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잡이터

붕어잘나오는곳 새말낚시터

 

 

 

요즘 붕어조황이 좋다는 낚시터는 다 가본것 같네요...^^

밤에 잘나온다고 하면 밤에 안나오고

낯에 잘나온다고 하면 밤에 잘나오고...ㅎㅎㅎ

심지어는 꽝도...심하게 맞았구요 ㅋㅋ

 

 양어장 낚시만큼 힘든 낚시가 또 있을까요?

 

그런 기복이 조금이라도 덜한 곳에 모여서 몇명이 오늘 낚시를 합니다

 

 

 

집에서 16km?

뭐...낚시인 이라면 집앞이나 마찬가지겠죠?ㅎㅎ

 

 

 

 

토요일이라 그런지 주차장도 만석...^^

수도권에서 가까운 새말낚시터는

밤낚시 하시는 조사님들도 많이 계시지만

몇시간씩 손맛만 보시고 가시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토요일 이니 우선 자리먼저 잡아야 겠습니다

오.....붕어가 잘나오네요..^^

 

 

 

 

헛!!! 이분은?ㅋㅋ

외대일침 조사...

오늘도 딱 한마리 잡으시고 철수를 하시려나요?

물어보니 오늘은 3마리잡고 철수 하신다고 ㅎㅎㅎㅎㅎ

 

 

 

 

 

 

저도 오늘은 한마리를 잡아도 손맛이 찡하게

짧은 낚시대로 낚시를 합니다..

fstv 스케치포유 진행자 혹부리님이 선물해준 낚시대...

사실 줬다라기 보다는..흠....ㅋㅋ

 

 

 

 

 

새로운 찌를 테스트 하려고 오늘은 원봉돌 채비를 합니다...^^

하지만 테스트 후 바로 스위벨채비로 전환 하기 위해서 찌맞춤은

스위벨끼고 원봉돌 맞춤을 하면 아주 편안합니다

 

 

 

 

원봉돌 채비로 입질이 약하다 느낄땐...

목줄 장착해서 스위벨 채비로 바로 전환...

치어도 많고 입질이 아주 활발한데 깐죽 거리는 입질이 거슬릴때는

바로 원봉돌 채비로 전환...

 

아주 굿입니다....^^

 

 

 

 

 

 

 

기본적인 밑밥은

두가지 어분에 보리 혼합....

 

 

 

 

 

그리고 딸기 글루텐...^^

글루텐을 집어제에 뭍혀서 달면 왠지 더블로 집어하는 느낌 ㅋ

 

 

 

 

 

낚시를 하려는데 전화가 옵니다...

나그네 형님이 캔커피 사들고 형수님하고

갤러리 오셨다고 매점으로 오라구요..ㅎㅎ

 

저보다 더 가까운곳에 사시는 나그네형님..

새말낚시터에서 11km...

엔진 온도게이지 올라가기 전에 도착한다고 ㅎㅎ

 

 

 

 

형수님께서 썬글라스 새로 구입하셨다고

디자인 어떠시냐고...물으시지만

제눈은 싸구려 눈이라 그냥 다 이뻐 보입니다...ㅎㅎ

 

 

 

 

 

나그네형님 얼굴이 많이 피곤해 보이십니다..

댁에서 오신건 아닌거 같구...

역시나....!!

형수님하고 함께 파주쪽으로 하루 다녀오셨군요...ㅎㅎ

 

커피한잔 하시고 집으로 돌아가시고...^^

 

 

 

 

여기 저기서 붕어가 계속 나오니

나올때 잡아야겠죠?

찌불이 잘보이는 밤낚시가 더 좋지만 ..

일단 무조건 나올땐 손맛 보는게 짱입니다...^^

 

 

 

 

 

역시 제방권 라인이 올해의 포인트 입니다...

다른곳 보다 낚시대가 더 많이 일어섭니다...^^

 

 

 

 

나들이 형님이 오후에 들어오시고...

바로 뒤 이어서 큰사랑님도 오셨네요...^^

저는 관리실 앞에서 커피한잔....합니다

피곤한 밤 자유롭게 타 드시면 됩니다....

 

 

 

 

토요일 오후로 접어드니

빈자리를 채워 갑니다..

 

 

 

 

 

나들이 형님도 제 옆자리에..^^

 

 

 

 

큰사랑님이 매점에서 전자탑찌를 사와서 채비를 다시 하시고 계시네요...

나들이 형님이 자세히 설명까지 해주시구요...

