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붕어낚시 포인트중

붕어가 가장 많은 곳은 국수리포인트

그리고 땅콩대교

마지막으로 병산리수로...

양평ic에서 그리멀지 않은곳

병산리수로

 

 

 

일명 800미터 포인트라고 하는곳 최상류로

올라가면서 수로가있고

최상류에는 겨울에도 얼음이 얼지않은

둠벙형...소류지?ㅋㅋ

 

 

 

 

양평권 붕어포인트 안내자 목장갑님...

같이 낚시를 할려고 했으나

렌트카 사업이 주말이나 명절 같은날은 더 바쁘다...^^

 

 

 

 

 

할수없이 내가 펴논 낚시대에서 앉아서 잠시 물낚시의

행위만 즐기고... 

한 20여분 낚시하다가

전화를 받도 일하러 출발...

 

 

 

 

 

수로 전체가 얼었는데...

하필 요부분만 물이 안얼었을까?

아마도 지하 샘물이 올라오는듯

포인트에 도착했을때

철새들이 한 30여마리는 물위에서

놀고 있었는데

우리가 들어오니 모두 도망갔다..

붕어는 철새들 때문에

얼음판 밑으로 들어갔나?

입질이 없다..^^

양평권에서 흔하다는

꾸굴이(얼룩동사리)도 안보인다

 

 

 

 

병산리수로 잠시 둘러봅니다..

얼음과 물의 경계선...

 

 

 

 

중류쪽과 하류쪽이 더 깊은데

이곳은 얼음낚시를 해도 될정도다..

아주 광꽝 얼었다..

봄산란대 다시한번 와봐야하나?

봄이면 갈곳이 많으니 모든곳 다닐수도 없고 ㅎㅎ

 

 

 

 

고속도로도 보이고

병산리는 아주 많이 공개된 곳이죠..

이곳 최상류쪽 수로는 아마 이번이 처음일듯...^^

 

 

 

 

 

다시 자리로 돌아와서

미끼를 교체하고 다시 낚시시작

겨울붕어미끼는 역시 지렁이다..지렁이...^^

지렁이 딱 두마리씩만 달고 낚시시작... 

 

 

 

 

작년 늦가을 천명극레드를 사용하고는

이제 만져보네요...^^

 

 

 

 

그립퍼 헤드를 장착한 올인6단받침틀

10단 받침틀 잘라서 6단으로 만든 자작 받침틀 ㅎㅎ

자작은 아니겠죠?ㅋㅋ

찬바람이 불고 난로도 안가져오고

붕어만 나오면 밤까지 이상태로 버틸수 있는데

붕어가 없으니 무픕도 시리도 춥고

앞바람이라 짜증까지..ㅎㅎ

집에가서 만두나 만들고 놀아야겠당...~~

 

 

 

 

낚시의자 쿠션

fop사의 의자커버와 등받이..

이건 정말 히트상품

낚시의자용 메모리폼도 있었지만

이거 한번 써보고

난 메모리폼을 버렸습니다..

굉장히 가볍고 엉덩이가 안베겨서

아주 좋습니다

 

 

 

 

 

 

등받이도 짱짱하고

의자 뒤로눞히고 잠잘때 베게역할도 해주는..ㅎㅎ

fop미라클 제품도 아이디어 상품이

많네요..

 

 

 받침틀 가방에 낚시대(8대)랑 받침대 받침틀

지렁이까지..한방에 쏙...^^

겨울낚시는 정말로 안좋아해도

짬낚시용 가방은 항상 차에 가지고 다니니..

몇시간 해본 겨울물낚시...

당연히 꽝이지만

캐스팅맛 찌입수맛 즐기고 온것만 해도

좋습니다..

붕어는 물속에서 잘있겠죠...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