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낚시하는 꼼지님(닉넴)이 판매하는

양양떡볶이..

조행기 여기저기에 간식으로 올라오는걸 보니

그맛이 궁굼했다...

이것 저것 여러가지 맛으로 주문하고 받은

선물세트 ㅋㅋㅋ  

 

 

 

 

냄비만 있슴 간단하게 4분안에

화끈하고 달달한 떡볶이를 즐길수 있다?

어디 한번 만들어 먹어보자..

 

 

 

 

 

냄비에 종이컵으로 2컵넣고 떡넣고

스프넣고 끓이면 끝나는...ㅋㅋ

 

 

 

 

 

압축팩에 담겨있는 떡을 떼어내어

냄비에 담는다..

 

 

 

 

 

오잉? 액상스피일거라 생각했던

예상은 빗겨나가고..ㅋㅋ

라면스프처럼 가루형스프다...

스프만 따로 판다고 들었는데..이거 대박칠듯..

 

 

 

 

찬물넣고 끓이라고 했지만

온수로 4컵넣고 가스불을 켠다

두봉지 꺼네서 총4인분 요리...

 

 

 

 

 

뜨거운 물을 부어서 바로 물이 끓어오르면서

스프가 골로루 퍼진다

 

 

 

 

 

소스의 온도가 올라가고

떡이 부풀면서 커진다...

냄비가 작으면 넘쳤을듯..어느정도 여유있는 냄비권장 ㅋ

 

 

매운놈과 아주매운놈 두가지를 믹스한거라

입안이 얼얼하다...

떡볶이 국물맛도 작살난다..

귀가 뚫리고 코가 뻥둟려서 콧물도 나오고..ㅋㅋ

매운기가 올라올수록 떡을 씹지 못하고 목으로 넘어감..

매운 떡볶이는 이런맛에 먹는거 아닌가?ㅋㅋ

 

결국 1인분에 종이컵 으로 하나인데..

소스의 맛을 보니 국물 떠볶이로 만들시

1인분에 종이컵 1개반 넣으면 국물까지 마시면서

소스를 안망치면서 먹을수 있을듯..

 

기분 전환이 필요할때 화끈하고 매운맛이 딱이다...딱...

구입은 쿠팡등 소셜에서 구입가능

검색:양양떡볶이 ㄱㄱ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