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30일 점심때쯤 나들이님 에게서 전화가 옵니다...^^

 

 

휴가기간  강원도와 충청도권 닊시 순회하시고 마지막 남은 하루도.....

 

 

다시 낚시하러 의암댐 가신다고 좌대예약 해놨으니낚시 가자고 하시네요...^^

 

 

하여~~~

 

 

나들이형님 차량으로 짐을 옮기고 출발합니다...

 

 

 

 

 

 

 

 

 

 

춘천 강변낚시에 들려서 케미도 사고 집어제도 사고.....커피도 한잔 할겸 들립니다...

 

 

대물꾼 사장님 항상 바쁘시네요...^^

 

 

 

 

 

 

 

 

 

 

 

 

 

 

 

 

자갈섬에 도착했습니다...

 

 

 

한낯이라 무지하게 덥네요...

 

 

 

나들이 형님은 바로 샤워장부터 가시고....^^

 

 

 

 

저는 노지를 잠시 둘러보러...

 

 

 

 

 

 

 

 

 

 

 

저~쪽안에 폭풍챔질님의 가족분들이 휴식을 하시러 낚시오셨군요.....

 

 

어제 마릿수 보셨다고 오늘도 고기 나올거 같다고 하루더 하시고 가신다고^^

 

 

 

폭풍챔질님의 아버님께서 저녁초대를 해주셨는데 가족끼리의 휴식에 방해가 될까봐 정중하게 사양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_ _) ^^   

 

 

 

 

 

 

 

 

 

 

 

 

 

 

 

 

 

여름이 되니 의암호 기본수위가 많이 낯아졌군요.....

 

 

그래도 예년보다는 높다고 하시네요...

 

 

노지 수초쪽 수심은 단찌도 안설거 같네요...

 

 

 

 

 

 

 

 

 

 

 

 

 

 

 

 

 

배터앞 포인트도 수초가 잘자랐네요....

 

 

수심 80~90정도....

 

 

독조시 편안하게 낚시할 수 있어서 좋은자리 입니다...

 

 

 

 

 

 

 

 

 

 

 

 

 

 

 

 

 

샤워하고 나오신 나들이형님....^^

 

 

자갈섬 사모님과 이야기도 나누고

 

 

강아지들과의 만남도 갖고...

 

 

정말 강아지 좋아 하시네요....^^ 저두 그래요~~

 

 

 

 

 

 

 

 

 

 

 

 

 

 

 

 

 

 

 

자갈섬 낚시터의 박과장님....

 

 

무더운 날에 지치셨네요....^^

 

 

나들이님이 힘내시라고 어깨도 주물러 주시길래 사진한컷.....ㅎㅎ

 

 

 

박과장님이 오셨으니 짐싫고 좌대로 이동......~~~

 

 

 

 

 

 

 

 

 

 

 

 

 

 

 

 

 

 

 

 

빠른대편성.....

 

 

나들이형님....여독이 안풀려서 피곤해 보이시네요 ^^

 

 

손맛 보시고 푹 주무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후다닥.........

 

 

 

땀이 장냔이 아닙니다.....^^

 

 

 

 

 

 

 

 

 

 

 

 

 

 

 

 

오늘의 붕어밥상~~

 

 

오늘은 제발 붕어얼굴을 보여다오.....

 

 

아주 달달한 두가지를 섞어줄께......옥수수 단호박 조합.....일명 옥단이....^^

 

 

그리고 보리계열 집어제....

 

 

 

 

 

 

 

 

 

 

 

 

 

 

 

 

 

 

 

대편성 다하고 붕어밥상까지 만들어 놓고 ......

 

 

나들이 형님이 준비해 오신 오리로 간단하게 이슬이 타임을 갖습니다....^^

 

 

 

 

 

 

 

 

 

 

 

 

 

 

 

 

 

 

 

 

박과장님도 모셔서서 한잔 같이합니다.....

 

 

정말 더운날씨에 고생이 많으신 박과장님.....

