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뜨는 무한리필 체인점 생고기제작소 입니다
무한리필 이라 고기가 저렴한줄 알았는데 아니였슴 이집가서 무한리필 먹어본건 우삼겹살
만 먹어봤슴 ^^




지금 가장 많은 인기를 받는 메뉴 소고기 무한리필 1인당가격은 18900원 1++ 1+의 소고기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맛을 즐길수있는집  스테이크도 1회무료제공 헉!





이번에 먹은건  소반마리 ㅋㅋ 가격은
26900원인가? 암튼 긴 판에  갈비살 안창살인가?ㅋ그리고 등심 우삼겹 이 모둠이
개인적으로는 딱임 ^^




흠ᆢ 맛날거같은 비주얼   소고기 조금씩
불판에 올려서 구워먹는 재미ᆢ




된장찌게도 무한리필  반찬과 필요한것들
셀프바에서 먹을만큼 직접 가져오면됨




된장찌게는 계속 끓여가면서 리필 리필 ㅋㅋ
기름많은 고기랑 딱어울리는 국물은 역시 된장
찌게




분홍소시지도 가져다 꾸버머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소갈비살고 함께 먹으면 더맛나는 ㅋ




이집을 가는 이유는 이놈의 우삼겹을 먹기위함ㅋ
기름이 젤많은 부위가 아닐까 하네요 ㅋ
기름빼서 먹으면  한점에  소주한잔 ^^
아 또 땡기  ~~~







무한리필 먹어본건 돼지무한리필 추문할때 다른건 다 빼고 우삼겹살만 달래서 먹는다 ^^
처음만 가져다주고 다먹으면 가져다 먹음됨



소주안주에는 우삼겹살이 최고여 쵝오 ^^


우삼겹 두바가지에 소주3병  후딱
가격싸고 맛나고 배고픈자들은 무한리필이 필수고  천천히 먹고싶으면 소반마리추천 ㅋ
무한리필은 착석후 2시간의 시간제가 있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