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낚시가 쉽다?어렵다?

결론을 내리기 힘든 부분이죠...^^

무더위속에서 일을 마치고

오래 간만에 붕어낚시가 쉬운지 어려운지

다시한번 확인하러 영평권으로 가봅니다..

 

 

퇴근하고 30분밖에 안걸리는 양평권 붕어포인트

가장 가까운 나만의 손맛터들이 있는 곳이죠..^^

간만에 출조라 찌 맛이라도 보고싶어 가장 아끼는 포인트에 도착합니다

현지분 몇분이 낚시하고 계시고

해지기전에 대편성 하려고 모두들 바쁩니다  

 

 

 

양평권 낚시포인트 개척자 육짜쏘가리형님...^^

5월부터 8월말까지는 더워서 붕어낚시는 안하시고

루어만 하신다고..

동생이 왔다고 잠시 들리셨네요

 

 

 

 

나들이형님은 늦게 도착하셔서 본류권 부들과 마름이핀 곳에서

낚시대를 펴시는데 수심이 70cm정도 되네요

본류에서 들어오는 붕어는 다 잡힌건가요?ㅋㅋ

 

 

저도 후딱 자리잡고 낚시대를 펴는데

낚시를 너무 안다녀서 그런가요?

꺼내는 낚시대 마다 줄이 없고 찌가 없고..ㅎㅎ

급한데 꼭 그런 낚시대만 걸리는지 원..

케미꺽고 한참있다가 대편성 마무리..

 

저녁식사는 가까운 해장국집에서해결...^^

양평권 포인트의 장점은 음식점이 가까이 있다는것..

 

 

 

 

밤12시까지 댐수위가 오르락 내리락 하다가

1시경 잔잔한 물결을 유지하려는 찰나..

굉장히 졸립더군요..ㅎ

잠시 차에서 잔다는게...더워서 눈을 뜨고 말았네요..ㅠㅠ;;

얼마만에 출조 한건데 잠으로 마무리를 하다니..ㅎ

 

낚시가면 잠을 안자는 제이크325님..

왕숙천지킴이님이 조황 체크 하나요?

 

 

 

 

목장갑....

양평 특파원.....^^

어제 저녁에 못와봐서 아침부터 음료를 사가지고 오셨네요..

붕어낚시 잠시접고 사업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날이 추웠던 새벽...

겨울 점퍼 입고 있어도 춥다고 하던데...

저는 차에서 따뜻하게 잠을 잤으니 알길이 있나요..ㅎ

 

 

 

 

 

제이크325님도 오전장이 좋은 이곳에서

대를 접을 생각이 없으시군요..^^

12대나 폈는데...

잔챙이 붕어 한마리 잡고 아쉬워서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두유 마시고 힘내시길..

 

 

 

 

붕어가 나올것 같은 곳에서는 블루길이 나오고

안나올것 같은 맨땅에서 붕어가 나오니..

나원참...^^

 

 

 

항상 낚시터 주변 쓰레기를 그냥 못보는 목장갑님..

오늘도 분리수거 통이 가득하겠네요..

 

 

찌만 맞추고 잠이든 내자리...

억울하기는 한데..

너무 편안하게 자서 개운하네요..ㅎㅎㅎ

오늘 누가 어떤 붕어를 잡았을까요?

조황 확인..

 

 

아기자기한 붕어와 큰놈...

어중간한 싸이즈는 없네요 ㅎㅎ

큰놈은 싸이즈가?

 

 

 

32cm 월척..

와우~~~이 불경기에 월척까지..ㅎㅎ

 

 

왕숙천 지킴이님 잔챙이와 월척 손맛 축하드립니다..

첫 강붕어 월척이라네요..ㅎㅎ

계속 기록을 갱신하는 재미에 푹빠지시길...

*현재 대형 잉어가 산란중이고

붕어는 새벽4시~5시 사이에 올라왔네요

 

바쁘다는 핑계로 낚시도 못가고

소식이 없었습니다..

자주자주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