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일이 있어서 출조도 못하고...

저녁에 방에서 찌만 만지작 만지작...

얼마전 카톡으로 전송받은 둠벙으로 ~잠시 짬낚이나 가자 

 

헌데...

오늘은 저기압 이란다....

달떠도 붕어 잡는데 저기압 쯤이야 대수롭지않다..ㅎㅎ

사실 갈까 말까 망설였던건 사실...^^

 

어차피 짬낚 뛰는건데...꽝이면 어때...^^

 

 

 

둠벙 도착하니 쓰래기...밭

할까말까....ㅠㅠ;;

망설이다가 대충낚시 시작...

 

 

수심이 60cm도 안되게 물이 빠졌다..우씨..ㅋ

손바닥도 못가릴 붕애들이 나온다...

근데 쓰래기 밭에서 냄세도 나고...ㅠㅠ

이건 아니다 아니야....그만하자...

 

 

사진으로 봤을대는 포인트 죽여줬는데..

막상와보니..ㅋㅋ아흐...

 

 

 

꾸굴이가 나와서 집에가던지 다른데로 가라더군요...^^

소식에 의하면 이번주 남한강 붕어 낱마리 나온다던데...

에잇...출조지 급~변경...

 

 

 

점~~~~~~~~~프

 

 

 

 

 

 

빠른 도착...

후다닥 낚시대를 펴고 그냥 한바퀴...

현지분들과 외지분들 5~6명 정도 낚시를 하시고 계시는중...

 

 

둑에 올라서 전경도 찍어보고....

여기저기 기웃거림..

뭐 줏어 먹을거 없나?ㅋㅋ

 

 

자리로 와서 바닥을 보니...

물빠진지 조금된듯...

씨가 싹을 틔울정도면....흠...

수위변동에대한 걱정은...없네요..^^

 

사촌형 합류해서 같이낚시시작...

짬낚이니 케미를 미리꺽어놓고 지렁이 다시달고...

편안한 자세로 발라당 누워서 담배한모금....

 

어신......

 

올라간다......

 

어?

 

 

끌고간다......

 

 

올라 온다.....

 

 

 

챔질...

 

 

강붕어~~~~~~~~~~~~~~~~~~~~~~~~

얼굴이 큰 붕어네요...^^

산란을 하기위해 올라왔는데...다치지 않게 바로 방생...

 

다시 채비를 던지고 찌를 바라보는데....

뭔가가 급하게 쫒기고 배스는 따라댕기고...

 

붕어들이 산란하려고 먹을것을 찾고 있는데...

배스도 먹을것을 찾아 쫒고있네요...

 

수면에는 계속 배스에 좆기는 불쌍한 녀석들....

에효...

밤에 어두워지면 배스도 잠잠해지니 붕어가 나오겠지? 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찌 하나가 물속으로 잠수....30cm정도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다시 상승하는 찌를보고 분유먹던때를 생각하면서 챔질.....

 

헐.....

 

배~~~~~~~~~~~~~~~~~~~~~~~~쓰

 

 

된장.....ㅎㅎ

 

 

붕어도 잡고 기분도 좋고......

 

배스는 죽여버렸습니다.....

 

땅에버리면 쥐새끼 꼬이니...

 

일직 일어나는 새 먹으라고....^^

 

일명 배쓰 꼬치....

(배서님들 죄송해요...^^)

 

배스잡을때 붕어가 방해안되지만 붕어잡을때 배스는 방해가 되요^^

많은 이해바랍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야 먹어랏....ㅎ

 

 

 

배스 꼬치를 만드는 동안....건너편 조사님이 떵어리 한수 하시네요....

소리를 들어보니 월.....

축하드립니다....~~~~^^

 

얼마 안가서 건너편 옆조사님도 한수....

붕어가 날라가는거 봤습니다....ㅎ

어찌됐는 오늘 첫수라 시네요...축하드리구요...

 

 

잠잠하던 사촌형....

갓낚시 뽕치기?ㅋㅋ

푸드득 소리에....가보니....

붕어가 올라 왔네요...

 

 

사촌형 평균 채비가 감생9호에...원줄 5호인데...ㅎㅎ

지렁이먹고 시원하게 올라왔군요...

ㅊㅋㅊㅋ

 

얼마전 까지만 했어도 생명체가 없었는데...

붕어도 올라왔고 배스도 따라왔고....

남한강 본강에서 떵어리만 올라오면 되는데...

아직은 잔챙이만 있네요...

 

곧 오겠죠?

4짜가 가끔 출몰해서 장박꾼이 많이 들어오는데....

공원화 되면서 행군이 싫어서인지....올해는 장박꾼들이 안들어 오네요...

 

 

 

 

 

 

마지막에 올라온....붕어...^^

그냥 이뿐 붕어에요..

짬낚에 올라오는 붕어는 기쁨이 두배죠....ㅎ

 

 

 

강붕어 4짜 기록을 보유중인....사촌형...^^

올해는 5짜다.....~~~

5짜가 암때나 나오나?^^;;

 

즐거운 짬낚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는길....

후두두득....비가 쏱아지네요 ^^

올해는 짬낚에 재미를 보는군요...

즐거운 짬낚이였습니다...

 

 

 

 

양평권 출조 전문안내

031-774-0090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국수리 360-4

 

 

 

 

 

 

 

 

 

 

 

 

 

 

 

'조행기2'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평소류지 찍고 북한강 4짜까지.  (0) 2013.05.03
김포 수로권 짬낚시가....^^  (0) 2013.04.18
금사지 빙어낚시 탐사  (0) 2013.02.27
남한강 본류권 얼음낚시  (0) 2013.02.27
물미 그리고 북내개울  (0) 2013.02.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