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여행하면 속초 배낚시 이제는 빠질수가 없을거 같습니다...^^

속초나들이가면 속초바다만 바라보다 오는일은 없어야겠죠?

바다를 느끼고 또 손맛과 입맛도 빠트려서는 안되요...ㅎ

 

 

 

 

속초 배낚시는 꽝이없는게 특징이죠...^^

그리고 배타고 멀리 안나갑니다

멀미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10분정도 달려가면 포인트에 도착을 합니다

물론 도착하면 조과도 바로 나옵니다.^^

가끔 이렇게 문어로 대박도 치시구요..

완전 축하드려요^^

 

 

 

속초배낙시 바로 이래서 매력적인거죠..

누구나 쉽게 횟감을 올릴수 있다는거..^^

 

 

 

 

 

쌍걸이도 기본이구요 ㅎㅎㅎ

정말 환상의 두시간이

어찌 지나가는지 모릅니다

 

 

 

 

맘 급하신 분들은 1차 조과로

회를떠서 간단하게 한잔도 하시고

선상에서 회도 즐기시고..

꽝없는 배낚시가 생활낚시 입니다..ㅎㅎ

 

 

 

 

아이들도 잼나게 놀만큼

멀미는 신경 안서도 됩니다..

인상들 펴 꼬마님들..^^

 

 

 

 

속초 나들이 가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어 주세요..

저도 예전에 아버님이 대려간 몇곳이 평생 머리속에서

자리를 잡고있어 회상하며 즐거울 때가 있습니다..

 

 

 

 

 

 

선상낚시로 갈수록 인기를 끌고있는

속초 배낚시..

이젠 정말 속초여행의 코스로 자리잡았습니다

 

 

 

 

 

가사일로 스트래스 받은 주부들도

오늘 만큼은 훌훌 털고

신나게 즐기십니다..

선장님이 회까지 다 썰어 주시니 오늘은

편안하고 즐겁고 신나게  노시다만 가세요^^

 

 

 

 

 

속초배낚시 최고로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이...

연인입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뭔가를 보여주고 싶을때...

그때 많이 애용하는거 같습니다 ㅎㅎ

남자친구가 잡은 물고기로 회를 떠 먹는다? 뭐 그런거죠...ㅎㅎ

 

 

 

 

가끔 여성분이 먼저 잡을땐..ㅎㅎㅎ

여행의 추억이 두배로 올라갑니다 ^^

누가 먼저 잡던 즐거운 속초 배낚시 입니다..

 

 

 

아주머니도 오늘 즐거운 추억거리 많이 잡아가세요...

또 많이 드시구요^^

 

 

 

 

 

 

배를 함께탄 분들과

회를 썰어서 즐거운 시간을..

 

 

 

오늘 대박치신분이 선뜻 문어를 내놓으셨군요...^^

비싼 문어 이지만 함께 탄 손님들과 맛나게 먹고

추억거리도 만들고..

가슴이 뿌듯하게 서울로 돌아가실거 같네요...

 

 

 

속초여행시 즐거운 추억하나 더 만들어가세요....^^

 

 

 

 

명함에도 적혀있듯이..

카페 가입시 5% dc가 됩니다...ㅎㅎ

알들하신 분들 이라면 이또한 놓칠수는 없죠?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