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밤부터 일요일까지  간만에 늘어지게 잠을 자고나니

뭔가 허전한 느낌..이렇다할 손맛도 못보고

이번주를 이렇게 보내?

 

 

 

 

이번주에 당번에 걸려서 주말동안 일을 했던 나들이 형님

같은 마음 이였을까요?

새말에서 손맛 보기로 합의...^^

 

 

 

 

김장용 배추...

새말낚시터 김치가 맛나는 이유이죠

모든 김장 재료를 텃밭에서 재배를..하니까요

 

 

 

 

하나 뽑아서 깍아먹고 싶었으나

미모의 여사장님께 맞아 죽을까봐

못뽑아 먹었습니다..ㅎ

 

 

 

 

평일이나 주말이나 많은 사람이 낚시를 즐기는 놀이터로 잡리잡았죠..

서울에서 가까운 낚시터..

새말낚시터..

밤낚시 보다는 낯에 와서 잠깐씩 손맛보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다고 하네요

 

 

 

 

관리실 앞에도 많은 조사님들이 손맛을 보시고 계십니다

 

 

 

저도 간만에 오는지라

오늘의 조황을 잠시 확인해봅니다

몇마리 손맛을 보셨다고 하네요

 

 

 

아침에 오셔서 손맛을 보신 조사님..

 

 

 

대부분 살림망은 담구셨군요..

붕어 잘나오는 새말에서 당연한건가요?

 

 

 

붕어 많이 잡으셨어요? 물으니

살림망 보여주신다고..ㅎㅎ

 

 

 

 

낯낚시에 많은 붕어손맛을 보셨네요..

뭐 이정도면 조황 확인 안해도 되겠죠...?

바로 낚시하러 갑니다..

 

 

 

 

어린 조사님들..

새말낚시터 단골이라네요 ㅎㅎ

저는 저 나이때 붕어낚시 안했는데..^^

밤에 보니 챔질 하는거랑 붕어 뒷처리..

보통이 넘더라구요..

 

 

 

 

새말낚시터의 매점은 호프집 스타일로 아주유명하죠

가시거든 꼭 한번 내부 구경이라도 해보시길..

 

 

 

 

말리기전에 다 드신듯..

이걸 왜 말려요 다 드시지..ㅎㅎ

 

 

 

 

나들이형님은 열심히 채비를 맞추고 계시고..

 

 

 

 

이스케이프코리아의 프리미엄3단받침틀..

이거 아주 물건이죠..^^

그림만 봐도 딱떨어지죠?

 

 

 

 

 

저도 3.2칸으로 두대 폈습니다.

 

 

 

 

프리미엄받침틀 양어장은 3단을 쓰고 있고

노지용은 8단받침틀을 쓰고 있는데

쓸수록 믿음이 가는 제품 입니다..^^

 

 

 

 

 

 

 

 토요일밤에 많은 밑밥이 들어갔으니

일요일인 오늘은

어분 당고로 집어제하고 미끼를 만들어서 깔금한 입질을 볼렵니다 

일단 어분을 물에 불립니다

3분~5분

 

 

 

완전히 물먹고 부은 어분에

포테이토가 많이 첨가된 글루텐 조금 넣구요..^^

뭐 기존에 쓰던 그냥 글루텐으로 점도를 맞춰가도 됩니다..

 

 

 

 

포테이토계열로 어느정도 점도를 맞추고

물성을 남겨서 강력글루텐으로

나머지 점도를 맞춥니다

 

 

 

 

강력글루텐으로 점도를 맞춥니다

강력이라고 어려워 할건 없습니다

그냥 시중에서 파는 모든 글루텐 입니다..^^

 

 

 

 

점도를 맞추고

잠간동안 숙성...

 

 

 

 

원봉돌로 사용하다가

입질이 약할때 바로 스위벨 채비로 전환..

반대로 입질이 많을대 조잡한 입질이 들오 올때는

원봉돌로 바로 전환

이거 아주 편합니다..^^

 

 

 

 

낚시를 시작하려는데

왼족편 조사님 붕어랑 싸우고 계시고..^^

 

 

 

 

숙성되 어분 당고를 양족에 달고

집어를 합니다

오늘은 보리계열을 제외하고 낚시를 합니다

 

 

 

 

어분당고 물에 넣고 2분 경과된 모습?

 

 

 

어분당고 5분뒤..

 

 

 

어분당고가 잘풀어지죠?

지금가지의 어분 당고로는 집어제로 사용할 것입니다..

 

 

 

그사이에 도 앞에서 붕어랑 싸우고...

아~~나도 빨리 싸우고 싶다..^^

 

 

 

어분당고 숙성된것을 반으로 짤라서

미끼용으로 사용할 당고를 만듭니다

그냥 60회이상 반죽하듯 치데면 됩니다..

왼쪽은 미끼용 오른쪽은 집어제용

 

 

 

 

앞족에 부부조사님 또 붕어랑 싸우고 계시고..

부인이 뜰채로..^^ 보기좋습니다

 

 

 

 

도 옆자리 조사님

붕어를 잡아내시고..

잘나오네요 오늘도...

 

 

 

 

가운데 조사님도 연이어 붕어를...

아...이래서 새말인거죠...^^

 

 

 

 

낚시대 셋팅완료

미끼 집어제 완료

이제 낚시를 시작합니다..

 

 

 

 

나들이형님 연신 붕어를 잡아내고..

제가 사진찍는동안

이러시면 안되요..^^

 

 

 

 

이번에 새로 출시된 군계일학스위벨 신형...

흠..

딱좋아...ㅋ

 

 

 

 

모회사제품하고 비슷한데 뭔가 군계일학 스러움?ㅎㅎ

 

 

 

 

저분 또 잡으시네요..

 

 

 

 

옆에분도 또...^^

자 이제 저도 손맛좀 볼렵니다..

 

 

 

 

낚시시작 하려는데

영화배우 jake님이 커피를 사들고 갤러리 오셨습니다..^^

달달한 커피 잘마셨어요~~^^

 

난 낚시를 언제하노..ㅎ

 

 

 

jake님 갤러리 오셨다가 여기저기 붕어 나오는거 보고

낚시대 안펼수가 없죠?^^

프리미엄2단받침틀도 깔끔하고 좋네요

 

 

 

옆에서 나들이형님 또 잡으시고..

 

 

 

 

 

오늘 데이트는 낚시터 데이트가 되었네요..^^

 

 

 

 

저도 손맛을 계속 봅니다..

 

 

 

 

저녁시간 나들이 형님이 쏘신..

닭볶음탕..

아주 잘먹었습니다....^^

 

 

 

11시30분 조금넘어서 저도 철수를 합니다

모기없고 날이 시원해서 멋진 찌올림 보고싶어 갔지만

너무 늦게까지 놀았나 봅니다..

입질은 계속 들어왔으나

설걸린놈들...찌올림 안좋은 놈들 까지 모두 합치면..

아주 재미난 낚시를 한거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