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음성에 위치한 삼성낚시터

삼성저수이에 도착하니 벌써 많은 분들이

대회에 참석을 하려고 오셨네요..^^

아는 분들이 많이 오셨기에

아는얼굴을 찾아서 출~~~발

 

 

 

큰데 이큰 저수지에서

아는 사람 찾으러 다닐려면 힘들죠..?^^

해서 그냥 본부석 근처에서

어슬렁 거리면서

대회접수할때 아는 얼굴

나타나면 그때 인사하기로..ㅎㅎ

 

 

 

 

이스케이프코리아 에서도 부스를....^^

나그네형님이 의자하나 잡고

늘어지게 쉬시고계시네요..

방가~~꾸벅

 

 

 

 

이스케이프대좌대 접지좌대 중좌대

난로텐트아궁이 프리미엄 받칩틀 골드라벨받침틀..

많은 제품을 전시했네요

 

 

 

 

저도쓰는 초경질낚시대 천명극

전전후낚시대로 완전 추천되는 제품이죠..

나들이 형님도 이스케이프부스에서 담소를

 

 

낚시대회에 참석하러 온것이 아니니

오늘은 낚시를 못합니다..

해서 평소 잘알고 지내던

수창보일러 사장님부스에서

보일러에 군고구마랑 커피 마시면서

밤을세웠습니다..

 

 

 

 

 

고수가 탄생하는날 입니다

이른새벽부터 낚시사랑 운영본부는

아주 바쁩니다

팡팡 본부장님 토탈조사 국장님 붕찾수 이사님..

 

그리고 헬퍼들  태공준 외 엄청많음..^^ 

 

 

 

 

댐사랑 회원이신 이벤트형님이

3년 연속 음향시스템 찬조를 해주시네요

와우...

정말 행사 빵빵하게 잘했죠...ㅎ

 

 

 

 

요즘 나루예전자탑 모르면 간첩이죠...?

많은 제품 협찬도 했군요..

밤사이 한셋트는 도둑을 맞았다고 하던데..

낚시터도둑 이제는 행사장까지 들어올줄이야 ㅎㅎ

 

 

 

이번 낚시사랑고수전 계측을 해준 태공준..

어디가나 인기만점이죠...쭌...ㅎㅎ

 

 

 

 

고수가되게 해준 붕어...

싸이즈여? 33 ㅎㅎㅎ

250명이 몇마리 못잡았습니다..

 

 

 

 

계측이 끝나고

아침식사를...

추운날에 따뜻한 국물이 아주 좋았습니다..

 

 

 

 

 

아침식사를 끝내고

8시까지 부스를 차린 업체에 방문해서

관신있는 제품 문의도 하고..

커피도 얻어먹고...^^

트라이캠프 텐트와 파라솔..

이번에 중국 전시회에서

성과가 좋아서 일본다이와사하고 oem으로

제품을 만들수 있다고 소문이 자자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뭐 역시나 낚시꾼들은

낚시대랑 받침틀 그리고 좌대..를 생산하는 곳에

가장많은 인파가 몰렸습니다

이스케이프 조사님들에게 은근 인기....짱^^

 

 

 

 

 

드디어 고수를 비롯하 시상을 합니다...

1년에 한번씩..

재미난 축제로 자리잡았죠...

낚시싸이트중 가장큰 싸이트로

행사도 크게...^^

 

 

 

 

 

붕찾수이사님이 사회를 맞아

고생을 해주셨네요...

토탈국장님도 선물 배정에

정말 고생하셨구요...

 

이번 고수전에 카메라를 내려놓고

스카트 폰으로 개인기록삼아 찍은 사진만 올려서

사진이 많이 않네요...^^

 

하마형님이 탄 선물을 양평의 목장갑님이 선물받고

사진 강제로 찍으라고 해서..한장..ㅎㅎ

작년에는 문제가 있어서 조금 찝집했는데

올해는 무탈하게 잘치뤘네요...^^

 

로그인 안해도 공감은 눌러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