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란전 항상 남한강 포인트마다 돌아다니면서 붕어가 붙으면 연락이 오는 사촌형...^^

물낚시 시즌때면 항상 4짜가 출몰하는지역...

하루종일....머리속에서는 "붕어가 붙었어 내일 터지면 어쩌지?" 에잇 도저히 안되겠다

 

일도보러 갈겸 겸사겸사 그날저녁 양평으로 직행...^^

다음날 오전탐만 해보기로 하고...ㅋ

 

양평 도착해서 자고 다음날 6시에 기상...

해뜨기직전에 대편성을 하기로하고...취침

 

도착해서 포인트를 보니...물색은 아직 그렇지만 수초쪽에는 굿...

 

부분적으로 ...붕어가 나올만 합니다

 

4짜가 터지는 자리라 시즌때는 장박꾼들 땜시 낚시할 자리가 없는데....ㅎㅎ

 

 

오늘은 우리 일행만 낚시를 하네요..

 

 

 

저는 수초채비가 아니라 수초와 수초 사이의 맨땅과 양쪽 수초 외각을 공략하기로 하고

 

후다닥 5대를 폅니다...

 

5대 피는 경우는 별로 없는데 말이죠 ㅎㅎ

 

욕심이 과했습니다...

 

대물낚시꾼도 아닌데 말이죠^^

 

 

 

 

 

지렁이 2~3너마리 먹음직 스럽게 달아서 포인트마다 집어 넣어 줍니다...

 

붕어가 먹어주는 일만 남았습니다...^^

 

 

 

 

 

 

 

 

 

 

 

입질이 온다는 소리에 달려가보니....^^

 

챔질을 하고 끄집어내지...

 

양평권 꾸굴님....납시오~~~

 

오라는 붕어는 안오고 ^^

 

 

 

 

다시 미끼를 달고 낚시를 하는데...

 

발도 시렵고

 

손도 시렵고....^^

 

 

어렁 해좀떠라....춥다...

 

 

근데 9시반이면 철수 해야하는데...

 

뜨지 마라...ㅋㅋ

 

 

붕어가 나오면 동영상으로 잡는걸 촬영하겠다고

 

준비까지 다해놨는데...

 

꾸굴이한데 혼나고 다시 채비를 정비하는 ..형ㅋㅋ

 

나만 오면 붕어 안나온다고 투덜...

 

부르질 말던가 ㅎㅎㅎ

 

 

얼음낚시 채비를 그데로 뽕치기로...

 

수초앞 경계선 바짝 뽕치기로 6대만 ....

 

 

슬슬 기온도 올라가고

 

얼었던 바닥도 녹아서 질퍽질퍽 거리네요...

 

발이 더시려워요 ㅠㅠ;;

 

 

 

입질도 없고 발도 시렵고...

 

근처 포인트를 잠시 둘러 봅니다..

 

수심은 1미터...

 

 

이쪽은 수심이 조금 밖에 안나오네요...

 

봄과 여름에는 멋드러지는 그림이 연출되는 곳이지요^^

 

 

 

 

바로 오른쪽에는 연밭 둠벙이 있는데...

 

고인 물이라 꽁꽁꽁 얼어 있네여...

 

이쪽은 이렇게 물낚시가 가능한데 말이죠^^

 

 

산란이 시작되면 작은놈 큰놈 모여들어서

 

산란을 하겠죠?

 

잉어 산란하면 파도가 생길정도 입니다...

 

 

연밭둠벙...

 

이쪽에서는 한번도 해본적이 없네요...

 

얼음만 봐도 지겨워요...저는 ㅋㅋㅋ

 

 

 

 

남한강 본류로 내려갈수록 얼음이 많이 있네요...

 

이제 몇일 후면 이런 얼음은 못보겠죠?

 

사실 보기도 싫어요 ㅎㅎ

 

요자리는 시즌때 파라솔 밖에 안보이는 자리 입니다...

 

그마만큼 장박꾼들이 즐겨 찾는곳...

 

 

 

 

이쪽 포인트 지나다가 어망이 걸렸는지 안걸렸는지....먼발치에서도 확인가능하죠..

 

그런데...4대강 사업으로 인하여...

 

 

공원화되어...

 

차를 세워두고 500미터는 걸어야 포인트 진입가능..

 

 

또~~~~~

 

주차할때가 없습니다...

 

예전에는 물가에서 5미터 정도 거리까지 차가 들어와..서

 

편했는데...

 

올해는 장박꾼들이 들어올지....안들어올지...

 

모르겠네요..

 

산란이 시작되면 올해는 떵어리 한마리 꼭 잡아야 겠습니다...^^

 

 

 

 

 

 

'낚시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주 북내수로 부터 귀백지 까지....  (1) 2013.03.17
서신면에 위치한 수로  (0) 2013.03.12
강화도 금골수로 밤낚시  (0) 2013.02.27
강화도 금골수로  (0) 2013.02.27
교하강  (0) 2013.02.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