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야근에 지친 맴버 몇명이서

무작정 오이도로 바람쐬로 달려갔습니다

우리눈에 들어온 홍게 무한리필...^^

검색해보니 먹음직 스러운게 많아 홍게 먹으러 들어갑니다

 

 

 

동해인 홍게무한리필...

영업시간은 10시30분까지 한다고 하네요

늦게 갔는데 다행이 컷트라인에 걸려서 입장..ㅎㅎ

 

 

 

 

 

비흡연자들은 식당에서 먹을것을 주문하고

흡연자들은 바다를 보면서 담배 하나 피고있는중..

오이도에 정말 간만에 온듯 하네요

 

 

 

 

 

 

식당으로 들어가려다 보니 사장님께서 물건을 받으시고 계시네요

동해바다에서 잡은 홍게랑 문어를 수족관에 담고 있는 모습

싱싱한 해산물이 동애바다에서 바로 바로 공수된다고

 

 

 

 

 

1층 주방은 수족관하고 연결되어 오픈형 주방으로

운영을 합니다

 

 

 

 

 

홍게 무한리필이 가격이 깔끔하네요...^^

우린 홍문조 시켰다고..

 

 

 

 

 

청소하기 귀찮을 건대 전망좋은 2층에 자리를 주셨습니다

기본 반찬들이 깔끔하고 좋네요

 

 

 

 

이 샐러드 소스는 무진장 퍼먹었습니다

내 입맛에 딱~~~ㅋ

 

 

 

 

가장 처음으로 나온 문어...

아 군침땡기는 비주얼...

 

 

 

 

우리 일행은 간단 폭탄주를 만들어

강남스타일로 한잔씩 합니다..

쨍~~~~

 

 

 

 

그리고 첫 안주로 잡은 문어다리..

와우~~~~

질길줄 알았는데 아주 연하고 쫄깃..

역시나 피문어가 비싸서 그렇지 식감만은 최고...

 

 

 

 

문어를 먹다보니 조개찜이 나옵니다

잘 손질된 조개들

수족관에서 바로 꺼내서 손질해서 무지 싱싱합니다

 

 

 

 

얼마나 지났을까..

조개들이 입을 벌리고 나좀 좝쏴봐~~~합니다....^^

 

 

 

 

조개는 소금물을 머금고 있는데 왜...

달달한 맛이 날까요?

오늘 소주도 달달합니다..

 

 

 

 

그렇게 조개를 탐하고 있을대

조용히 배달된 홍게...

 

 

 

 

 

싸이즈도 큰놈이 다리에 살이 곽찼네요

홍게를 많이 먹다보면 껍데기만 봐도 속살이 예상됩니다..ㅎㅎ

돈을 많이 써야 늘어나는 노하우..ㅋㅋㅋ

 

 

 

 

홍게가 입장하면서 일행 모두

손이 빨라지고 게판이 되갑니다..ㅋㅋ

 

 

 

 

 

이 맛을 알기에 다리부터 시식...

그리고 이슬이...두잔...

왜 두잔이냐? 살이 많아 두번에 나눠먹게되는...ㅋㅋ

 

 

 

 

다음 타겟은 게딱지...

게내장이 담긴 게딱지...

고소하고 짭짭하고 오묘한 맛을 느낄수 있는...

아~~~좋다

 

 

 

 

홍게를 탐하는 시간 조개찜이 점점 사라져간다

가리비 하나 득템해서 탐했습니다..

 

 

 

 

그리고 이놈....한잔

지난 지중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푸는 회식자리..

가끔은 해야 한다는 생각이...ㅎㅎ

 

 

 

 

게딱지에 내장이 적을땐

몸통에 내장을 뺏겨서 그런거죠?^^

이놈의 홍게..몸통 살좀 보게....

 

 

 

 

급하게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게딱지에 다릿살이 곽찬 홍게다리 키핑..ㅋㅋ

 

 

 

 

비흠연자들은 계속 홍게와 해산물을 탐하고

흡연자들은 중간 정검을 위해..밖으로 ㅋㅋ

 

 

 

 

술한잔 하면 항상 전화가 걸려옵니다

오늘은 낚시 안하고 한잔합니다..ㅋㅋ

 

 

 

 

술이 점점 오르면서 안주는 모으고

먹지 않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나는 모아놓은 안주를 훔쳐먹고..ㅋㅋ

뺏어먹는 홍게살이 더맛나는게..ㅋㅋ

 

 

 

 

 

홍게가 이쯤되면 이제 파장시간이 된듯..

간만에 바람쐬로 가까운 바다로 다녀온이야기..

맛있는 홍게와 해산물을 저렴하게 파는 집에서

스트레스 다날려버리고 왔네요...

 

 

 

동해바다에서만 나는 홍게를 무한리필로 즐기고

또 가격도 저렴하게 맛볼수 있는 오이도 동해인..

완전 강추합니다..

오이도 여행시 꼭 가봐야할 맛집인정...^^

경기도 시흥시 정와동 오이도로 203
(지번)정왕동 2030-9
031-434-525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