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숙천 상류쪽 보 는 전부 꽝광 얼었다

혹시나 하고 가봤는데

역시나 였다....^^

 

 

최상류쪽은 공사로 인해서 물이 빠지고

바닥이 다 보일정도로 물색도 맑고...

 

 

 

 

저 부분은 얼음이 녹아서 물낚시가 가능한데...

왠지 붕어가 없을거 같은 기분...

물낚시가 가능한 구리타워 앞으로 짬낚시 결정 

 

 

 

 

왕숙천 구리타워앞 도착..

배스를 잡는 조사님도 계시고

붕어를 잡으려는 조사님들은 바글바글

물낚시가 가능하니 입소문을 타고

많이들 오셨네요...^^

 

 

 

 

설날 42cm 붕어가  나왔다죠? ㅎㅎ

 

 

 

 

우리 일행도 한 8명쯤되니

많이 오기는 했습니다...ㅎㅎ

과연 붕어가 나올지...흠

 

 

 

 

지금 사진으로 보이는 곳으로 가려면?

경기 남양주시 수석동 408-2번지 입니다

건너편으로 가려면?

경기 남양주시 수석동 403-11번지 입니다

 왕숙천가는길은 아주 험난 합니다..ㅎㅎ

 

 

 

 

 

이곳 붕어포인트의 특징은

해가 넘어갈때 꾼들이 들어온다는 겁니다..^^

어차피 맨땅 낚시니 일찍 올필요는 없겠죠?

입질타임은 새벽 12시이후부터 시작하고

또 동이트는 시점부터 아침까지 잘들어 온답니다..

 

 

 

 

오늘 몇시간 짬낚시 할거니

38칸쌍포로 낚시를 합니다.. 

 

 

 

 

교각기준으로 수심은 1m30 전...

40칸낚시대면 딱 교각밑으로 찌를 세울수가 있습니다

40칸 가져올라다 38칸 가져왔는데

아쉽네요 ㅎㅎ 

 

 

 

 

지렁이 미끼로 공략...

바늘에 지렁이 6마리씩 꿰어

한방 노려봅니다..

 

 

 

왕숙천은 중량천과 같이

붕어들이 천 중앙에서 노는듯 합니다

대부분 장대낚시를 사용합니다

55칸 60칸 천명극블루..

50칸 55칸 천명극레드..

아주 장대로만 낚시를 합니다..

 

대부분의 조사님들이 긴 장대낚시를 사용하더군요..^^

아직 겨울낚시 시즌 입니다

얼음 타기도 그렇고

물낚시 하기도 그렇고...

날씨가 풀리면서  물낚시가 하고픈 꾼들이

잠시나마 찌맛과 물맛을 보기에는 그만인 왕숙천..

설명절연휴 오늘밤 몇분의 일행은 밤낚시를 해서

꼭 4짜를 잡겠다고...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