 

 

한잔하세요~~^^

 

 

 

 

 

 

 

 

 

 

 

 

 

 

 

 

 

그렇게 저녁을 먹고 ....

 

 

붕어를 꼬시기 위한  집어를 합니다...

 

 

케미꺽고 말뚝이다가 어둠이 짙게 내리고  붕어들이 들어 왔네요....

 

 

 

 

 

첫수에 저런놈이 올라왔습니다....^^

 

 

알차고 딱딱한 바디를 가진 붕어네요....

 

 

꼬리로 손목을 어찌나 때리던지..ㅋㅋ

 

 

 

 

나들이 형님은 누적된 피로로 잠시 안에서 에어컨 트시고 취침중....^^

 

 

바로 또 입질......

 

 

그리고 내려가는 떡밥을 받아먹고 째는 발갱이.....

 

그리고 또 붕어.....

 

 

붕어떼고 있을때 찌가 둥둥둥 떠 다니는 놈을 챔질해서 보니 붕어......^^

 

 

 

 

폭풍챔질님이 붕어 잘나온다고 한 말이 머리속을 스쳐지나가네요...^^

 

 

 

 

그런데......

 

 

 

 

강변낚시 사장님의 말씀데로.....

 

 

비바람이 몰아칩니다....ㅠㅠ;

 

 

왜 오늘은 구라청이 아닌건지....된장 ㅎㅎ

 

 

 

 

너울이지고 찌를 볼수가 없도록 비가내립니다...

 

 

우씨....

 

 

 

할수없이 방에들어가 잠시 휴식을.....

 

 

 

 

잠들어있던 나들이 형님이 깨서...

 

 

조황 확인하고 바톤터치 ㅎㅎ

 

 

 

 

 

손맛은 보셔야 휴가가 뜻깊죠....^^  꼭 손맛보세요

 

 

 

나들이 형님도 새벽에  손맛보시고..

 

 

제가일어나서 다시 바톤터치....^^

 

 

나들이 형님도 손맛보셨으니 다시 방에서 취침...^^

 

 

 

 

두명이서 릴레이 낚시 했습니다......ㅎㅎ

 

 

 

 

 

 

 

 

 

 

 

 

 

 

 

비가 언제 온걸까여?

 

 

 

거짖말같이 날이 맑습니다....

 

 

 

안개낀 의암호.....멋드러집니다....

 

 

 

 

 

 

 

 

 

 

 

 

 

 

 

 

 

 

 

정말 폭풍입질을 보여준자리......

 

 

여기저기 꽝이 없이 골고루 잘나왔네요....

 

 

 

 

 

 

 

 

 

 

 

 

 

 

 

 

 

 

 

저 앞좌대에도 가족들이 놀러와서

 

 

쉬엄쉬엄해도 붕어손맛을 보셨네요...^^

 

 

 

 

 

 

 

 

 

 

 

 

 

 

 

 

 

가장큰 붕어를 잡아낸 제자리 앞좌대...

 

 

뜰채까지 담았다가 어망에 넣다가 튀어나간놈..ㅎㅎ

 

 

큰놈들은 달라도 뭔가 다릅니다....ㅎㅎ

 

 

 

박과장님이 그날 그날 조황을 직접확인하고 사진을 찍어서 조황정보를 올립니다...

 

 

 

 

 

 

 

 

 

 

 

 

 

 

 

 

우리 좌대에도 오셨군요....

 

 

발갱이랑 잡어를 제외한 붕어만 촬열을 합니다....

 

 

 

 

박과장님 말씀이....

 

오늘은 떡이 많이 붙었구나.....하시네요

 

 

어떤 날은 토종이 많이 붙고 어떤 날은 떡이 많이 붙는다고 하시네요...

 

 

 

 

 

 

 

 

 

 

 

 

 

 

 

 

 

조황확인을 하고 가신뒤.....

 

 

다시 오전낚시를 합니다....

 

 

그 이후로 붕어 3~4마리 더 나왔네요.....

