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세종대교 포인트

이름이 딱히 없는 여주보의 섬

 

건너편은 양섬 이라 불리우고

그 반대편인 이곳은 그냥 세종 섬..

 

세종 섬에서 지난 추석때 못잡은 강붕어를 잡아볼려고

양평에서 쏘가리루어로 유명한

육짜쏘가리형님과 함께 동출을 합니다

 

 

 

 

 

 

4륜차가 아니면 포인트에 진입이 어렵습니다

쏘가리형님 차에 제 짐까지 전부 싫고

포인트로 들어왔습니다

 

 

 

 

 

 

 

육짜쏘가리형님...

차대고 바로 낚시가 가능한 포인트인데

뻘로 덮여서 차를 바로 댈수가 없네요

지난 추석때 제가 꽝친 자리긴 한데...ㅎㅎ

 

 

 

 

 

 

 

 

 

암튼 포인트 여건은 봄이니깐 썰렁하네요..ㅎㅎ

붕어가 들어오기만을 바랍니다..

 

 

 

 

 

 

 

쏘가리형님 왼편으로 멋진 그림이 보이는곳

저곳이 제가 자리잡은 포인트 입니다

 

 

 

 

 

 

그림 좋은데...수심은 40cm

찌 와 봉돌이 끝에서 만나는 아찔함이죠..ㅎㅎ

물색은 본강도 좋고 제자리도 좋고..

오늘 모 아니면 도

 

 

 

 

 

 

금요일밤 퇴근하고 홍천강변으로 달려가서

홀로히 낚시를 하다 빵좋은 월척을 잡고

세종섬 포인트 구경 하러 잠시들린 제이크325님

밤세도록 눈한번 안붙이고 낚시를 했으니

따뜻한 날씨에  낯잠이 달달하겠죠?^^

 

해가 지기전에 서울로 철수를 했습니다..ㅎ 

 

 

 

 

 

 

워낙에 수심이 낯아서 접지좌대 다리도 못펴고

간신히 낚시대를 다 편성했네요

 

 

 

 

 

 

오늘밤 저녁을 기대하라고 맛난거 해주신다는 쏘가리형님..

우선 오늘밤 꼬박낚시를 해야 한다며 진한 커피를 마시자는 쏘가리형님..

 

 

 

 

 

아주 짧은 낚시대 부터 긴대까지

극과 극으로 대편성을 하셨네요..^^

 

 

 

 

 

 

대편성 할때까지는 더워서 땀을 흘렸는데

해가 넘어가려는 시점부터는 또 싸늘해 지네요

따뜻한 커피한잔 하면서  지난 추억을 이야기 나눔을 합니다 

 

강계낚시 답게 초저녁 타임은 놓치면

안되죠,,,?

저녁은 늦은 저녁하기로 하고 낚시하러 갑니다  

 

 

 

 

 

본강도 물색이 좋은데 수심이 40cm인 제 자리도 물색이 좋습니다

이 부분이 가장 마음에 걸립니다

하지만 물있으면 붕어가 올 수 있는법

오늘밤도 추위와 싸우면서 찌만을 바라보겠죠?

 

 

 

 

 

보일러 시동도 걸어놓고

따뜻해지는지 확인 하고 추워지면 바로 시동 겁니다^^

 

또 글루텐도 순글루텐을 첨가해서 한번 던져놓고 아침까지

바늘에 달려있는 놈으로 준비 합니다

 

 

 

 

케미를 꺽어서 장착하고

초저녁 타임을 노려보지만

뭐 시간이 엄청나게 빨리 갑니다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다가 아주 늦게 저녁을 해결합니다..^^

 

 

 

 

 

 

 

낚시방송에서 나왔다는 요리를

오늘 꼭 해보시겠다고 쏘가리 형님이 만드신 ...ㅎㅎㅎ

배고픈데 더맛있고

야외라서 더 맛나죠...

무진장 잘먹었습니다..^^

 

 

저녁먹고 달이 훤하게 물가를 비춥니다

달이 늦게 뜨고 아침까지 같이 놀다가 들어갈거 같네요

새벽3시경 쏘가리 형님이 턱걸이급을 잡으셨다고 합니다

 

늦게 붕어가 붙었구나 생각하고

졸릴눈 비벼가면서 아침이 오는 시간까지 버텼지만

제자리 에는 붕어가 안왔네요...^^

 

 

 

 

 

 

일이 바빠서 낚시도 못가시고

또 저랑 비슷하게 겨울낚시는 안하는 쏘가리형님

지난주 첫 물낚시에 35cm붕어 잡으시고

오늘도 월척으로 달리시네요...^^

 

 

 

 

 

아침에는 서리가 내려...

싸늘합니다

꽝이라 더추운거 같습니다...^^

 

 

 

 

밤세 쪼그리고 앉아 찌만 바라보기 했더니

몸이 뻐근해서 세종섬 한바퀴 돌아봅니다..

붕어가 들어와서 회유할 만한 곳이라 생각했던 생각은

저멀리 가버렸네요...

 

 

 

 

 

밤에는 달도 뒤에서 뜨고

아침이 되니 해도 뒤에서...

오늘은 이래 저래 뒷북 맞았네요 ㅎㅎ

뭐 하루 이틀 인가요..

다음주에 또 ...

어디에서 이러고 있을듯...

 

 

 

 

 

 

찌만 바라보다가 커피한잔 제대로 못먹었던 어젯밤...

아침되서 낚시를 포기하고 편안하게 커피한잔 합니다

 

 

 

 

 

 

뜨거운물 남는걸로 그릇도 헹구고

손도 씻고...

 

 

 

 

 

 

해가뜬 일요일 아침...

쏘가리 형님의 붕어를 계측 해보니다

31.5cm

올해 두번째 월척 축하드립니다...^^

 

 

 

 

 

아직 알집이 안잡힌 남한강붕어...

비늘도 거칠고 힘도 장사...

몸도 딱딱하고...

좋습니다...

 

세종섬 4짜도 자주 출몰합니다

양섬보다는 붕어낚시 여건이 좋아

밤낚시 하기에 그만 입니다

 

세종섬 가실땐 꼭 자신의 자동차가 4륜이신분들만 가세요...^^

초입 포인트에는 이륜차도 가능합니다...^^  

 

 

 

세종섬가늘길 포인트는 이륜차로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섬안으로 진입시에는 4륜만 가능 합니다

붕어낚시 많이 즐기시고 곡 쓰레기는 치우셔야 낚시금지가 안됩니다

요즘 조행기 올린 몇곷이 낚시금지 거론되고 있습니다

반드시 철수시 청소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