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배낚시 이제는 속초여행 코스로 자리를 잡은듯 합니다

 

가자미낚시는 초보자도 꽝없이 쉽게 잡을수 있으니

 

더욱더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지난겨울 몇자례 가자미 낚시를 했지만

낚시를 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속초여행도하고 바다에서 배도타고 낚시도하고

심지어는 회까지 선상에서 먹는다는 생각에

배낚시 하러갈때마다 기분이 들뜹니다

 

 

 

 

오늘은 또 어떤 보너스 어종이 나올지....^^

 

기대만땅하고 출발합니다

 

 

 

 

포인트에 도착하면 선장님은 바빠지십니다

초보자들 채비 정렬해주고 미끼 달아주고...^^

고기 못잡을거 같은 걱정은 여기서는 하지마세요

횟감 못잡으면 사서라도 준다고할 정도 입니다..ㅋㅋㅋ

 

 

 

 

미끼달고 낚시를 시작하면

 

어느새 횟감을 잡아올립니다

 

 

 

빠르기로 하셔라~~

가장많이 나오는 어종인 참가자미와 회떼기?ㅎㅎ

포인트에서 낚시한지 몇분 됐다고 벌써 잡으세요..ㅋㅋ

 

 

 

 

 

아싸....

저도 회때기....

떼기냐 때기냐....^^*

 

 

 

역시나 잘나옵니다

가끔 보너스로 대형문어도 나오고

쭈꾸미도 나옵니다..

 

속초 여행후 가쪽끼로 연인끼리 배낚시 한번 도전해 보세요....^^

 

 

 

헐...

아직 나도 못해본 쓰리걸이?ㅋㅋㅋ

 

 

 

 

 

참가자미는 배부분에 노란줄이 있으니

 

잘~~기억하세요

 

 

 

 

 

 

4명이서 30분동안 잡은 조과입니다..

 

정말 대단하죠?^^

 

매운탕거리 횟거리 금방 금방 잡아올립니다

 

 

 

 

 

 

 

가자미로 회를.....^^

아싸~~

아고 침넘어가요..

 

 

 

 

요즘은 회뜨는 기계를 사용해서

 

가장 신선할때 바로 회로 드실수 있습니다..

 

 

 

회 드실때 가장 맘에 걸리는건

 

회뜨는 분의 청결이죠?

여기서는 걱정 마세요...

껍질까지 기계로 처리합니다....^^

 

 

 

회써는 것도 기계로 바로 썰어서 완정 청결하죠...^^

 

먹음직 스럽나요?

 

선상에서 다 먹어 치우려고 하는 찰나...

 

지인분들이 배낚시 간걸 알고...

회좀 가지고 나오라고 합니다...ㅎㅎㅎ

 

 

 

 

배에서 가져나와서 지인들과

한잔 합니다...

 

 

 

 

잠깐 배를 탓지만 횟거리는 5인분 이상 나오네요...

직접 잡아서 회를 떠서 이슬이와 함께 하니...

죽여줍니다...ㅎㅎ

 

이정도면

속초여행 코스로 강력하게 추천 안할수가 없겠죠?

여행이 두배로 즐거워 집니다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

 

 

 

 

네이버에 카페도 있습니다

가입하면 회원dc도 있으니 빠지지말고 챙겨야겠죠?ㅎㅎ

속초여행 잼나게 하세요~~

 

성인 1인 =25,000원  미끼포함  (몸만 가시면 됩니다)

낚시시간은  총2시간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