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소맛집 길카페

양평으로 낚시하러 가는길..

대추차가 마시고 싶어서 잠시 들렸습니다

 

 

 

 

 

카페입구에 들어서면

아기자기한 그림이 보입니다...^^

소나무와 잘~어우러져 있어서

편안하게 느껴지는 기분...^^

 

 

 

 

입구앞에 벙커형 룸이 있습니다...

비올때는 안으로 쏙~~

 

 

 

 

벙커 안에는 총 3개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재떨이가 있다는건?ㅋㅋ

 

 

 

 

단골이 많은 자리 입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게 에어컨 키면 안나오고 싶어지죠..ㅎㅎ

 

 

 

 

노래방 시설과 전자피아노..

 

 

 

 

밖으로 나와서 화장실로 가는길의 풍경 입니다...

밤에 보면 야경도 죽이고요~~

화장실 가는길이 아주 작살나죠?ㅎㅎ

 

 

 

 

길카페 곳곳에 소나무가 있어서

휴식공간의 천연 인테리어를...^^*

 

 

 

 

주모~~

막걸리 가져오시오...ㅎㅎ

닭백숙 시켜놓고 한잔도 하고~~

아주 좋은 자리죠..^^

 

 

 

 

남한강을 바라보면서 차 한잔의 여유는?

늘~ 갈때 마다 느끼지만

강을 바라보는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은곳 입니다 

 

 

 

 

바닥은 미끄럼방지 완료된 상태 입니다..^^

비가와도 질퍽이지 않고 깔끔하죠...

 

 

 

 

하늘은 보지마세요..

강을 보세요...

하늘이 잘 안보입니다..^^

 

 

 

 

주인장이 꽃과 동물들을 아주 좋아합니다...

 

 

 

 

물론 삽겹살 포획용 상추도 직접 키우시구요...^^

 

 

 

 

몇일전만 해도 아카시아 향기가 머리가 아플정도로 진하게 나더니...

어느새 아카시아 꽃잎이 다 떨어지네요...

 

 

 

 

아카시아 곷잎이 바닥에 떨어져서

팝콘을 뿌려놓은듯한...ㅎㅎ

 

 

 

 

길카페 최고의 명당 자리죠...

조망권이 아주 좋은 두자리 입니다..

 

 

 

 

가격이 무진장 저렴하죠?

 

 

 

 

매점안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게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선풍기 까지 틀면 추워요~~ㅋ

 

 

 

 

간단하게 컴퓨터로 확인 할것 있으시면

주인장에게 말씀하세요..

 

 

 

 

단골중 시인이 있으신데

오시면 꼭 이자리에서 차를 즐기신다고 하네요...

소문에 의하면  삼겹살 3인분 혼자 드신다고 하던데 ㅎㅎㅎ

 

 

 

 

 

 

카페 여기저기 아담하게 잘 꾸며놓으셨네요... 

좋습니다^^

 

 

 

 

사람을 잘따르는 이곳의 영업상무 냥이들....ㅎㅎ

어디를 저렇게 주시하는걸까요?

 

 

 

 

똑같은 고양이 두마리중 한놈은 사람을 잘다르고 강아지하고도 잘놀고...

또 한놈은 조금 사교성이 떨어집니다..^^

그런데  주인장에게는 전부 잘따르는...ㅋ

 

 

 

 

예전에 처음 이곳에 왔을대는

저렇게 작고이뻤는데...^^

장화입은 고냥이...

 

 

 

 

현제 키우시는 동물이....

강아지 3마리

고양이 2마리  총 5마리 입니다...^^

이 카페에 가실때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가셔도 됩니다

거의   애견카페 수준입니다...^^

사납고 늠름한 백두....

 

 

 

 

 

 

대추차 take out......

 

 

 

 

 

길카페 여주인장 입니다...^^

 

 

 

 

시금치 심어 놓은게 먹음직스럽게 컸다고  

 

 

 

 

미나리도 심었군요...

열심히 손질을 하시고...

 

 

 

 

사람만 보면

몸을 비비는 놈...^^

심심하니?

 

 

 

 

털갈이 하나봐요..

더욱더 비벼 됩니다...ㅎㅎ

 

 

 

 

 

저게 고양이 인가요? 사람인가요?

실제로 저러고 자는걸 스맛폰으로 순간 포착을...ㅎㅎㅎ

 

 

 

 

 

 

팔당대교의 야경도 아주 멋집니다...

야경이좋은곳입니다

야경을 보면서 원두커피 한잔 ... 생각만 해도 좋습니다

 

 

길카페 가는길.....

시간날때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 카페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