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매장에 들어서면 많은 전자케미가 진열되있
다 대부분의 전자케미 가격은 비슷하다.
회사마다 마케팅 방법이 다른거 같지만 그마저도
비슷하다

유독 녹색전자케미는 가격이 비싸다 ㅋㅋ
왜그럴까? 녹색은 평균적으로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32시간 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가뜩이나 돈많이 들어가는 붕어낚시 ᆢ
조금이라도 더사용할수 있는 녹색이 대세다

주황색 빨강색 핑크색등 붉은색 계열은 12시간
밖에 못쓴다고 가격이 다소저렴하다

기회가 된다면 무모한 실험포스팅 해볼예정 ㅋ
정말 같은311밧데리로 12시간밖에 못쓰는지
실험해보는것도 재미 있을듯 ^^




엔엘텍에서 2017년 쎈파워라는 브랜드로
10개들이 311밧데리 리필용을 출시했고
뒤이어서 전자케미 2개와 311밧데리 4개가
들어간 실속형 세트를 출시ᆢ

색깔구별없이 모두 똑같은가격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5천원이다

311밧데리 2개를 더주면서 타회사 제품 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전자케미 케이스 선물을 받았다 뭐 채워야 겠지?
ㅎㅎㅎ





다대편성시 찌불보기가 가장편한색 주황색ᆢ
주황색을 메인으로 많이 사고 양어장용으로
짝케미를 사용하기위해 빨강색 두가지 득템 ㅋ





양면으로 수납이 가능한 전자케미 케이스
휘수야 고맙데이~~~^^




작지만 아주 편해보입니다 ㅎㅎ
케미끼고 바로 옆에 밧데리 끼고


뒷편에는 밧데리만 장착해서 사용ᆢ
밧데리가 많으니 당분간 밧데리 걱정은 안할듯
쎈파워에서 저렴하게 출시한 제품때문에 부담없이 전자찌 케이스에 가득채웠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