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 충북 음성에 위치한
소류지로 출조아닌 출조를 감행
소류지나 저수지 낚시는 취향에 안맞아서
낚시할 마음은 별로없다ㅎ

토종터라고 추천받아서 가는 조우들
이번에는 안따라갈수 없었기에 소류지낚시를 간만에 한다




찌올림 좋다는 이곳
토종붕어만 있어서 토종터라고
추천 받았는데  해지는 피딩타임때
누가봐도 배스가 붕어들 치고 다니는 소리가 자주들린다

글루텐 달아서 넣으니 3치 4치가
극성을 피운다 한방터에 적응된 나에게는
피곤한 낚시다 ㅎ

잔챙이들 극성에 옥수수미키로 교체후
쭈~~~욱 올라가는 입질에 작은붕어 한수


그리고 또 바로 나온 붕어 ㅋㅋ
점점 낚시가 재미없어진다


토종터라고 왔는데 배스에게 하도 물려서
허리에 비늘이 없는 녀석들도 계속 올라온다 된장 불쌍해서 즉방생



옥수수 한알에 붕어하나 ㅋㅋ
와 징그럽다 징그러워
토종터라 5대만 폈는데 찌5개가 모두
꼼지락 거린다



밤세 잔챙이 성화에 시달리면서
피곤한 낚시를 했다 또 씨알좋은 붕어는
오지 않았다


감곡소류지에서 철수한뒤 양평의
양근대교포인트에 잠시 들렸다



일명  양근섬 ㅋㅋ
지금현재 허리급부터 4짜까지  마릿수가
나오고 있다




양평이 고향인 6짜쏘가리형님
8당아 고향버리고 딴데가지마 ㅋ
어제 잡은 강붕어중 가장색깔이 이쁜
붕어를 들고 기념도하고 ᆢ


양근섬 붕어들은 산란이 끝나고
회보기중 입니다




6짜쏘가리형님의 포인트
짧은낚시대로 편안하게 낚시를 ㅎㅎ
2시간동안 자리 뺏어서 짬낚시 시작 ㅋ
잔손맛은 봤다


색깔이 이쁜 황금붕어
넌 어디서 왔니?ㅋ

그리고 다음날 날라온 양평붕어4짜
흠ᆢ
감곡소류지에서 보낸 하룻밤이 후회된다
배스를 어떤놈이 이식했는지 이젠 토종터도 아니다

최소 수면적 2억만평 안되면 낚시대안폄ㅍ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