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렌턴..

수많은 낚시용 후레쉬를 사서 사용해봐도

밧데리가 없고 접촉이 불량나고..

 

정말 필요할때는 사용을 못하는 것들이 아주 많죠..

중복으로 몇개씩 사서 가지고 다녀야하고..

 

이번에 선물받은 led렌턴이 있는데

아주 좋네요..

 

 

 

 

중국산인지 국산인지 모르지만...

비슷한것들 낚시점에서 2만5천원정도 하더라구요...

모자에 끼우는 클립이 잘 빠져서 오늘은 본딩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sohot g016?

검색해봐도 제조사나 수입사는 안나오네요...^^

 

 

 

 

일자 드라이버로 저부분을 따면 됩니다

강제로 빼면 접촉부분이 깨지니 살며시...^^

 

 

 

 

 

 

밧데리 내장형 렌턴..

핸드폰충전기로 충전이되니 아주 편리하고 오래가네요..

저 두분이 클립이 걸리는 부분인데 헐거워서 자꾸 빠지니

아주 완전히 붙여 버려야 나중에 편할듯 해서

강력본드로 바를예정 입니다...^^

 

 

 

 

 

 

만능본드인 유니501

 

 

 

 

 

본드를 바르고...

말리고...

또 바르고....

 

두번해줍니다...

 

 

 

 

 

 

전원버튼을 길게누르면

빨간색불이 들어오는데요...

저 센서 앞에 손으로 휙....지나가면

불이 들어옵니다..

 

뭐 그다지 획시적인건 아닙니다...ㅎㅎ

실제로는 사용 잘 안하죠...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한 usb단자...

 

 

 

 

 

충전을 하면 빨간색불이 들어옵니다..

 

 

 

완충이 되면 녹색불이...

이제 본드작업까지 했고..

완충까지 했으니...

마음이 편안합니다..

 

낚시용후레쉬...

지금껏 10여가지이상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요..

이 제품이 갑 이네요,,,,,갑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