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 일요일...

집에서 뒹굴 뒹굴..

시조회에 다녀오시던 돌감자님께서

손풀이나 하러 새말낚시터에 가자고 ....^^

시조회에 가셔서 꽝치셨군요..

 

 

 

점심 시간도 훌쩍넘긴 시간에 새말낚시터에 도착했네요..

 

 

 

 

일요일이라 그런지 많은 분들이 빠져나가셨네요...

어망이 담긴 자리 근처에 자리를 잡고 낚시대를 폅니다

 

 

 

 

사교성이 좋으신 조사님...

붕어를 보여주시면서 손맛은 봤다고 하시네요..^^

 

 

 

 

씨알도 좋고 힘이 장사라고 ㅎㅎ

 

 

 

 

오전에 오셔서 느낀 정보를 주시고 지렁이도 주시고 가셨네요..

담에뵈면 지렁이 반납하겠습니다...~~^^

 

 

 

 

 

점심도 못드신 돌감자님을 위해 치킨을 시키러 매장에 갔으나...

 

 

 

 

오늘은 준비가 안된다고 하네요...

많은 조사님들께 요리를 해주시고 휴식중인 주방장님...^^

 

 

 

 

 

일단 손풀이 먼저하고 배고플때 이른 저녁을 먹기로 하고 낚시에 열중 합니다...

 

 

 

 

어디가나 양어장 3.2칸은 포인트죠...

 

 

 

 

옆자리에서 연신 손맛을 보시는 조사님...

 

 

 

 

 

미끼도 넉넉히 만들고...

 

 

 

 

 

 

돌감자님이 추가로 보리를 더넣고 떡밥을 만들어 주시네요..

 

 

 

 

 

양어장 전용 찌...녹수

그리고 전자탑을 장착했습니다...

 

 

 

 

 

 

스위벨 목줄도 길게 다시묶고요...^^

합사 0.8호..

당줄로 써야하지만 챔질이 워낙 파워풀하게 하는 버릇이 있어서 자꾸 목줄이 나가서

저는 합사줄로 사용합니다..^^

 

 

 

 

짝밥으로 미끼달고 낚시시작...

 

 

 

 

 

옆에 계신 조사님 계속 손맛을 보시고...

 

 

 

 

 

 

저도 몇번의 밑밥질에 이런놈이 손맛을 안겨주네요..

 

 

 

 

 

바로바로 즉방 합니다...

 

 

 

 

건너편 라인에서 계속 붕어손맛을 보시는 조사님...

저 자리는 은근히 포인트네요..

 

 

 

 

비가 들이치다가

보슬비가 내리다가...ㅠㅠ;;

일기가 뒤죽박죽 이네요...

다행이 붕어가 나와주네요....

 

 

 

 

 

띨띨이의 새끼...

비를 피해서 온거야?^^

 

 

 

 

 

슬슬 한분식 철수를 하시고...

새말낚시터 명포인트중 하나인 부들 포인트에서 연신 손맛을...

여름에는 그림이 제일 좋은자리죠?^^

 

 

 

 

 

4월11일날 개장날에 맞춰서 만수가 될거라 하네요...

아직은 만수 직전 입니다..

개장날 삼겹살 파~~뤼 한다고 하네요...

점심값은 따로 안드니...개장날 많은 조사님들이 찾으시는거 같습니다...

저도 그날 다시 와볼까요?ㅋ

 

 

 

 

 

 

일단 손맛은 봤으니

커피가 땡기네요...

어제 꽝치시고 손풀이 단단히 하시는 돌감자님...

커피는 안드실꺼죠?^^

 

 

 

 

 

흐리고 비오는날 ...

역시 봄날씨는 햇빛이 들고 따뜻해야 봄인데...

비가와도 기온은 안떨어지네요...다행입니다

 

 

 

 

셀프로 타드시면 됩니다....

 

 

 

 

 

처음 낚시터에서 붕어잡기전은 조급하지만

손풀이 한다음에는 여유로움이 조금 생기죠...ㅎㅎ

 

 

 

 

금요일날은 바람이 그렇게 불더니...

잔잔한 수면을 보니...가라않네요...

 

 

 

 

 

여기저기 보수공사를 해서 그런지 깔끔해보입니다...

천막도 모두 교체하셨다고...

 

 

 

 

저분은 엘보 걸리시겠네요...^^

 

 

 

 

 

배가 고파서 허기질때...

이곳 새말낚시터에서 알게된 단골조사 형님이 삼겹살 사와서 저녁을 얻어먹게 되었네요...

 

 

 

 

생삼겹살보다 냉동 삼겹살이 더 맛있는데...ㅎㅎㅎ

암튼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새말낚시터 근처에서 카페를 하시는 나들이 형님이 손맛보시러 왓다가

자연스럽게 합류를 합니다..ㅎㅎ

 

 

 

 

 

저녁을 먹고...

이제는 멋진 찌불을 동반한 손맛을 느낄 시간입니다..

 

 

 

 

돌감자님 역시 밤에 강한 남자...

찐하게 손맛 보시고...

 

 

 

 

 

제 바로 옆자리에 새로들어오신 조사님...

어떤 채비를 쓰시길래...

저 한마리 잡을때 4마리씩 잡으실까요?

궁굼합니다..

 

 

 

 

저건 어떤 채비 일까요?....ㅎㅎㅎ

암튼 채비 인정합니다...

 

 

 

저 또한 바로 입질.....

전자탑이 숨넘어 가도록 길게 올라갈때까지 기다렸다가...잡은붕어...

더더더 하다가 심장 쪼그라 들겠네요...ㅎㅎ

월요일 피곤할수 있기때문에 이제는 철수를 해야겠네요...

 

4월11일 개장(삼겹살 바베큐 무료제공)

 

● 위 치 :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 신월리 44
● 전 화 : 031-574-4367 , 010-2031-4367
● 면 적 : 1,540평(90석)
● 수 질 : 지하수, 계곡수
● 어 종 : 붕어, 잉어, 향어
● 수 심 : 2m ~ 3m 
● 미 끼 : 떡밥,지렁이 ,어분
● 입어료 : 30,000원
● 부대시설 : 휴게실, 식당, 매점, 샤워실, 화장실, 주차시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