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제1회 천명극배 대물 붕어 밤낚시대회가

여주시 양촌리에 위치한 전차수로 하류에서 진행됐다..

천명극배는 이스케이프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천명극 레드#

#천명극 블루#

 사용자만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천명극배 개회식인천사랑 최재승님

 

 

2017년 6월24 제1회 천명극배 낚시대회를 알리는 개회식

인천사랑 최재승님의 사회로 진행했다..

 

 

 

이사모 카페지기 강산님제1회 천명극배 개회식 인사말

 

 

카페지기인 강산님의 개회식 인사말로

대회의 시작을 알린다...

 

 

쥴리어스 이스케이프코리아 대표천명극배 개회식 인사말

 

 

 

천명극배 낚시대회에 천명극 블루와 천명극 레드 낚시대를

협찬한 (주)이스케이프코리아의 대표이사 이 정균(닉:쥴리어스)님의

개회 인사말씀...^^

 

 

 

 

 

 

 

오늘 개회식과 내일 개막식의 음향을 협찬해주신

이벤트형님...^^  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개회식은 너무 길고 복잡하면 짜증나죠?^^

간단한 개회식 이후 바로 저녁식사를 하고 낚시대회를 시작합니다..

출장 밥차를 불러서 편안하고 깔끔하게 저녁식사를 합니다.

 

 

 

 

 

물건 협찬과 함께 보팅을 즐기려

비바붕어 박현철 프로님도 오셨네요...

반갑습니다..쥴이어스 대표님과 식사전 담화를...

 

 

 

 

 

저도 오늘 천명극배에 선수로 참가했습니다..ㅋㅋ

붕어는 커녕 행운상도 못타는...실력...^^

먹는게 남는거다...많이 묵자~~~ㅋ

 

 

 

 

 

이스케이프코리아 필드스텝 "하늘낚시"님..

행사에 집중안하고 어따 그리 통화를 하는지 원...ㅋ

결국 붕어도 못잡고 행운상도 못타는...ㅎㅎ

 

 

 

 

양평의 목장갑님...

뭐 빡시게 낚시한다고 잠도 안자고 열심히 했지만

여지 없이....꽝..ㅎㅎ

난 이 결과를 미리 예견했다는...ㅋㅋ

그냥 평소대로 한잔 마시고 노는게 남는거 였는데...ㅋㅋ

 

 

 

 

 

 

어찌보면 이대회에 1등이 될수 있었던...

예범아빠...ㅋㅋ

잠에 취해 둥둥거리는 찌 를 못본 대단한 고수,,

그 많은 찌올림을 어처구니 없게 방치한 ..ㅋㅋ

예범아 밥이라도 많이 먹어라..ㅋ

 

 

 

 

 

늦게 도착해서인지 자리를 선정할 시간도 없고

그냥 남는 자리에 앉아 다소 불편한 낚시를 해봅니다..

평소에도 잡기힘든 붕어..

대회때 나와줄까요?ㅋㅋ

 

 

 

 

전자케미 5알 셋팅...

쎈파워케미중 녹색으로 5개 점등합니다

 

 

 

 

대좌대까지 펴고 1m전진한 육짜쏘가리형님..

날더운데 수중전 아주 좋죠...

조과는 꽝...ㅋㅋ

 

 

 

 

남들 다 수중전 할때...

노지전 할려고 자리편 내자리..ㅎㅎ

모기와의 전쟁은 아주 힘들었슴..

 

선풍기 밧데리가 방전되는 새벽1시30분까지

아주 빡시게 했지만..ㅎㅎ 결과는   꽝..

 

 

 

 

 

 

 

 

#여주 전차수로 하류의 포인트 안내#

상류권에 비해 경사도가 완만하고 마사토로 되어있어서

이륜차도 진입이 편리합니다

 

또 차대고 바로 포인트에 진입

요즘같이 장비가 많은 낚시꾼 들에게는 아주 편리한 포인트

 

 

 

 

 

 

 

고속도로 다리밑 포인트들..

차대고 트렁크 열면 바로포인트...

상류에 비해 물 흐름이 적어 낚시하기에는 딱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듯

골마다 차한대 후진으로 대고

낚시대 바로펴는 정말 편안한 포인트죠...ㅎㅎ

 

물건너편은 상백리 포인트 입니다

주말답게 파라솔부대로 낚시할 자리하나잡기

힘든 상황....

 

붕어낚시를 즐기는 낚시인들이 정말 많이 늘어났습니다

 

 

 

 

 

우리 일행이 자리잡은 포인트

예범아빠 포인트...

텐트치고 차대고 뒤돌아서면 낚시포인트..

 

 

 

 

육짜쏘가리형님의 포인트도 마찮가지구요...^^

 

 

 

 

비 예보가 있지만 그리많은 비 는 안오고

행사진행 하기 편안하게 비가 왔다 안왔다

제 1회 천명극배는 날씨가 도와준 대회였습니다..ㅎㅎ

전날까지는 푹푹찌다가 시원한 기후에 대회를 잘치뤘습니다 

 

 

 

 

 

이번 천명극배의 메인 화보를 찍어주시는

사진예술의 경지에 오르신 토탈조사님...^^

오늘 국장님께서 비오는 날씨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자리가 협소한 관계로 5대로 공략해봤지만

아름다운 붕어는 나한테 오지 앉았습니다..그려 ㅋㅋㅋ

 

 

 

하지만....

남한강의 4짜붕어와 허리급붕어 그리고 월척들이

많이 나와서 대회의 풍성함을 더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가해서 즐긴 이번 천명극배 대물낚시대회...

회를 거듭해 가면서 더욱더 발전하길 바랍니다..

 

-당부의 말씀-

낚시장소 주변에 양촌리 저류지는 예전에 붕어낚시를

할수 있었습니다..허나 무분별한 쓰레기투기로 주민의 진정이 많아

아쉽게도 낚시금지 구역이 됐습니다..또 좋은 포인트를 쓰레기 때문에

버린격이죠..이곳 양촌리 본강 포인트도 쓰레기 문제로 낚시금지가 안되도록

쓰레기 수거는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