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휴양지 산내들펜션

 

 

그옆 계곡에 방갈로도 대여해주고 음식도 파는 산내들가든....^^ 그리고 편의점 겸업

 

 

 

 

 

 

 

 

 

 

피서지답게 준비 못해온 음식들은 조금 비쌉니다

 

삼겹살 외 기타등등?ㅎㅎ 미리미리 챙기시는게 돈버는거죠?

 

준비 못해가서 조금 비싸다고 바가지다 뭐다 말하는건.....준비못해간 사람의 잘못...

(실제 제경험담 입니다 ㅎㅎㅎ)

 

 

방갈로 크기에 따라서 하루 2만원~3만원....

 

저렴한가요?  비싼가요?

 

 

길건너편은 4만원 받더라구요.....

 

 

 

 

 

 

 

 

 

 

 

 

음식을 먹으면 당연히 공짜로 사용가능하겠죠?

 

어디가나 공통적인 부분 인거같아여

 

 

 

 

 

 

 

 

 

 

산내들 팬션앞에 흐르는 계곡....

 

물줄기가 두개인데  한쪽은 미지근해서 아이들이 놀기좋고

 

또 한족은 물이 차가워서 어른들이 발담구고 놀기 좋네요....

 

 

참.....특이한 곳이에요 ㅎㅎ

 

 

 

 

 

 

 

 

미지근한 계곡물이 흘러 내려가는 계곡....

 

바위 바로앞 수심이 1m60은 넘어요...

 

다이빙 포인트.....^^

 

계속 다이빙하고.....있다가 조용할때 한컷..ㅎㅎ

 

 

 

 

 

 

 

 

 

 

오른편 팬션도 보이는군요 이름이 하늘어쩌구 저쩌군데...ㅎㅎㅎ

 

특히 단체나 교회 MT 장소로 많이들 사용하더라구요...

 

방하나당 7만~8만원....

 

 

 

 

 

 

 

 

 

 

 

이 계곡에서 유일하게 무료로 이용가능한 자갈밭 텐트존.....

 

 

근데 주차장은 돈을 받아요....

 

텐트존 뒤 방갈로가 하루4만원 받네요(주차비 포함)

 

 

아이들이 위험하지않게 놀끼에는 딱이네요.....

 

 

 

 

 

 

 

 

 

 

 

건너편 산내들팬션이 보이는군요...

 

커플방 7만원부터 가족이나 단체가 사용가능한 방까지....골고루 있더라구요....

 

 

 

 

 

 

 

 

 

 

 

방갈로라인.....

 

아이들 튜브타고 놀기에는 딱입니다...

 

텐트존에서 한눈에 내아이를 볼수있죠....

 

아래에 돌로 물을 막아 만들어놨으니 이정도 수심이 되는거 같아요...

 

고생한 만큼 적당한 자릿세.....내야겠죠?

 

 

 

 

 

 

 

 

올여름 많은 사람이 다녀갔어도 주변 쓰래기 청소를 잘해서

 

깔끔한 계곡을 유지하고 있네요^^

 

 

 

 

 

 

 

 

 

 

 

 

 

산내들팬션 주차장과 바베큐장.....

 

 

 

 

 

 

 

 

 

 

 

팬션내부에서는 취사가 금지입니다...

 

방번호랑 같이 밖에는 바베큐장 번호가 존재 합니다

 

내방 번호가 1번이면 1번 바베큐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ㅎㅎ

 

 

 

 

 

 

 

 

 

 

 

모든 바베큐장은 비에대한 대비가 철저하게 되어있습니다...

 

 

단체모임 재미나게 맛나게 즐길수 있을거 같아요

 

 

 

 

 

 

 

 

번호가 찍혀있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군대도 아니고 암튼 재미난 팬션 입니다....

 

 

 

 

 

 

 

 

 

 

 

 

 

 

 

 

큰방을 빌리면 바로앞 정좌 바베큐 식당을 쓸수있는듯 합니다....

 

 

 

 

 

 

 

 

 

 

퇴실을 진짜 시킨답니다.....헉!!!

 

 

 

 

 

 

 

 

 

 

 

 

일가족이 빌려서 전원주택 놀이도 하면서 물놀이도 하고 야외에서 바베큐 파티도하고...

 

저렴한 가격에 하루 이틀정도 놀면 즐거운 여름휴가가 되겠죠?

 

 

 

 

 

 

 

 

 

 

휴가철 춘천권으로 낚시오신 몇몇 분들과 연락이 되어서 점심을 같이 하기로 하고

 

산내들 가든에서 맛나는 오리와 닭백숙 도토리묵 등등을 시켜놓고 물놀이도 함께했습니다...ㅎ

 

 

 

 

 

 

 

 

 

 

제일먼저 댐사랑 운영진이신 큰사랑님이 잠수를....ㅎㅎ

 

 

 

 

 

 

 

 

 

그리고 나들이형님도 잠수를.....ㅎㅎㅎ

 

 

 

 

 

 

스카이 형님은 샤워하고 오셨고 갈아입을 옷도 없으시다며 입수거부 ㅎㅎㅎㅎ

 

 

가족과 함께 떠나는 춘천권팬션....

 

 

한번쯤 가볼만한 산내들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