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배스터... 

 

 

2015년 8월9일 일요일

이사문제로 이번주 낚시를 못가고 집에서 방콕하려니

답답하네요..^^

# 서울에서 까까운 붕어낚시터..

왕숙천으로 짬낚시라도 해보려고 후다닥!!

 

밤밭유원지 하류에서 물놀이 하는 분들이 많네요^^

 

 

 

왕숙천에 연결된 다리밑은

당일치기 가능한 개울이 있으니

아이들 대리고 피래미잡고 놀아도 좋습니다

시원한계곡 보다 더 좋아보입니다..^^

 

 

 

 

드디어 오늘 짬낚시를 할 포인트에 도착..^^

파라솔이 4개정도 보이는군요..

자리 걱정은 없겠네요..

 

 

 

 

내곡3리에 위치한 왕숙천 보...

오늘은 보낚시를 하나요?^^

보낚시도 되고

수로낚시도 되겠네요..

 

 

 

 

오늘의 목적은

몸이 근질 거리는걸 치유하러 왔으니

외대로 들이댑니다ㅎ

날도 덥고 장비 챙기기 아주 귀찮은 날씨죠..^^

현지 조사님들 걸어서 낚시하러 오셨더라구요

잔챙이 손맛 보시네요

 

 

 

 

보낚시는 오전에 입질이 많은데

차라리 아침에나 올껄..^^

서울근교에서 무료로 낚시를 즐길곳이

그리많지는 않지요..

 

 

 

포인트에 진입하는 길..

약간의 경사가 있으니 운동화는 필수..

 

 

내려가는 길은 좁아보이지만

내려가면 아늑하니 낚시하기 좋습니다

 

 

 

저도 한자리 했습니다

붕어들이 나와주면 고맙고

안나와줘도  낚시대 펴고 찌볼수 있으니

그냥 행복합니다..^^ 

2.3칸 낚시대..외대로 공략 합니다

낚시대는 강원산업의 자수정..^^

짧은 낚시대로 붕어 걸면 두두둑...손맛도 좋죠..

 

 

 

 

포인트 입니다.

짬낚시를 하는지라..

의자는 그냥 발받침대로 대신합니다..

fop콤마...아주 물건 입니다...물건..^^

 

 

 

 

아쿠아텍 물에 불려서

5분간 방치...

그리고 글루텐으로 점성도를 맞춥니다.

콩알낚시로 사용할 목적이니

여러번 주물러 줍니다

 

 

 

 

포천에서 내려오는 물이

보를 넘어서 흘러 내려갑니다..

이포인트 아래에도 또 보가 있습니다

혹여라도 이곳에 자리가 없을경우

하류로 내려가면 됩니다..^^

 

 

 

 

자리펴고 조금뒤에 옆에도

짬낚시를 하려고 조사님이 들어오셨네요..

남양주손맛터로 인정 해볼까요?^^

 

 

 

 

처음 몇번만 집어할겸 조금크게 합니다

노지에서 집어는 큰 의미는 없습니다..^^

몇번의 미끼 투척후 입질이 들어옵니다..ㅎㅎ

손바닥만한 붕어가 걸려나오다가 발앞에서 떨어졌네요

그래서 붕어사진은 없습니다..^^

 

그 이후로 피래미의 공격...

배스가 많은곳이라

붕어들이 여기저기서 쫒겨다닙니다

물위로 튀어 오르는 놈들도 있구요..

 

 

 

 

제가 낚시하는 포인트 입니다

서울근교에 붕어낚시터 이쯤이면 그림도 좋죠?^^

9치급 붕어들이 죽어있네요..:: 불쌍한것들..

큰놈들이 발앞에서 라이징도 많이 합니다

 

 

 

 

 

오늘은 짬낚시 하는지라..

크게 집중을 안하고 그냥 낚시행위를 즐깁니다

두두둑 장챙이 손맛도 봤구요...^^

조만간 밤낚시 한번 도전해서

왕숙천붕어 사진찍어 보겠습니다

 

 

 위성 사진만봐도 붕어낚시할 포인트가 보이시죠?^^

건너편은 자전거도로라 진입도 안됩니다..^^

 

 

 

저 위에 차가있습니다

이정도 행군은 무난합니다..

 

 

 

 

노지에서 처음써보는 fop콤마..

낚시의자 대용으로 아주 그만입니다

발받침대로 만들어졌으나

식탁도 되고 의자도 되고 발받침도 가능하고

만능이네요^^

다리 최대로 펴고도 그냥 수납이 가능하니 아주 편합니다

다리도 나사식으로 아주 튼튼하고 편리합니다

 

 

 

한 두시간 잼나게 논거 같네요..

보 위에 도로입니다

주차장은 중간중간 갓길처럼 된곳에 차를 대면됩니다

 

내곡3리 노인정 앞에 주차를 하고 걸어가도 되구요..

이 노인정 근처에 주차 할곳이 많습니다..

입추도 지나고 이제 본격적으로 낚시할 시즌이 돌아옵니다

잔잔한 손맛을 보시려면 낯낚시를..가시구요

밤낚시에 도전해서 큰손맛도 보세요^^

저도 조만간 다기 밤낚시 들어갑니다..

그때 다시 소식 올리겠습니다

 

왕숙천가는길 주소: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내곡리 169-1 

공감은 로그인 안해도 눌러집니다

공감 꾸~욱 ㄳ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