 

 

 

 

 

 

자~이제 저녁 피크타임이 됐습니다

여기 저기서 낚시대 들이 마구 일어나서 휘어집니다..

 

 

 

 

 

 

아쉽게도 비늘만 건져 내신 외대일침 조사님....^^

오늘 세마리 잡으시겠어요?ㅎ

 

 

 

 

 

케미를 켜야 하나 말아야 하나...

딱 요때가...입질이 아주 활발 합니다

 

 

 

 

무슨 생각을 하시길래...^^

 

 

 

 

드디어 채비를 마무리 하신 큰사랑님이

붕어밥을 ..  준비하시는...

 

 

 

 

 

저도 한수...^^

뭐 붕어 손맛 아주 깔끔합니다

붕어힘이 장냔 아닙니다

 

 

 

 

 

 

나들이 형님도 또 한수 하시구요...

 

 

 

 

 

 

 

상처 없는 붕어가 더욱더 이뻐보이죠...

 

 

 

 

 

 

옆에 계신 조사님이

현재 꽝 안치고 붕어 잡아내고 있다라고 확인 시켜줄 사진을 찍고 계시네여

사진 찍어서 깨톡으로 전송 하신다고요...^^

 

 

 

 

 

 

전자탑에 불밝히고 멋진 찌올림 감상후

찐하게 손맛 보시는 나들이 형님...^^

오늘 붕어들 미쳤나요?  찌를  전부 동동 거리게 올려주네요

요새 새말낚시터 찌가 넘어가는 입질을 많이 해줍니다...

 

 

 

 

언제 어디를 가나 미늘없는 바늘을 사용 하시는

나들이형님...^^

그래서 항상 뜰채가 필수품목 입니다..

저는 아직 욕심이 많아서 인지....ㅎㅎ

슬슬 미늘없는 바늘로 갈아타야겠죠?

 

 

 

 

 

 

외대일침 조사님 한수....ㅎㅎ

이제 두수만 하시면 철수 하시나요?^^ 

 

 

 

 

 

고놈 앙탈이 아주 심하네요...

 

 

 

 

오늘도 전자탑의 찌올림에...

낚시가 두배로 즐거워 지네요...^^

 

 

 

 

 

입도 즐거워야겠죠?

장어 몇4kg을 잡아다가..구이를..^^

정말 정말 잘먹었습니다....^^*

 

 

 어둠이 완전히 내리고...

가슴벅차게 올리는 찌불을 몇번 보고....^^

 

바람이 불면서 날이 흐려집니다...

붕어입질은 없는 상태..

낚시터 전체가 고요 합니다..

 

간혹 한마리씩 나오는 소리가 들리고...

깊은새벽 어마어마한 폭우가 쏱아집니다..^^

 

휴게실로 철수해서

취침모드....

 

 

 

 

 

 

 

 

아침이 되니..

언제 그 많은 비가 왔냐는듯 날씨가 아주 청명합니다

 

 

 

 

 

하지만 많은 조사님들도 철수를 하셨네요...^^

서울에서 가까운 낚시터는 이래서 좋습니다...

여차하면 바로 집으로 갈수 있으니까요... ^^*

 

 

 

 

 

 

어제 가장많은 붕어를 잡아낸 포인트..

이곳은 자리 잡기가 아주 힘이듭니다..

새말낚시터 가셨을때..이자리가 보이시거든

묻지말고 따지지도 말고 앉으세요^^ 

 

 

 

 

 

어제 신나게 손맛과

황홀한 전자탑의 찌올림을 보신 나들이 형님도

오전에 손맛을 보려고 열심히 낚시를 하십니다..

 

 

 

 

 

양어장 낚시가 처음이신 큰사랑님...^^

낚시대와 전자탑찌까지 새로 장만 하셧는데...ㅎㅎ

낱마리로 재미를 못보셨네요^^

 

 

 

 

 

 

어제 잠시 오셨던 나그네형님께서

손맛 보시러 다시 오셨네요..ㅎㅎ

집앞 낚시터 인정 합니다 ㅎㅎ

 

 

 

 

날더운데 시원한 수박 드시고...

스트래스 날려 버리세요 큰사랑님..ㅎㅎ

 

 

 

 

 

양어장용 낚시대 하나 장만하셨나요?

채비를 다시 하시고...^^

 

 

 

 

 

색깔도 이쁘고 들어보니 가볍고 좋네요...^^

 

 

오늘 저녁에는 약속이 있어서

저도 이만 철수를 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꽝이 없는 새말낚시터 입니다...

또 손맛이 고플땐 다시 오겠죠?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