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붕어터....

 

양근대교 아래 포인트  양근섬

 

퇴근하고 돌감자님과 출조...

 

 

늦게 도착하니 좋은 포인트는 자리가 하나도 없고....

 

 

맨땅자리만 낚시할수 잇는 상황...^^

 

 

사촌형 삼실에서 식사하고 에어컨끼고 놀다가....

 

늦은 밤에 다시 포인트에 진입...

 

 

 

아직도 자리가 없네요

 

 

할수없이 맨당에 대편성...

 

 

엄청난 땀이 쏱아지는 온도.....정말 덥네요^^

 

 

 

 

 

 

 

 

 

대편성 해놓고 흐르는땀을 식히면서 멍하니.....

 

모텔불빛을 바라 봅니다

 

 

 

 

 

 

 

 

 

 

 

 

 

 

 

 

바닥이 마사토라.....

 

 

이런놈들이 막덤벼서 지렁이는 쓸수가 없네요..~~

 

 

 

 

 

 

 

 

 

 

 

 

 

 

밤이새도록 부유물이 흘러들어와 찌가 사라지고 ....

 

 

올라오고.....끌려가고......더운데 살짝 짜증까지..나더라구요

 

 

그래도 새벽4시경 돌가자님과 제가 붕어 한마리씩.....포획

 

 

아이고 힘든 붕어낚시....ㅎ

 

 

 

 

 

 

 

 

 

 

 

 

 

 

저 수초속 요새마다 조사님들이 들어가셔서 낚시를 즐기시고 계십니다...

 

 

 

밤에는 찌만 보이더라구요...

 

 

 

떵어리 소리는 안들리고 잔챙이들 올라오는 소리는 계속 들리더라구요...

 

 

역시 맨땅보다는 수초와 마름이 있는곳이 조황이 좋죠^^

 

 

 

 

 

 

 

 

 

 

 

 

 

 

 

 

 

 

모래사장에서 낚시하는 돌감자님..ㅎㅎㅎ

 

 

 

정말 고생하셨어요

 

 

 

 

 

 

 

 

 

 

 

 

 

강붕어 손맛은 싸이즈 불문하고 굿이죠^^

 

다행이 붕어는 봤네요

 

 

 

 

 

 

 

 

방생하고 철수....

 

 

6시 철수준비 완료하니 엄청난 비가 쏱아집니다....

 

 

조금만더 붕어 기다렸슴.....물에빠진 생쥐 될뻔...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양근성지 포인트와 양근대교 포인트

 

 

 

 

 

 

'낚시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평 양근성지 붕어낚시  (0) 2013.09.06
동탄 신리지  (0) 2013.08.14
충주호 오름수위  (0) 2013.07.20
댐사랑 정출 소양호 추곡낚시터  (0) 2013.07.17
강화도 수로여행  (0) 2013.06.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