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휴가를 떠나는데....

 

 

8월 중순 이후로 휴가가 잡힌 돌감자님...^^

 

 

고속도로고 어디고 불바다~라며 가까운곳에 손맛보러 갈곳을 물색.....요청~~ㅎ

 

 

제가 예전에는 늘~~~노지에서 꽝치고 돌아올때면 꽝풀이터로 애용하던 새말낚시터로 결정...

 

 

 

사장이 바뀌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하도 안가봐서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가까우니 손맛보러^^

 

 

 

 

 

6시30분경 낚시터근처 도착 ..

 

가까운 순대국집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낚시터로 갑니다...

 

 

 

 

가는날이 장날일까여?

 

 

주차 하자마자 목격한 장면이 고기푸는 장면.....ㅎㅎㅎ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화/금/토/일 고기를 방류 한다고 합니다

 

낯낚시는 몰라도 밤낚시를 위해서 무던히 노력중이라고 합니다

 

 

 

간혹 낯에 붕어 안나온다고 x8 조~8 하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시는데요...^^

 

솔직히 그런분들은 신경 안스셔도 된다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ㅎㅎ

 

 

 

 

아차....낚시사랑 후원터에 보면 새말낚시터 입어료.....2만원으로 되있는데....

 

 

2만5천원 이더라구요....참고하세요^^

 

 

 

 

 

 

 

 

 

 

 

 

 

 

 

이정도씩 고기를 담아서 여러번 왕복 방생을...ㅎㅎ

 

 

 

 

고기 배달하시는 분들 휴가철 차량때문에 차가 막혀서 고생들이 많다고 하네요..

 

 

 

 

 

 

 

 

 

 

 

 

 

얼떨결에 왔는데 고기푸는 장면을 보니 더욱 급해집니다....

 

모든 낚시인이 그럴거 같아요.....^^

 

그냥 붕어만 봐도 좋은.....

 

 

 

 

토종이든.....수입붕어든......

 

 

 

 

 

 

 

 

 

 

 

 

 

 

 

고기 푸는거도 봤겠다.....

 

 

마음급해진 두사람은 쌍포로 준비를 합니다...

 

 

 

 

 

 

 

 

 

 

 

 

 

 

 

 

 

저도 후다닥 준비를 하고 .....

 

 

붕어 입질을 기다립니다...

 

 

예전의 새말처럼 요즘도 조황관리를 잘하나? 궁굼하기도 하구요....

 

 

 

 

 

 

 

 

 

 

 

 

 

 

 

 

 

 

뜨거운 해넘이가 조사님들의 발길을 잡았는지...

 

 

낚시터는 조용합니다...

 

 

몇안되는 사람들만 열심히 밑밥을 줍니다...

 

 

 

 

 

 

 

 

 

 

 

 

 

 

 

제가 앉은 자리 옆라인도 한두분......

 

서울에서 가까우니 밤에들 오실 확률이 높아집니다...

 

불금이니깐요....^^

 

 

 

 

 

 

 

 

 

 

 

 

 

 

입어료 받으러 오기전에 먼저 입어료를 지불하는게 속편합니다.....^^

 

 

돌감자님이 후다닥 계산 해버렸네요....^^

 

 

 

 

 

 

 

 

 

 

 

 

 

 

 

 

 

 

밤에는 찌불이 멋찌게 깔릴예정인.....새말낚시터

 

 

저는 무넘이쪽 8번재 자리에 앉았습니다....

 

 

 

 

 

 

 

 

 

 

 

 

 

 

 

 

 

시원한 캔커피도 마실겸 입어료도 낼겸 매점으로.....

 

 

 

 

 

 

 

 

 

 

 

 

 

 

 

 

안주인님 이신가보네요...^^

 

기본적인 소모품을 판매하고 있네요...

 

낚시대도 팔고요 ㅎㅎ

 

 

 

 

 

 

 

 

 

 

 

 

 

 

 

 

제가 맹신하고 또 맹신하는 스위벨채비......

 

 

돌감자님도 평소에 유료터나 저수지에서는 스위벨을 쓰시더니....

 

 

드디어 스위벨 변형 채비를 만드셨군요....ㅎㅎ

 

 

 

 

 

 

 

 

 

 

 

 

 

 

 

 

 

밑밥 몇번 투척하고 무더위 때문에 부채 들고 찌를 응시 하는데....

