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오빈역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오빈낚시터

전철타고 낚시를 갈수있는 곳 이다..^^

강원도권에서 유료터를 찾으려면 양평쪽이 가까우니

강원도 속초에서도 붕어낚시를 자주 오는 단골 조사들도 있다고 한다

 

 

 

 

저분도 오늘 속초에서 올라오다가

잠시 양평에 들려서 낚시나 하고 가자고 하여

오늘 가족화목님과 함게 잠시 짬낚시를 즐겨보기로..^^

홍천에서 볼일보고 어찌하다 오늘 이렇게

낚시를 하게 됐네요..ㅎㅎ

 

 

 

 

 

수심이 3미터가 넘으니

전자탑의 입질을 확실하게 보려고 채비도 다시하고.

밑밥질도 여러번 합니다

원줄 자르고 채비를 다시하면 왠지 모르게

기분도 업이 되는데..

원줄값은 많이 들어가네요 ㅎㅎㅎ

 

 

 

 

 

대물낚시대로 만들어져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강원산업의 클라우드낚시대...

양어장에서 쓰기에는 다소 무게감이 있지만

어떤놈을 잡던지 강제 집행으로는 완전 따봉

 

 

 

 

 

 

요즘은 무더위로 낯에는 도저히 낚시도 할 수 없는 그런온도...

모든 채비를 마치고 기본적인 밑밥까지 던져놓고

잠시 땀좀 식히려고 좌대 안에서 에어컨틀고

누워 있으니 좋긴 한데...

잠시 잠가지 들어버렸네요 ㅎㅎ

30분 자고나니 개운 합니다..

 

 

 

 

평일인데도 휴가철인지 군데 군데 조사님들이 연신 손맛을 보시고 계십니다

수심이 깊어서 그런지

낯에도 붕어가 잘나오네요..

저는 오로지 밤낚시 위주라 ㅎㅎ

낯에 잘나와도 흥분이 안됩니다

 

 

 

 

 

3인용 좌식 방갈로...

올해가 지나면 못볼수도 있습니다..

오빈낚시터 사장님에 말에 의하면

올해 대대적인 공사를 해서

개인용 방갈로를 만든다고 하네요...

어마어마한 비용이 들어갈건데...

붕어 방류나 시설비 엄청나게 퍼부으는 오빈낚시터네요

 

 

 

 

 

 

 

 

 

3인용 좌식 방갈로...

 

 

 

 

제방 옆길로 길게 방갈로가 있습니다

몇분이 동출할때 가까이서 낚시하기 좋게 만들었지만

비기오면 옆으로 들이쳐 불편한 점도 있었겠죠?

이제는 3면이 막힌 방갈로로 변하니 기대가 만땅 입니다

 

 

 

 

 

의자도 필요 없겠죠? ㅎㅎ

 

 

 

 

뭐하시는 걸까요?

4까가 나왔다고 계측을 요청한 조사님이 계셔서

계측대상인지 사장님이 보시고 계시네요...ㅎㅎ

토종붕어도 방류를 하기때문에 큰씨알의 붕어도 많이 있습니다

 

 

 

 

 

저도 잠시 붕어 구경을 했는데..

4짜는 무조건 안됩니다 ㅎㅎ

34정도 될거 같네요..^^

 

 

 

 

 

 

먹성이 좋은놈 인가봅니다

주둥이가 조금 ㅎㅎㅎ

몇번 잡힌 놈같아보입니다..

4짜가 안된다고 아쉬워 하면서...사진이라도 한장 ㅎㅎ

 

 

 

 

 

 

더 열심히 낚시하셔서 4짜를 잡아서

무료 좌대 이용료 꼭 잡으세요...

 

 

 

 

 

주말의 낚시터는 다소 혼란 스럽고 정신이 없어서

평일에 다니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네요...

조용히 살림망 담구시고 손맛을 보신 조사님...

 

 

 

 

오빈낚시터 최고의 포인트...

관리실앞 입니다

낯이고 밤이고 계속 붕어가 나옵니다

잘나오는데 왜 겨기에서 낚시 안하냐구요?ㅋㅋ

저는 마릿수 낙시는 별로 안좋아해서요...

노지든 양어장이든 3마리만 잡으면 되는 스타일이라 ㅎㅎ

 

 

 

 

 

지금 농번기라 배수도 시간을 정해서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오빈낚시터는 팔당에서 물을 퍼올려서 담수를 하고있기 때문에...

배수걱정은 안하는 낚시터입니다

그래서 계속 만수위를 유지하고 있는거죠..

 

 

 

 

1번 개인천막에도 좋은 포인트인데..

모두들 관리실 앞으로 모여서 낙시를 하시네요 ㅎㅎ

주말에는 서로 자리 싸움을 하는 곳인데..ㅋ

 

 

 

 

 

중학생은 무조건 무료입니다

사장님의 파격적인...ㅋㅋ

중학생 아이들을 두고있는 부모님들은

아이들 대리고 가셔서 낚시 가르켜 주기에는 딱이겠죠?

