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여행코스로 가자미배낚시를 추천합니다...^^

선상가자미낚시라 준비물은 전혀 필요 없습니다

그냥 성인1인당 2만원 아이들은 50%이구요...

 

가족 연인들이 많이 타는거 보니깐 이제는 속초의명물로 자리를 잡아가나 봅니다...^^

 

 

 

 

 

사람이 많이 몰릴대는 자리가 없으니 예약은 필수입니다..

 

예약하고 배를 타기전에 방파제에서 낚시하시는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선장님과 사무장님...^^

 

 

 

 

 

 

놀래미를 잡으신건가요?ㅋㅋ

 

 

 

 

 

 

오늘 제가 탈 배의 선장님과 사무장님...

 

키들이 어찌 그리 크십니까?ㅇㅇ

 

 

 

 

 

릴낚시대가 이미 셋팅되어 있으니

 

낚시할 장소에 도착하자 마자 바로 낚시하면 된다고 합니다...^^

 

낚시도 이제는 편리해졌어요

 

 

 

 

 

예약하신분들 전부 배에 오르고 낚시하러 출발.....^^

 

가자미선상낚시는 꽝이 없다고 하니 기대가 더 큽니다...

 

 

 

 

 

저~~~멀리

설악산의 울산바위가 보입니다

 

탁드인 곳에서 보니깐 더욱더 가슴이 탁드이는 기분이..^^

 

 

 

 

 

 

멋쟁이 사무장님..

 

강원도 사투리에 구수한 입담까지...

 

오늘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배낚시라 그런지 미끼통도 드릴로 밖아서 고정시켜놨네요....

 

 

 

 

 

하필이면 꼭 제가 어디만 가면

 

날시가 흐리거나 바람불고 춥고 ㅎㅎㅎㅎ

 

오늘도 마찬가지...

 

 

 

 

 

 

 

한 10여분 이상 달렸을까요?

 

포인트에 도착했으니 미끼를 달고 낚시를 하랍니다..

 

물론 낚시해야겠죠?

 

 

 

 

 

 

선장님도 오늘은 낚시를 해보신다고 하네요.....^^

많이 잡으세요~~선장님

 

 

 

 

 

 

 

사무장님도 한가하니 낚시를 즐기시고 계시고...ㅎㅎ

 

배주인이 잡은 생선은 승객들에게 준다고 하니..더욱더 많이 잡으세요^^

 

 

 

 

 

 

 

 

자 이제 얼렁 뭔가를 낚아봐야겠죠?

 

 

 

 

 

 

 

갯지렁이 잘라서 낚시바늘에 먹음직 스럽게 달아줍니다...

 

최대한 이물감이 없도록 바늘을 감싸주는게 좋습니다...

 

 

 

 

 

 

오호 사무장님 먼저 뭔가를 잡으셨네요...

 

역시 현지인은 달라도 뭐가 다르죠 ㅎㅎ

 

 

 

 

 

 

저놈이 가자미인가?

 

암틈 먹음직 스럽게 생겼군요 ㅎ

 

 

 

 

 

 

 

 

제가 잡은건 아니지만

손바닥에 올려놓고 한컷....^^

 

 

 

 

 

 

 

참가자미는 배를 봐야 한다고 하는데....

그냥 배만 보면 되는거 맞죠?ㅎㅎㅎㅎㅎㅎㅎㅎ

 

 

 

 

 

 

헐 또 바로 쭈꾸미를 건져 내시네요....

 

아고 부러워..

 

하지만 배에 탄사람들이 모두 나누워 먹을수 있다니 누가 뭘잡아도

 

그냥 기분이 좋기만 합니다...^^

 

 

 

 

 

 

 

저도 뭔가를 잡아냅니다....ㅎㅎㅎㅎ

 

누가봐도 작은 놈...

 

 

 

 

 

 

작아도 너무적다...

 

방생....~~~~~~

 

 

 

사진은 그만찍고 열심히 낚시.......

 

 

 

 

 

 

 

 

50분 정도의 조과입니다....

 

먹을만치만 잡았으니 다행인거죠....^^

 

 

 

 

 

 

 

 

사무장님 낚시 하시다가 뭐하시는 거에요?

 

 

 

 

 

 

 

오호 여기저기 잡은거 모아서

선상에서의 회맛을 보여주신다고.....열심히 손질중....

 

 

 

 

 

머리랑 배만 자르니 나머지는 자동으로 ㅎㅎㅎㅎ

세상참 편리하게 변해가네요....

순식간에 껍질이 사라집니다

 

 

 

 

 

 

껍질을 깐 생선을 옆 기계에다가 넣으니 바로 회가 되어서 나옵니다....^^

 

이렇게 신기할수가...

 

 

 

 

 

 

 

 

먹음직 스럽게 세꼬시로 ...

 

아흑 침넘어가요...

 

빨리 주세요~~~^^*

 

 

 

 

 

 

아하...

아까 잡으신 쭈꾸미 손질까지...ㅎㅎ

 

 

 

 

 

 

이제 시식을 합니다...

 

침넘어가는 소리 다들려요....

 

침삼키시지 마세요들...^^

 

 

 

 

 

 

바로잡아서 회를 먹으니 뼈도 연하고

 

식감도 좋고...

 

가자미회는 처음 먹어봅니다....

 

 

 

 

 

 

 

 

어느정도 회로 먹다가

 

야채넣고 무쳐서 먹으니

 

이또한 표현못할 맛....

 

 

 

 

 

 

선상에서 회를 먹을때

 

배는 항구로 돌아갑니다....

 

2시간이 이렇게 짧을수가...ㅎㅎ

 

 

 

 

 

 

 

 

 

항구에 도착하니

 

왠지 한번 더 나가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2만원의 행복?

 

그냥 배만타고 한바퀴 돌아도 본전은 봅은 기분인데....

 

바다위에서 회도 먹고...

낚시도 하고....

 

어찌보면 완전 저렴한 코스가 아닐까 싶네요...

 

 

 

 

 

 

 

다음에 속초에 올때 그때 또 낚시하기로 하고

 

오늘의 가자미선상낚시를 마감 합니다....^^

 

 

 

속초에 오셔서 관광지 검색 해보면 연락처 없는곳이 많아서

 

서운할대가 있죠?

 

연락처 하나 남겨드려요...

 

 

----------------------------------------------------------------

 

가자미낚시/대구낚시 예약문의

 

 

010-9233-6781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