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소고기 저렴하게 먹는 방법..^^

퇴계원 도축장과 연결된 한우 직판장

도축장 근처에 몇개의 식당은 있지만

이곳은 잘 모르는거 같아서 주변 식당에만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다..

 

주차장 넓고 소고기값 저렴한곳 알려드림 포스팅..^^

 

 

 

이곳은 고기를 파는곳과 구워먹는 곳이

모두 2층에 있다..

계단 올라가서 오른쪽은 고기 사는곳

왼쪽은 상차림값 지불하고 고기구워 먹는곳...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매장이다

 

 

 

 

고기를 사서 꼭 구워먹어야 하는건 아니다

고기 사러들 많이 오신다..

누님과 여동생도 주부인데 가격이

저렴하다고 이것 저것 사가지고 갔다..

 

남자는 뭐 알것도 없지만 ㅎㅎ

여자들이 싸다면 싼거다...

 

 

 

 

마블링 없는 명품만을 판매하는곳

개인적으로 소고기는 별로지만

마블링 좋은 기름기 많은 소고기를 비싼 돈주고

먹는것은 한심하다고 느끼는 1인

 

똑같이 소를 키웠는데 근지방 분포도가지고

등급을 정하는건 쫌 그렇다..ㅎㅎ

등급제도 바뀐다는데 뭐 나랑은 상관 없고

 

 

고기사서 식당으로 보내고

결재를 하는데

성인5명 중학생 2명  총 7명 소고기값은

10만원 부채살 채끈살 또 뭐더라?ㅋㅋ

거의 1kg넘는데 10만원정도 결재했슴

(대패 삼겹살 1.2kg 가격 포함)

 

 

소고기를 구워 먹을수 있게

상차림 1인당 2천원

 야채 버섯 파채 마늘 등등 2천원에서 천원

본인이 필요한것만 주문 하면됨

소주나 맥주 음료수 등등 별도...

 

노인들은 아무래도 마블링이 있는게

다 생각하시니 그런 소고기도 동시 구매 ㅎㅎ

 

 

 

소고기 먹다가 국내산 돼지 대패삼겹살 먹으니

이제 고기먹는거 같이 느껴짐 ㅎㅎ

역시 돼지고기야 ㅋㅋ

 

 

 

개인적으로 소고기는 피비릿내 땜시 안좋아 하지만

소고기 좋아 하는 분들이라면 이곳은 무시하면 안될듯

      업무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금강로361번길 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