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배낚시~~

지난 겨울 속초에서 가자미 낚시를 하고왔다...

손맛과 입맛이 다시 그리워질때쯤

가족화목님한테 연락이 왔다...

 

속초 배낚시 촬영이 있는데

시간이 되면 낚시하러 오라고...^^

 

거절할 이유를 찾아보다가 도저히 답이 없어서

속초로 향했다..^^

 

 

 

ftv촬영진들이 선상에 오르고 있다..

오늘은 ftv 뉴우스 촬영이 있다...

오늘 조황이 좋아야 촬영도 잼나고

입맛도 보는데....^^

 

 

 

 

 

열심히 카메라와 마이크를 테스트하는....촬영진

 

 

 

 

 

 

 

동해바다 근해에서 낚시를 하기때문에

15분 정도면 포인트에 도착...

빠른 낚시를 할수있다...

오늘은 선장님도 릴대를 잡았네요...^^

 

 

 

 

 

열심히 낚시를 하는....^^

 

전동릴대로 대구를 노리시나요?

 

 

 

 

 

가족화목님도 전동릴로 떵어리 사냥을 합니다..

과연 잡았을까요?ㅋㅋ

 

 

 

 

 

포스가 좍~~~쏼 나는 선장님...

뭔가 보여주세요...

 

 

 

 

 

 

헐...!!!

뭔가 큰놈을 걸었나요?

 

 

 

 

 

대구 큰놈이 올라왔네요...^^

방송 잼나겠죠?

방송에서는 무엇이든지 올라와줘야 합니다..ㅎㅎㅎ

 

 

 

 

 

대구를 잡고 너무나 좋아하시네요..

여러 각도로 사진찍고 인터뷰 하고...

즐거운 촬영시간 입니다..

 

 

 

 

 

결과물을 발싸이즈랑 비교하는건...

국내 최초인가요?~~~ㅋㅋ

 

 

 

 

암튼 손맛 툭하드려요...^^

대구 맛나겠죠?

있다가 회로 먹어보겠습니다...

 

 

 

 

 

 

 

가족화목님도...ㅎㅎㅎㅎㅎㅎㅎ

 

 

 

 

 

대구회는 선상에서 밖에 못먹는다죠?

잡았으니...

바로 회로 썰어줍니다...

 

꼴~~깍.....ㅋ

 

 

 

 

 

 

이쁜여우님...

낚시는 안하시고 뭐하시는 거에요....ㅎㅎ

 

 

 

 

 

 

블로그계의

이단아....ㅎㅎㅎㅎㅎㅎ

 

 

 

 

 

 

장냔끼 많은 세분이 모이셨네요....^^

 

추억이 많이 남는 하루가 되시기를......

 

 

 

 

 

이쁜여우님....

가자미 손맛 보시고 계시고....

 

 

 

 

 

아직 입질을 못보신 젋은 조사님...

 

꽝은 없으니 열심히 낚시 하세요....^^

 

 

 

 

 

촬영은 재미나게 계속 이어지고....

 

 

 

 

또 무언가를 걸어냅니다....

 

근데 쌍걸이?ㅎㅎㅎ

 

가자미 낚시는 꽝이 없습니다...

 

생활낚시는 꽝이 있으면 생활낚시가 아니죠?^^

 

 

 

 

 

 

 

 

 

 

 

씨알도 딱 먹기좋은 싸이즈로...ㅎㅎㅎ

 

 

 

 

 

 

여기서도 계속 나오고...

 

 

 

 

 

이쁜여우님 또 쌍걸이....

아흑....

무진장 나옵니다...^^

 

속초가면 가족이나 연인....들

배도 타고 낚시도 하고 회도 먹고....이제는

속초여행 코스로 자리를 잡았다네요...

 

 

 

 

 

드디어 뭔가를 잡으셧나요?ㅋㅋㅋ

거봐요 꽝이 없다고 했죠?

 

 

 

 

횟거리랑 매운탕 거리의 최강자...

회떼기를 잡으셨군요....ㅎㅎ

 

 

 

 

 

 

가족화목님도 ....

또 잡으시고....

 

이거 이거 동해바다 씨가 마르는건 아닌지...ㅎㅎㅎ

 

 

 

 

 

 

 

 

 

이제는 쌍걸이로?ㅎㅎ

정말 꽝없고 즐거운 속초 배낚시 입니다....^^

 

 

 

 

 

잡을만큼 잡았고

손맛 볼만큼 봤으면...그다음은?

입맛을 봐야죠?ㅎㅎ

최신 장비로 가장 신선한 회를 선상에서 제공합니다...

 

 

 

 

 

 

모든게 자동화 되었어

깔끔하고 빠르게.....또 청결하게

 

 

 

 

 

그 와중에 이쁜 아가씨도 손맛을...^^

추억 많이 남기고 가세요~~^^

 

 

 

 

 

 

저도 이날 대구회를 처음으로 먹어봤습니다....^^

 

아주 달달하고 씸는 맛이 오묘한 그런맛...

 

대구회....정말 반했어요

 

 

속초여행시 꼭 들려야할 코스가 아닌가 싶네요..

 

성인 1인당 25000원이면 낚시대 대여와 지렁이 장갑 등 모든게 해결됩니다

어린이는 50%dc 된다고 하구요...

 

속초배낚시 카페에 가입하면 dc가 또 됩니다...^^

 

카페는 링크를 걸어요...^^

http://cafe.naver.com/donghaef

 

속초배낚시 문의 및 예약

010-4388-678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