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에 위치한 소류지

붕어낚시 하면서 재미를 많이 봤다는

나들이형님이 해빙기 올음낚시를 하고 있다고

달려가봤다..

 

 

 

얼음두께는 정상이였으나

퍼석거리는게 아주 위험해 보이지만

뭐 낚시를 하는거 봤으니 아직은 걱정 안해도 될정도

 

 

 

 

잠시 짬낚시에 올라온 붕어애덜..^^

먹을것이 없는 소류지라 붕어들이 길쭉합니다..ㅎㅎ

 

 

 

 

 

붕어얼굴..

고놈들참..귀엽게도 생겼네...

눈이 옆으로 진화된거같죠?ㅋㅋ

맹수는 역시 아닌듯..ㅎㅎㅎ

 

 

 

 

얼음두게는 약15cm?

소류지 수심은 3미터 이상..

대박....ㅎㅎ

여기서 빠지면 바로 저승..

얼음낚시는 혼자 가지 말것..

혹시모를 사태에 대비해서 말이죠

 

 

 

 

 

춘천으로 빙어낚시를 하러 가기로 되있으니

이제는 철수를 해야 합니다...

잔챙이지만 비린내는 맡았죠..

방생 합니다...

 

 

 

 

 

작은 소류지에 붕어들이 드글거렸다는데

사유지 소류지라

물퍼서 붕어밑 기타어종 쓸어서 먹었다는 군요...

모든 것들은 사람이 문제...야

ㅎㅎ

 

 

 

그래도 월척까지는 다시 나온다고 하니

자연복원력은 정말 대단합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흔한 어종이 붕어...

하지만 가장 잡기 어려운것이 바로 붕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