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소가볼만한곳 나들이 길카페

 

 덕소근처에 경치좋고 편안한 노천카페인 길카페가 있다

 

2년전 주인이 바뀌면서

 

덕소의 명물로 자리잡고있는 나들이 길카페를 소개합니다...^^

 

주~메뉴들은

커피류~~

전통차류~~

닭볶음/제육/오징어 등등등^^

국수류~~~

 

 

 

 

 

 

봄부터 늦가을까지 길카페의 최고의 명당자리...

 

남한강 줄기가 한눈에 들어오고

 

아래로는 자전거 도로가 한눈에 들어와서

 

조망권이 최고인 두자리....

 

 

 

 

 

 

비교적 높은 자리에 위치해 있어서

 

차 마시면서 데이트 즐기기에는 딱이다....

 

 

 

 

 

 

입구부터 깔끔하게 정리 정돈을 다해놨네요...^^

 

 

 

 

 

길카페 들어가서 오른쪽편에 위치한 노천 테이블...

나무그늘 아래서  커피한잔.....하면 기분까지 상쾌해집니다...

 

 

 

 

 

저 마루에서는 막걸리에 파전을 먹었던 기억이...

 

주인장의 특급 닭볶음탕도 기가 막히구요.....

 

 

 

 

 

카페 오른쪽 전경 입니다...

여름에는 대형 선풍기도 틀어주시도 합니다

 

 

 

 

 

길카페 본건물의 내부...

화분도 여러개 가꾸고 있어서

대부분 혼자 차 마시러 오시는 분들이

자주 이용을 한다고 하네요...^^ 

 

 

 

 

 

 

본건물 메인 테이블.....

 

 

 

 

 

 

 

이자리가 왜 명당 자리냐 하면은요....

 

해 넘어갈때 붉게물든 한강의 그림을 눈으로 찍을수 있기 때문 입니다..

 

혹시 가시거든 잽싸게 자리 잡으시길...^^ 

 

 

 

밤이 어두워 질수록

 

건너편 미사리의 불빛들이 환하게 비춰 야경이 좋은 카페로 변합니다...

 

 

 

 

 

길카페 본건물...

 

벙커형으로 아담하고 깔끔하죠?ㅎㅎ

소나무에 조명을 달아서 밤에는 아주 멋드러집니다...

 

 

 

 

 

길카페의 또하나의 명물...

 

노래방시설이 완벽하게 설치된 룸...^^

 

노천에서 술한잔하고 한곡조는 해야겠죠?ㅎㅎ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조명을 안키고 보니...

 

남한강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에어컨도 설치되어있고

 

노래방 시설도 있구요...

 

지금은 겨울이라 난로가 두개씩이나...ㅎㅎ

 

 

 

 

 

길카페 주인장이 동물을 워낙 사랑해서

 

현제 두마리의 견공을 기르고 있고...

 

두마리의 고양이를 추가로 키우고 있습니다...

 

이곳은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 합니다...^^

 

 

 

 

 

 

 

 

 

지난 여름 또 다시 공사를 했군요...ㅎㅎ

 

갈수록 멋져집니다...

 

 

 

 

 

 

 

바닥을 다시한 모습...

 

 

 

 

 

 

단골들이 아주많은 길카페 입니다...

 

고양이보러 오는 분들도 많고

 

강아지 보러 오는 분들도 많아서 입소문으로 단골된 분들이 많더라구요....^^

 

 

 

 

 

 

 

 

뭐 ~~ 우리 모임도 이곳에 푹빠져있습니다...ㅎㅎ

 

금연구역이 아니라...더욱더 친근감이 ㅎㅎㅎ

 

 

 

 

 

 

 

 

 

더운날 마루에 누워서 아이스바도 먹고...

사랑방 처럼 말이죠...

 

 

 

 

 

꼬물이 만두...

겉은 감자떡....

 

속은 만두속이...이 맛은 끝 입니다...끝^^

 

 

 

 

 

 

물만 봐도 좋은 그런 곳 입니다....

 

 

 

 

 

 

혼자서 사색을 즐길수 있게 만들어진

1인전용 테이블..

 

 

 

 

 

낚시갔다가 커피한잔 마시고 잠시 낯잠도 자보구요...^^

 

손님 없을대만 눈치봐서요 ㅎㅎ

 

 

 

 

 

어제 또 갔습니다..

강아지보다 사람을 더 따르는 희한한 고양이들...

애교가 장냔이 아닙니다..

오시는 분들마다 고양이 어디갔냐고 물어보는거 보니 인기 짱 입니다..ㅎㅎ

 

 

 

 

밤에 여기서 모임이 있지만

 

그전에 맛나는 떡볶이 한그릇....^^

 

명품의 맛...떡뽂이 입니다...

 

 

 

 

 

 

 

드디어 모임시간이 다가왔네요...

 

 

 

 

카페에서 1차는 닭볶음탕으로...

2차는 삼겹살에....이슬이 잡고....^^

3차는 노래방가서 목이 터져라 놀다가 대리 불러서 귀가...ㅎㅎ

 

주인이 악기를 잘다뤄서 가끔 기분 좋을때 연주도 해주십니다 ㅎㅎ

 

 

 

덕소에서 팔당대교 가기전에

과적검문소 바로옆에 잇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도곡리 산194-13

 

예약: 010-3718-90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