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지만 아직 늦가을보다 따뜻한 이번주...^^

오늘 새벽 4시경에 예마당에서 허리급 붕어가 나왔네요

겨울붕어낚시는 힘이들지만

새벽에 이런붕어가 한마리 나와준다면

밤을 꼴딱세도 안피곤 하겠죠?^^

 

 

 

 

남한강 양평붕어사진 입니다..

강붕어라 빵빵하니 유선형 입니다..

겨울을 나기 위한 떵어리의 몸부림이 시작된건가요?ㅋㅋ

민물낚시 마감해야 하는데

자꾸 땡기게 만드네요 ㅎㅎ

 

 

 

 

오늘 오후1시 예마당 포인트 입니다

몇분이 텐트를 치고 밤낚시를 준비하시네요

 

 

예마당 명포인트에는 이미 조사님들이 자리를..ㅎㅎ

마름이 삭아내리고 부들과 연만 있으니

편안하게 낚시할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