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사항맛집으로 유명한 홍게사랑에서 속초홍게 배불리 먹고왔네요...^^

 

장사항의 홍게사랑은 줄을 서서 먹을정도로 아주 인기가 많은 집 입니다

 

줄을 서서 드시기 싫으신 분들은 낯에 가시는것도 하나의 팁이라면 팁이죠..?^^

 

 

 

 

속초홍게를 잡는 선주까지 간판에 공개할 정도로

좋은제품 살이 꽉찬 제품만을 엄성해서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사장님의 마인드역시 살이없는 홍게는 취급을 아예 안한다고..ㅎㅎ 

가게 이름이 홍게사랑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홍게사랑 내부에는 속초에서 홍게를 잡는 어선의 사진을 구경 할수 있습니다

이거 이거 얼렁 홍게부터 골라야 겠군요....ㅎㅎ  침넘어가요 ㅎㅎ

 

 

 

 

 

씨알이 좋고 비싼 놈들은 따로 관리를 받는데요...

아주 크고 싱싱하더라구요...^^

 

 

 

 

 

어떤 놈들이 오늘 우리에게 입맛을 선사할지...^^

장사항맛집중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홍게사랑 오늘이 세번짼가 ? 오네요

 

 

 

 

강원도 사투리가 구수한 홍게사랑 사장님....^^

다시봐도 정겨운 얼굴과 사투리 입니다...

 

 

 

 

줄을서서 먹는 맛집 이다보니

사장님과 직원들이 업무 분담이 정확합니다..

빨리 빨리 손님께 드리기 위해 척~척...

먹기 좋게 손질하는데 겁나 빠르더군요...

 

 

 

 

 

자...이제 식탁앞에 왔습니다...

클라스가 장냔이 아니죠?

속초홍게는 특히 더욱더 맛있죠?

아시는 분들만 아시는...ㅎㅎㅎ

 

 

 

 

먹기직전...기념으로 한방 남기고...

폭풍흡입....

냠냠....후루룩~~~

뭐 금방이죠..ㅎㅎㅎ

 

 

 

 

간만에 속초 왔다고

동생 맛난거 사준다고 고생이 많으신 형님...

사진기 앞에서는 장냔끼가 늘 발동하죠..^^

게딱지부터 시식을...?

 

 

 

 

그럼 저도 게딱지부터 손을 가져갑니다..

미안하다....^^

역시 홍게는 언제나 맛있죠...

 

 

 

 

 

홍게사랑은 코스요리처럼

음식을 드시는 양에 맞춰서 게딱지 볶음밥...

그리고 속초홍게의 끝판왕인 홍게라면이 코스로 나옵니다

 

 

 

 

 

홍게라면 이거 안드셔 보신분은 정말 말씀을 안하셔야 합니다..ㅎㅎㅎ

지금도 그 국물맛의 여운이...ㅠㅠ;;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게 홍게요리를 맛볼수 있다는 장점이

가게앞에 줄을 서게 만드는거 같습니다..

 

 

 

 

홍게를 맛나게 먹으면서 ...

서울에 계신 부모님 모시고 와서 사드려야 겠다고 했더니..

형님이 포장까지 해서 들려 보내주시네요..ㅠㅠ

감사히 잘먹었습니다...ㅎㅎ

 

 

 

속초여행가셔서 드셔도 좋구...

집에서 택배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편안하게 집에서 시켜 드셔도 좋습니다...^^

집에와서 뜯어보니

아직까지 살아있더라구요...ㅎㅎ

홍게찌는법

홍게의 배가 하늘로 향하게 찜통에 놓습니다

물이 끓고부터 20분~25분간 쪄서 바로 드시면 됩니다..ㅎㅎ

조금 짜게 드실분들은 그냥 쪄드시고요

싱겁게 드실거면 물에 담궜다가 찌시면 됩니다..

 

 

주차장 걱정은 할필요없겠죠?

장사항이 전부 주차장 입니다...ㅎㅎ

 

 

 

다른곳에서 홍게드셔보신분 비교체험 해보세요...^^

홍게사랑이 왜 홍게사랑인지요...^^

인테리어 삐까뻔쩍하게 하고 스키다시 많이 주는집과의 차이를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