 

 

입질이 들어 옵니다.....

 

 

 

정말 이런 입질때문에 양어장 다니는거 같아요.....^^

 

 

 

50cm 떡밥지를 미끈하고 시원하게 쭈~~~~~~~~~~~~~~~~욱 올립니다......

 

 

 

쉬~익 하는 챔질소리에

 

 

원줄이 쫘~~~~~~~~악 펴지고 훅킹되는  느낌......^^

 

 

 

8치 정도의 붕어.....

 

 

 

 

그리고 돌감자님도 엄청난 찌올림에 9치 붕어....

 

 

 

그옆에 계셨던 월계동 조사님도 아주 시원한 입질에 붕어가 나오고....

 

 

 

 

8시 30분이후부터 아주 폭발적인 입질이 들어옵니다....

 

 

 

 

깜빡이면 까야되는 양어장도 있겠죠.....

 

 

저도 그런곳 많이 가봤으니깐요....

 

 

 

 

 

날을 잘잡아서 그런지.....

 

 

오늘은 정말 찌올림 환상 입니다

 

 

돌감자님은 쌍권총.....두번 잡으셨어요...

 

 

한마리 올리고 또 한마리 올라오는것이 아니라.....

 

 

두대를 한번에 챔질하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얼마뒤 돌감자님이 걸은 2kg정도 되는 향어.....ㅎㅎ

 

옆에계신 월계동 조사님이 뜰채도우미로 한참을 벌을 서시고...^^

 

감사합니다....^^

 

 

 

 

그렇게 새벽 3시까지 밤새는줄도 모르고 붕어를 잡아냈습니다....

 

 

제 살림망이 작은거라....

 

 

관리실에서 양파망 같은거 가져와서 고기를 담을정도 였으니깐요....^^

 

 

 

 

 

 

 

 

 

 

 

 

(주미끼 =  비아글루 자색고구마 글루텐)

 

 

 

 

 

4시경 부터는 입질이 말뚝입니다......^^

 

 

원없이 찌맛봤고  손맛봤고.......

 

 

철수를 결정합니다.....

 

 

 

그런데 간혹 붕어가 올라 옵니다....

 

 

조금만더 조금만더 하다가

 

 

날이 밝졌네요....ㅎㅎ

 

 

 

 

 

 

 

 

 

 

 

 

 

저쪽에 보이시는 월계동 조사님 ...^^

 

감사드리구 반가웠습니다...

 

 

밤세 잠 한숨 안주무시고 붕어를 잡아낸 돌감자님....

 

이제는 출근을 위해서 철수 하시자구요....^^

 

 

 

 

 

 

 

 

 

 

 

 

 

 

 

 

밤세도록 멋진 찌올림과 손맛을 전해준 붕어들.....

 

 

들어올리다 떨어진 놈들도 10마리 이상은 될거 같네요....

 

 

 

 

 

 

 

 

 

 

 

 

 

 

관리실에서 추가로 망태기 가져와 담아논 붕어들......^^

 

저 놈의 향어도 저기있군요...ㅎㅎ

 

 

 

 

 

 

 

 

 

 

 

 

 

 

 

모두들 방생하고 철수해야겠죠....

 

 

 

 

 

 

 

 

 

 

 

 

 

 

관리실 앞에서 따끈한(더워 죽겠는데...;;) 커피한잔 하고 철수를 합니다....

 

 

 

 

 

 

새말낚시터....조황 관리를 정말 끝내주게 하는곳입니다....

 

단 한가지....

 

 

무더운 날이니 만큼......

 

 

수면위에 죽어서 떠다니는 붕어는 회수를 해야 미관상 좋을거 같아요....

 

 

 

 

본격적으로 휴가 시즌 시작됐네요....

 

 

도로가 온통 마비입니다....

 

 

멀리 못가시고 가까운 곳에서 손맛보기 좋은곳 시간 나실때 한번식 가보세요^^

 

 

 

 

 

 

 

 

 

 

 

 

 

 

 

 

'유료터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 오월낚시터  (0) 2013.08.14
다시찾은 자갈섬 낚시터~~~  (0) 2013.08.05
자갈섬  (0) 2013.07.31
충주입석  (0) 2013.07.25
양평 대평지  (0) 2013.07.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