 

 

 

 

 

 

 

 

 

 

 

 

 

 

 

자갈섬 가실때 참고하세요^^

 

 

퇴실은 11시까지 ㅎㅎ

 

 

 

 

 

 

 

 

 

 

 

 

 

 

 

어제 낚시했던 a동좌대~~~

 

 

저희도 퇴실을 해야겠죠?

 

 

 

폭풍챔질님도 손맛 보셨으니 오전에 철수 한다고 하네요....

 

 

철수전 인사도 드릴겸 폭풍님 좌대로이동을 합니다

 

 

 

 

 

 

 

 

 

 

 

 

가는도중 자갈섬이 보이네요....

 

자갈있는 섬이라 자갈섬낚시터가 되었다네요.....ㅎㅎ

 

전 왜 자갈섬낚시터인지 몰랐습니다..ㅎㅎ 

 

오늘 알았네요...^^

 

 

 

 

 

 

 

 

 

 

 

 

 

 

 

 

자갈섬 바로앞에 있는 좌대

 

폭풍챔질님 가족이 낚시한 좌대 입니다....

 

 

 

 

 

 

 

 

 

 

 

 

 

 

 

살림망을 들어보니....골고루 많이 잡으셨네요...^^

 

 

휴가낚시 재미나게 하셨네요....

 

 

어제는 비와서 낚시를 안하고 그냥 잠만잤다고^^

 

전날 잡은 고기들 입니다...

 

 

 

 

 

 

 

 

 

 

 

 

 

 

 

 

 

 

방생하고 철수......^^

 

 

우리 일행도 좌대로 돌아가 철수 준비를 합니다....

 

 

더 더워지기 전에 말이죠.,...

 

 

 

 

 

 

 

 

 

 

 

 

 

얼마전 어신님께서 4짜를 두마리나 잡으신 연안접지좌대...

 

 

수위가 내려가고 연과 수초가 무성하게 자랐네요....

 

 

가을에 굿포인트가 될거 같네요

 

 

 

 

 

 

 

 

 

 

 

 

 

 

 

철수전 잡은 붕어들 기념샷.....^^

 

 

밤사이 몇마리는 어망을 뛰어넘어 탈출...ㅎㅎ

 

 

어차피 사진찍고 보내줄껀데....^^;; 바쁜놈들 ㅎㅎ

 

 

 

 

 

 

 

 

 

 

 

 

 

 

 

 

열심히 테트리스를 하시고 계시는 나들이형님....^^

 

 

손맛 보시고 푹주무시고 휴가 마지막날 가벼운 마음으로 철수.....~~~

 

 

 

 

 

 

 

 

 

 

 

 

 

 

여름철 하룻밤의 폭풍적인 입질.....

 

 

비만 안왔어도 더 많은 마릿수가 되었을건데...조금 아쉽네여...^^

 

 

자갈섬 지금 붕어가 많이 붙어있는건 사실이네요.....

 

 

회원님들 휴가때 안전운전 하시고 손맛들 보세요^^

 

 

 

 

 

 

 

낚시사랑에 조행기 올리고 싶은데 못 올리시는 분들이 가끔 계시네요^^

 

조행기 올리는 방법 간단하게 올려놨습니다

 

 

아래주소 클릭하셔서 간단하게 배우시고 정보공유 많이 했으면 합니다....^^

 

 모르시는 부분은 문의 주세요^^

 

낚시사랑 조행기 올리는 방법

http://blog.naver.com/bonda2013/30172469473


 

 

 

 

 

 

 

 

 

춘천강변낚시: 033-263-2884

            H.P: 016-839-2884

 

 

 

 

 

 

 

 

 

'유료터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찾은 자갈섬 낚시터~~~  (0) 2013.08.05
남양주 새말낚시터  (0) 2013.08.03
충주입석  (0) 2013.07.25
양평 대평지  (0) 2013.07.05
1만원의 행복 혜지손맛터  (0) 2013.07.0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