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와도 날씨가 따뜻하다....^^

집으로 가는길 새말낚시터에 잠시 들려서 손맛이나 보고 가려고 방향을 틀었습니다...

 

 

 

 

 

새말낚시터 입구에 들어서려는데 그네형님에게 전화가 온다....

장냔끼가 발동...^^

형님 새말왔는데요...붕어가 막나와요..어서오세요~~

걸려들었다..ㅋㅋ  오신단다...

 

 

 

 

빠르게 낚시대 두대를 펴고...

 

 

 

 

 

 

3.2칸 두대는 양어장 전용....^^

오늘같은날 비상시에 쓸려고 트렁크에 항시 대기중인.....낚시대

 

 

 

 

 

 

이제 조금씩 푸릇푸릇 하게...올라오려고 하네요...

얼렁 확 봄이왔으면....좋겠네요

 

 

 

 

 

 

개장전에 이것저것 보수공사를 하고있더군요...

천막 공사도 하고 있네요

 

 

 

 

 

정말 오래전에 스위벨을 알게 되어 지금 까지도 사용하고 있는 채비...

무서운 채비죠....스위벨...^^

항상 저자리에는 무서운 현수막이 있고...ㅎ

 

 

 

 

 

개장전 물갈이와 치어작업을 하고 있네요..

지하수로 하루에 10cm씩 물을 담고 있다네요..

 

 

 

 

 

영업은 하고 있지만 수심은 아직도 1m 20~30cm

 

 

 

 

 

많은 공사를 하고 있네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낚시 해볼까요?

 

 

 

 

 

 

어...8당이가 붕어가 잘나온다고 새말와 있어...

어쩌구 저쩌구...ㅋㅋ

그네형님 낚여서 오셨습니다

아직 낚시도 안해봤는데...

붕어가 나와줘야 하는데...큰일 입니다..ㅎ

 

 

 

 

글루텐 달아 던지고 조금뒤 한마리 올라 옵니다...^^

 

 

 

 

그리고 바로 오른쪽에서도 붕어가 올라오고요 ㅎㅎㅎ

이게 왠일이야..

거봐요 형님 잘나오죠?

 

 

 

 

 

붕어나오는거 눈으로 보시고 한대만 해도 되겠다 하시면서

열심히 채비를 하시는 그네형님...^^

 

 

 

 

 

 

채비 하시는 도중 또 한마리....추가..^^

 

 

 

 

 

 

스위벨 채비로 손맛을 보신다고 열심히 찌맞춤을...

얼렁 채비해서 손맛보세요..

 

 

 

 

 

 

잔챙이 한마리 추가....^^

잘나온다 잘나와 ㅋㅋ

 

 

 

 

 

 

 

채비하고 첫번재 미끼에 손맛을 ...이런..ㅎㅎ

 

 

 

 

 

ㅎㅎㅎㅎㅎ

향어 아닌가요?ㅋㅋ

 

 

 

 

 

눈이 이쁜 향어로 첫수....^^

 

 

 

 

 

저도 또 한마리 추가요...^^

계속 주거니 받거니 붕어 손맛을 봅니다...^^

 

 

 

 

 

 

잔챙이들이 배가 고팠나봐요...^^

먹성이 좋습니다..

 

 

 

 

 

또 바로 붕어가 나오고...

째는 힘이 장냔이 아닙니다...

 

 

 

 

 

 

그네형님 또 한수 추가요...

손맛터 아니고 잡이터 맞지? 하시는 그네형님...^^

 

 

 

 

 

 

미끼달고 찌만 서면 1분안에 시원하게 지를 올려주네요...

그네형님 또 한수....^^

 

 

 

 

한 두시간 했을까요?

정말 재미나게 낚시했네요...^^

물을 채우면서 1톤가량 붕어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개장전까지 계속 붕어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정식으로 개장식은 4월달 중순에 한다고 합니다...개장날 소고기 파~~뤼 한다고 꼭 오라고 하시네요 ㅎㅎ

손맛들 보고 오세요~~^^

 

● 위 치 :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신월리 44
● 전 화 : 031-574-4367 , 010-3888-7505
● 면 적 : 1,540평(90석)
● 수 질 : 지하수, 계곡수
● 어 종 : 붕어, 잉어, 향어
● 수 심 : 2m ~ 3m 
● 미 끼 : 떡밥,지렁이 ,어분
● 입어료 : 30,000원
● 부대시설 : 휴게실, 식당, 매점, 샤워실, 화장실, 주차시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