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접 김밥집인 집김밥 식집 입니다

김밥 포스팅은 처음일읏 합니다

너무 맛나게 먹은 음식이라 ㅎㅎ

 

 

 

김밥집인지 커피숍인지 잘 구분이 안가는 김밥집

즉석 원두커피도 파는가게라 인테리어가 커피숍에 가깝습니다 ㅎ

 

오늘 아점은 김밥으로 간단하게 ^^

 

 

 

 

김밥과 분식메뉴 입니다

집김밥과 집라면을 먹으면 여기는 우리집 입니다...^^

 

집김밥이 기본인지라 집김밥을 시켜놓고

커피숍 메뉴도 확인...

 

 

 

 

아메리카노 가격 착하고...

다른 음료 가격도 저렴하게 판매를 하네요

 

 

 

 

동네 맛집인가? 혼자서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혼밥이 쉽지는 않지만 김밥이 맛있으면 혼밥도 가능한겁니다 ㅋ

쪼~오~기 손님도 하품하는걸보니 저 처럼 아점 먹으로 오신듯 ㅎㅎ

 

 

 

 

어느분이 사장님 일까요...

주문받은 김밥 열심히 싸시는 분이 주인장 이라네요

 

 

 

 

이분이요 이분...

여사장님 이십니다

연예인 그 분 닮았죠?

 

모르겠다구요?

..

..

사실 저도 누굴닮은 건지..몰겠슴..ㅋㅋ

암튼 있슴 이렇게 생기신 연예인...

제보바람....^^

 

 

 

 

원두를 바로 내리는 머신...

먼지하나 없이 깔끔하게 정리 정돈을 잘하시네요

음식장사는 청결이 생명...

 

 

 

 

김밥도 숙성 시킵니다...

바로 싼 김밥보다 숙성 시킨 김밥이 더맛있죠..

 

소풍가서 점심시간 까지 숙성했다가 먹으면

왜 밥이 질깃한것이 맛나자나요..ㅎㅎ

 

집김밥은 누가 다사간겨..ㅋㅋ

숙성 김밥 남아 있을때 빠른 특템이 필수..

 

 

 

이건  음....

집계란..ㅋㅋㅋㅋ

가격표도 집모양...ㅎ

 

 

 

 

 

드디어 김밥이 나왔슴...

김밥이 왜 10조각인지 아세요?

 

한국사람 음식 다먹어갈땐 한개 남겨놓고 서로 안먹죠?

배려깊은 한국 사람들..ㅋㅋ

 

짝수로 주면 배려없이 다먹으니..^^

 

아님 말구요

 

 

 

 

 

어묵씹히는 맛이 아주 그만입니다

가격대비 속재료 빵방하죠?

요즘 김밥가격도 많이 올랐는데

이집 집김밥은 가격대비 맛 경쟁력 있습니다

 

꼭 두번 드셔보시길...^^

 

 

 

추가 반찬은 셀프바에서 양껏 드심됩니다

김밥은 그리 많이 먹은 기억이 없지만

당분간 이집 김밥은 기억이 날듯 합니다...

완전 강추 김밥...

 

단체주문도 받는냐고..물어보니....

된답니다...ㅎㅎㅎ

안되는 김밥집은 아직까진 못봤지만...

아쉽다 이집도 된답니다...그려 ㅋ

 

단체주문 및 문의:010-5781-삼칠팔이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예당1로 190번길 2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