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 맛집 토담집

 

 

정말 간만에 제일 좋아하는 곤지암 맛집 포스팅 입니다....^^

단골가에 토담입니다..

 

 

 

 

이곳은 넓은 내부와 함께 역에서 가까워 여러모로 접근성도 참좋은

곳이죠...^^ 주력메뉴는 누구나 사랑하는 오리구이 입니다.. 

 

 

 

 

그냥 일반적인 오리구이를 생각하면 안됩니다..ㅋㅋ

 

 

 

 

 

곤지암 맛집답게 장작에 구워먹는 숯불 오리고기를 메뉴로 제시하는

가게입니다..^^ 아주 사랑스럽죠~~

 

 

 

 

 

제가 여기 단골이 된지도 어언 2년이 되었네요!

근처 리조트에 왔다가  

 

 

 

스키 타고 돌아가는 길에 우연히 찾게 된

손지암 맛집...

스키타고 출출하던

 

 

 

 

찰나에 정말 맛나는 오리구이를 먹게되어서

겨울에는 스키 타러 올 때 항상 오고 

 

 

 

 

여름에는 또 몸 보신 하러 일부러 찾아오는 곳이 되었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강추하고 있구요 ㅋㅋ

 

 

 

 

여기가 좋은 점은 정말 많은데요 우선 가성비가 절망 좋습니다

아무래도 관광단지이기 때문에

 

 

 

 

식사 값도 상당히 비싼 편이거든요

그런데 여긴 정말 합리적인 편이에요

곤지암 맛집 맛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늘 대기하는 인원도 많습니다

워낙 인기가 좋은 식당이라 조금 기다리는건 이해가 되지요

 

 

 

 

그래도 많이 안 기다리는 것이 아무래도 관광지 식당이라서 내부가 꽤나

넓은 편이거든요 오리고기 특성상

 

 

 

 

회전율이 높은 식당은 아니지만 눈치 안보고 오래 오래

먹을수 있어서 참좋아요!!

주말 여행 왔다가 좋은 시간 보내기 딱 좋지요~~

 

 

 

 

게다가 메뉴들도 하나같이 제 스타일...^^

우선 밑반찬 참 정갈하고, 깔끔하고, 맛나구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새우구이도 있고~~~^^

오리구이도 기름기 쏵~~~빠져서 완전 맛,있,답니다..

다들 아시죠? 오리고기가 몸에 그렇게 좋다는....걸요

 

 

 

 

 

오리기름은 일부러라도 먹는 다는데 진짜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오리라서 먹고나면 몸보신한듯 건강한 느낌이 들어요...ㅎㅎ

 

 

 

 

 

 

그리고 오리고기만 먹는 것이 아니라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는 것도

큰 장점....!!

오리를 싫어하는 사람이 많진 않지만

 

 

 

 

 

돼지를 더 좋아하는 사람 해산물이 취향인 사람들을 위해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고기란 원래 밖에서 먹을 때 맛있는 법이죠 ㅋㅋㅋ

야들 야들하던 고기들이 눈앞에서 아른 거리네요

 

 

 

이번 주말에도 도 가야겠어요...!!

곤지암 맛집 맜있어요...!!

 

블로그도 있더군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