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출장을 오면 늘~~ 뭐 한가지는 찍어서 기록을 해보자고

방파제 낚시도 여러번 해봤지만 매번 꽝으로 마감 ㅎㅎ

이번 출장에서도 뭐하나 못건져 가는 구나 자포자기 하고있는데

오늘 스킨스쿠버 체험이 있다고

구경갔가가 가라고 하길래 두말없이 달려가 봤습니다

 

 

 

 

 

 

우리가 대학생때는 이런체혐 꿈도 못꿔봤는데

시대를 잘타고 나는것도 복이라 생각되네요 ㅎㅎ

 

오늘은 스킨스쿠버 체혐이지만

이외에도 스킨스쿠버자격증 관련 모든 교육까지 한다고 하네요

오픈워터

어드밴스

자격증도 참 많죠?^^

 

 

 

 

 

 

 

강사님의 기초 교육이 끝나고

물속에서 실습을 하는 시간입니다

와...

부럽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하지만...

 깨끗한 동해바다의 물속 에서는 어떤것들이 보여질지...

궁굼하기 그지없습니다..

 

 

 

 

스킨스쿠버 체험이다보니  수심이 낯고

안전한 곳에서 몸에 적응시키도록 하는군요...

모든 레포츠는 안전이 최우선 입니다..

 

누가 낚시꾼 아니랄까봐...

물속에 들어가서 어떤 고기들이 있는지

직접 눈으로 보고싶은 충동이 생기네요...ㅎㅎ

 

 

 

 

 

이론적으로 교육받은 내용을

물속에서 실제 해보면서 완전히 몸에 익히도록

열심히 배운데로 실습을 합니다

 

 

 

 

 

저도 이런 나이였을대가 있었나요?

있었겠죠? ㅎㅎ

암튼 젊음은 좋은겁니다

많은것 배우고 좋은 추억 물속에서 눈으로 담아가시길...ㅎ

 

 

 

 

요새는 여성분들이 더많이 교육을 받는다고 하더군요..

이제는 남녀 구분없이 세상이 함께 돌아 가는거 같죠?

아니 여성이 살작 우세인가요?ㅎㅎㅎ

 

 

 

 

 

물속이 아주 많이 궁굼한 청년 입니다..ㅎㅎ

배운것 마스터 하려고 계속 물속에서 왔다 갔다...

 

 

 

 

 

 

 

스킨스쿠버 체험이 끝나고

장비를 반납하러 가는길..

 

너무나도 신났고

물속 세상을 다시 봤다고

스킨스쿠버 체험 하길 잘했다고

난리들 이네요..ㅎㅎ

 

 

 

 

비교적 안전한 곳에서

전문 강사와 함게 하는 스킨스쿠버다이빙...

이런 체험 꼭 한번 해보고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