니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후기도 올리는 사람도 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