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의 포천 빙어낚시 축제가 시작된

집에서 뒹굴다 가까운 중리테마파크에 잠시들려봤다

겨울철 얼음낚시인 생활낚시 빙어낚시...

빙어 싸이즈도 크고 좋다고 소문난 중리테마파크의 빙어를

잡아볼까나?^^

 

 

 

요즘 수도권에서 포천까지 민자고속도로가 생겨서

45분이면 도착한다...

예전에 포천쪽 으로 지나가면 38선 휴게소에 꼭 들렸는데

38선 휴게소에서 좌회전 하면 얼마 안가서 중리테마파크가 나온다..

 

 

 

 

 

처음 눈에 뛰는 빙어낚시 텐트들...

관리소에서 하루2만원에 대여가 된다..

근데 카메라 들고 열심히 사진찍는건 츄릅님?ㅋㅋ

여기서 이렇게 우연히 만나다니....ㅎㅎ

신프로님도 반가웠습니다....^^

유튜브 영상 잘보고 있어요~~~

 

 

 

 

가족끼리 빙어낚시 가서 아이들과 여성분들은

낚시에 집중을 잘 못하죠...

아이들과 함께 저렴하게 놀수있는 썰매장이 있으니 걱정 끝..

5천원으로 하루종일 탈수있으니까요.. ㅋ

 

 

 

 

 

빙어낚시 하러왔지만 잠시 츄릅님의 장비로

손맛좀 보고 빙어낚시를 해보는 걸로...ㅋㅋ

 

츄릅님은 1시간안에 15마리 이상 손맛을 봤다는 군요...

찌바 서면 바로 올린다고...ㅎㅎ

 

지난 물낚시에서 못본 손맛좀 봐야겠습니다...

 

 

 

 

확산성좋은 글루텐을 달고

제발 손맛 한번 보게 해주라....속으로 기도를..^^

 

 

 

 

어디든 내가가면 붕어들은 다 사라지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츄릅님이 집어제도 뿌려주고

옆에서 같이 붕어 소식을 기다리다..

입질이 없자 사진 찍으로 가시고....ㅎㅎ

 

 

 

 

 

찌를 이지저리 끌고 다니다 멈추고

올리다 말고 ...

향어도 많다고 하더니 결국 향어가 올라옵니다...^^

얼음 구멍 속에서 팔뚝만한 릴로 손맛보니

기가 막힙니다...^^

 

 

 

 

 

손맛 보게해준 고마운놈...

집으로 가라...

 

 

 

 

 

여기 저기서 빙어가 올라오면 소리가 들립니다

빙어낚시는 그냥 여행의 일부라 생각하심 좋을듯..^^

매장에서 빙어튀김도 저렴하게 파니

잡는거에 스트레스 받으면 짜증나자나요?ㅋㅋ

 

 

 

 

 

 

꼬마 아이들은 썰매 타기에 정신이 없습니다..

엄마손 꼭잡고 썰매 태워달라는..^^

 

 

 

 

얼음판에서 썰매타면 기분 끝내주죠?

중리는 썰매장 트랙이 길어서 성인들도 잼나게 달수있슴

 

 

 

 

얼마나 잘나오길래 여기 저기서 빙어잡는

비명소리가 들리는지 궁굼해서 저도 가봅니다

 

 

 

 

신프로님 빙어전동릴로 연신 잡아냅니다..

포인트 이동후 잡은거니 빨리 많이 잡으셨네요..

 

 

 

 

10cm 전후의 빙어들...

빙어 치고는 큰싸이즈에 속한거 아닌가여?ㅋ

이따 튀겨서 같이 먹자구요...ㅎㅎ

 

 

 

 

이분들 또 잡으셨네요....^^

 

 

 

 

1차로 빙어 회먹고 다시 잡았다는 빙어

이쪽도 빙어싸이즈 좋습니다...^^

 

 

 

 

관리실에서 저수지 중앙쪽으로 조금 나와서

자리잡는게 좋을듯 합니다...

 

 

 

 

저도 몇마리의 빙어 손맛?을 즐겼습니다...

빙어는 손맛이 있을까요?ㅋㅋ

손맛 보다 입맛이 더큰 빙어...ㅋ

 

 

 

 

차대고 바로펜션....^^

관리실앞 펜션들...10만원 대여시 썰매와 빙어낚시

모두 무료로 이용가능 한다니 참고만....^^

 

 

 

 

 

철수할 시간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붕어 몇마리 더잡고 철수해야합니다..

 

 

 

이놈을보내는 것으로 꽁공 언 손은 이제 주머니로...^^

찌맛과 손맛에 추운줄 모르고 오한이 들어왔슴...ㅋㅋ 

 

 

 

 

 

남자들이 빙어낚시 가면서 튀김장비들 가지고 갈일없죠?

중리테마파크는 빙어잡아서 매점 가져가면 1만원 받고

잡은 빙어를 튀겨줍니다...

어설프게 힘들이지 마시고 빙어를 튀겨 드시면 됩니다..ㅋ

 

 

 

 

 

 

먹음직 스런 빙어튀김...

내가 잡은게 5마리인가?ㅋㅋㅋ

 

 

 

 

 

 

민물 고기의 향을 좋아하게 만드는 빙어튀김...

뼈 같은건 씹히지도 않고 살과 튀김옷만 씹힙니다.

 

 

 

 

 

 

혹시라도 빙어를 못잡은 아빠들을 위한

빙어튀김을 판매도 합니다...ㅎㅎㅎㅎ

고생하지 말고 가족끼리 놀러가면 일단 한접시

사먹고 낚시하는건 어떤지...^^

 

 

저는 이제 철수를 합니다

츄릅님과 신프로님 잠시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밤낚시 한번 갈때 다시뵈여...

 

중리테마파크 빙어낚시는 특히 조명을 밝힌 저녁타임이

입질과 씨알이 더좋다고 합니다..

 

위 치 : 경기도 포천시 관인면 중리 864-3

전 화 : 031-533-2156 / 010-5369-3214 / 010-8594-859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