 

 

 

 

관리실앞 포인트...

붕어가 잘나와서 낯에만 낚시해도

실컷 손맛보고 밤이되면 철수 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매일 붕어가 잘나오는건 아닙니다

붕어낚시가 쉬운건 아니죠...ㅎㅎ

 

 

 

 

 

저분들은 붕어손맛을 계속 보시니

오늘 밤낚시 하실거 같네요..

손맛 많이 보시고 가세요~~^^

 

 

 

 

탁드인 저수지...

보기만해도 좋습니다...

저도 이제 낚시 하러 갑니다..

 

 

 

 

 

여름에 해를 등지고 낚시가 가능한 곳에

펜션까지 있으니 더욱더 좋은 제방권 포인트..

 

 

 

 

 

가족화목님 열심히 촬영하시고

손맛 보시고...

여러마리 즉방하시고 ...

간만에 손맛 많이 보시네요..^^

 

 

 

 

 

 

저녁식사 하기전까지 또

밑밥을 넣어볼까요?

수심이 깊어서 조금 더 많은 집어제가 들어가야 합니다..

 

 

 

 

 

제방권 에서는 이런 풍경을 보면서 낚시를 합니다

봄 가늘의 썰렁함 보다는 푸르딩딩한게 좋습니다

눈이 편안해 지는 느낌...

생산 공장에 가면 바닥이 녹색인 이유와 같죠?ㅋㅋㅋ

 

 

 

 

낚시도 먹어가면서 해야죠...

속초에서 회만 물리게 드시다가 육고기를 드셔야 한다고 가족화목님이

제육볶음을 주문..

잘먹겠습니다...^^

 

 

 

 

 

 

속초에서 겁나게 비싼 새우로 만든 새우장....^^

예전에 몇번 사먹었는데...

오늘 여기서 보따리를 풀어놓으셨네요...^^

 

 

 

 

 

이 새우장은 비쥬얼보다 맛으로 승부를 합니다

수입산 대하로 만든 새우장하고는 차원이 틀리죠..ㅎㅎ

아...밥도둑  간만이당..^^

 

 

 

 

 

이거이거 정말 3마리면 밥한공기 뚝딱..

결국 공기밥 두개를 해치웠네요...ㅠㅠ;;

폭식주의 새우장 입니다.. 

 

 

 

 

잠깐 낚시하시더니

붕어를 조금 잡으신 조사님...

또 잡으시네요...^^

 

 

 

이래서 낯에 노시다가 철수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군요...^^

붕어 방류도 꾸준히 하니...

붕어들도 잘나오는가 봅니다..

 

 

 

 

 

밥도 먹고 커피도 한잔하고...

낚시보다 풍경에 취합니다

오늘은 무지개도 한몫 하네요...^^

 

 

 

 

서쪽 산으로 해도 퇴근을 합니다

드디어 밤낚시가 시작되는군요

여름에는 정말 밤낚시가 짧아요 ㅎㅎ

 

 

 

 

 

요즘 떠오르는 감자..

나루예전자탑...

밧데리 데스트함겸

새로운 밧데리로 교체 합니다

 

밝기가 조금 밝아졌나?

아닌가?

 

 

 

 

 

새로 출시를 앞두고 있는 나루예 전자탑용 전지

311밧대리

 

 

 

 

저녁을 너무 든든 하게 먹었나요?

뭔가 큰놈들만 나옵니다..ㅎㅎ

오래간만에 낚시를 같이하는 가족화목님께 전자탑찌 완성품을 두개 선물했습니다

다행이 멋진 찌올림과 큰손맛을 보시니

제가다 속이 편안합니다..

 

 

 

 

 

이런 이런 앉아서 제압을 할수잇는 상황이 아닌거 같네요..ㅎㅎ

처음에는 메타급 잉어인줄 알았습니다..

낚시대가 하도 휘길래..

 

 

 

 

결국은 벌서기 제압..ㅎㅎㅎ

한 몇분 실갱이를 합니다..

 

 

 

 

 

제 낚시대까지 밀어놓구

결국에는 나옵니다...

발갱이....ㅎㅎㅎ

그렇게 이야기 하면서

붕어도 잡고...

발갱이도 잡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놓친 붕어들이 많습니다..

 

 

 

 

9시를 넘어서면서 바람이 심하게 붑니다

비도 살짝 뿌리고..

너울도 치고...^^

우씨... 

 

 

 

 

그러다 조금 바람이 잠잠해지면서 뭔가 어마어마한 찌올림...

그리고 한 10분 싸웠나요?

향어도 나왔네요..ㅎㅎ

가족화목님 간만에 낚시하시고 큰놈들로만 손맛 보고 즐거웠습니다

모두 잡는 즉시 즉방하고 총 조과사진은  없습니다..

손맛 실컷봤으니 이제는 내일 일을 위해서 철수 합니다..

 

오빈낚시터 붕어낙시터로 추천할만 하구요...

가족단위로도 편안하게 낚시할수 있는 그런곳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