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못다한 작업이 있어서 전기톱들고 산에 새벽에 올라갔다가 내려 오면서 문득 강에 얼음이 얼었을까? 생각이들자

바로 강가로 달려가보기로 ~~

 

안전하게 얼었으면 낚시하기로 하고 방향을 틀었다..

가는길 얼음구멍용 정을 빌리고 라면도 사고...^^

 

도착했을 시간이 벌써 점심시간이 다되어 얼렁 구멍을 파기로 하고 정을 들고 구멍을 내는데 힘이들다...^^

차안에 전기톱이 있는데 그거로 하면 금방하겠다 ㅎ

후딱 가져와서 테스트 해봤는데....아주 작살나게 잘린다...^^

 

 

 

 

 

 

 

엄청난 굉음을 내면서 구멍하나에 1분도 안걸리게 뚧었다...^^

힘은 무지하게 들더라구요...;;

 


우선 일직선으로 쭈~욱 밀고 나가서 삼각형으로 구멍을 낼려고 합니다...^^

 


이렇게 말이죠....^^

위에는 얼음이 하얗고 안으로 들어갈수록 투명에 가까워집니다 얇게 보이지만 거의20cm두께로 얼었습니다 안전에는 이상무...


후딱10개의 구멍을 뚫고 땀을 흘리는....ㅋㅋ

옷을 벗어도 덥습니다...


저도 전기톱으로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해지기전까지 할건데 벌써1시가 넘어가는구나...4개만 공사완료..


연밭과 수초사이의 통로를 14대로 막아놨습니다(나중에 2대는 채비불량으로 회수)

지나가다가 한마리만 올라와봐라...

한마리만 얼굴보면 철수 하기로 했는데...했는데...^^


전기톱으로 굉음을 내서 일까여? 입질이 없네요...

이쪽 수초지역이 붕어가 바글거리는 곳인데....ㅠㅠ

너무씨끄럽게 구멍을 만들었나봅니다...


정면에는 강줄기가 보이고 지류쪽에서 강쪽 바라보면서 낚시시작...

저 짧은대 입질오면 어찌 챌려고 저리 놨는고 ㅎ


늦게 도착해서 정으로 구멍을 냈으면 구멍내고 철수해야 됬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연꽃줄기....낯에 온도를 받으면 줄기따라 얼음이 녹으면서 물거품이 솟아 오르네요 그러다 얼고 또 녹고.....자연이란....참


이렇게 구멍을 내니 얼음두께가 얇아 보입니다...^^

찌 한번만 올려줘~~~라  제발....하지만 찌는 움질일 생각을 안하네요...

전기톱이 문제일까? 수심이 너무 낯은가? 별에별 생각을 다해보게 되네요..^^

그러던 와중에 해가 넘어갈려고 폼을 잡네요...

잠시 장비를 그냥두고 예전에 단 몇시간만에 33cm이상의 월척을 포대로 잡았던 포인트로 탐색을 가봅니다...


조기다 조기....ㅋㅋ

그래 맞다 여기지?

남한강은 수초지역이 별로 없어서 봄철 산란기때는 어김없이 강붕어 떵어리들이 이쪽으로 다모인다...

어부도 그걸 알고 있다 정치망이 허벌라게 많이 쳐져있다....꽁꽁언 정치망을 보면서 느낀건...

어차피 붕어 걸려고 죽을걸 왜 쳐놨는지...겨울에라도 좀 편안하게 다니게 냅두지...ㅠㅠ;;


예전보다 수초가 더많이 생겨서 빽뺵합니다.


이곳이 명당포인트..지렁이 두마리 꼬득여서 내리기만하면 5분안에 입질받던곳...

커뮤니티->낚시ucc->8당붕어 검색 ^^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wink2406/100173986537

 


수초가 빽빽하다가 여유있는 구멍에는 어김없이 떵어리들이 있었는데 여기에다가 구멍을 팔걸그랬나? 다음을 기약합니다


이곳에는 의자와 좌대가 셋팅이 되어있네요...^^

아시는분 가을까지 얼마나 손맛을 봤을까여...

올해 뽕치기 못온게 후회되네요...


같은 얼음이라도 수초가 없으면 눈이 덥여 있습니다...

수초가 태양열을 받아 얼음도 녹이더군요...


남한강 본류로 들어가는 지류...

수초가 많아서 표면에 많은 물이 녹아 있습니다


수초치기 할때를 회상하면서 수면위를 걷고 걸었습니다^^

물이 갈수록 많아 지더군요...


 


정말 물이 많이 녹아있죠?

수초가 많은데는 녹았다 얼었다 하면서 얼음이 두꺼워지네요...

수초옆에는 얼음도 투명합니다


얼음이 아직 안얼은 곳까지 걸어와봤네요...

더이상은 위험해서^^ 철수해야 겠네여...

제가 원체 얼음낚시를 잘안하는 사람인데...올해는 여기저기 꼬시는 사람이 많네요^^

가을부터 100% 꽝만치고 다녀서 조행기 올리기도 뭐하네요...

붕어 있는 조행기 올려드릴께요


 


 

'조행기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짬낚시 이천 둠벙 남한강  (1) 2013.04.01
금사지 빙어낚시 탐사  (0) 2013.02.27
물미 그리고 북내개울  (0) 2013.02.27
내양리 펌프장  (0) 2013.02.27
남양호 월척을 만나다  (0) 2013.02.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