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당진 석문수로 가는길

주소:충청남도 당진 송산면 무수리 832번지

 

오늘은 이곳 송산면에 위치한 석문수로에서 찌올림의 시조회가 있어서 참석하러 왔습니다..^^

 

 

 

 

찌올림 시조회의 전통...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ㅎㅎ

누가 밥을 해먹이는지 원 고생이 많으 십니다...^^

 

 

 

석문수로에 도착하니 오후가 훌쩍 넘어가는 시간...

잽싸게 자리 잡고 낚시대 펴놓고...

그동안 못만났던 형동생들 만나러 마실을 갑니다...

 

 

 

 

사촌형인 목장갑님이 동창 모임에 갔다가 늦은 밤에 온다고 하길래...

제 자리를 넘겨주기로 결정...^^

오늘 낚시는 무슨 낚시여..ㅎㅎ

 

 

 

 

제자리 오른족으로 아이둘 형님과

이프로 형님이 진지를 구축하고....^^

낯낚시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간간히 붕어가 올라와 줍니다...

 

 

 

 

 

 

더피싱 박프로형님이 직접 기르는 닭이 낳은 .....계란....^^

날거로도 한알 먹고 후라이로도 먹고....

간단하게 이슬이 두잔^^

 

 

 

 

 

나그네 형님도 함께 했습니다...

 

 

 

 

 

 

차대놓고 급경사를 내려와야하는 이곳...

몇번 오르내리면 다리가 아리네요....^^

 

 

 

 

 

태공준도 열심히 낯낚시를 즐기고...

6치 7치 마릿수 재미 보고 있네요....

 

 

 

 

여기저기 인사하고 돌아 댕기다 보니...

해가 퇴근하려고 준비중 입니다...

 

 

 

 

 

 

저녁을 먹을 시간...

본부석이 너무 멀어서 모이는데도 시간이 걸립니다...^^

자라라 전화비용좀 나왔을듯 ㅎㅎ

 

 

 

 

 

밤이되고 많은 분들이 찌불을 켜놓고 응시하고 있지만...

조과는 신통치 않습니다....

이 길고 큰 수로전체가 케미로 덮였네요...

 

 

 

 

 

11시경 입질못보신 분들이 모여서 야식을 즐기시고..

 

 

 

 

 

 

취권님 박프로님 그리고 박프로님 선배....^^

낚시보다는 친목을 다지는...^^

 

 

 

 

 

늘 즐거우신 박프로형님...

 

 

 

 

 

두부김치....

해바리기가 모잘라서...요리를 불편하게 하는 자바라 총무...

다음부턴 가스확인 잘하시길...ㅋ

 

 

 

 

자유야식 이지만 ...

모두들 모이셨네요...

그네형님도 어느세 ㅎㅎㅎ

 

 

 

 

 

어이쿠...

다들 모이셨군요...

붕어 안나오니 심심한가 봅니다...^^

간만에 만났으니 조용히 낚시가 되겠어요?ㅎㅎ

 

 

 

 

그렇게....

이슬이와 함께....

즐거운 밤시간이 지나가고....

 

 

 

 

 

아침이 되었지만 해무로 인해서 찌도 안보입니다...ㅠㅠ;;

오전장은 확실한곳이라고 하던데...

 

 

 

 

밤과 새벽에 이렇다할 조과를 못보신 형님들...

아침에 열심히 해보지만...ㅠㅠ;;

 

 

 

 

 

찌도 안보이고 낚시를 잠시 접고 눈을 붙인 태공준...

가는날은 꼭 장날인것을....

 

 

 

 

 

나그네 형님도 찌맛은 실컷보신듯 합니다..

전날과 다르게 오늘은 오전장이 뜸하다고...

해무탓으로 돌려봅니다...

 

 

 

 

 

이번에 샤로 장만 하셨다는 이스케이프 골드라벨...

접히기도 하고 봅히기도 하고...

뽀다구도 나고...비싸기도 하고...

좋네요 형님....^^

 

 

 

 

 

아침이 많이 지나갔지만 해무는 걷힐 생각이 없네요...

운영진들 낚시를 중단 시키고 행사를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협찬을 해주셨고 도 많은 소품들 사오셨다고...^^

 

 

 

 

 

 

 

1등 붕어 입니다...

완전 축하드려요...

 

 

 

 

아침으로 나온 닭곰탕....

아주 굿....^^

 

 

 

 

본격적으로 행사를 합니다...

 

 

 

 

 

본부석 양쪽으로  500m 를 포섭한....일행들

어서어서 다모이세요

다리운동은 정말 많이 했어요...^^ 

 

 

 

 

 

댐사랑 대표 사단들...^^

 

 

 

 

 

계측후 잠시 보관중인 붕어들...

나오는 곳은 곡 나오죠...?ㅋㅋ

 

 

 

 

 

자리만 비우면 찌들이 전부 이동해서 박혀있다고

열심히 전날 상황을 성멸 하시는 나그넹 형님....ㅎㅎㅎ

손맛은 다음에 보셔요~~

 

 

 

시상을 시작합니다...

 

 

 

행운권도 모아놓고...

 

 

 

 

오늘의 1등...축하드려요

 

 

 

 

 

2등 축하드려요

 

 

 

 

 

3등 축하드려요

 

 

 

 

4등 축하드려요

 

 

 

 

 

5등 축하드려요

 

 

 

 

누구나 인정한 공로상.....^^

도사형님 수고많으셨어요.....

 

 

 

 

 

행운상뽑기....^^

댐사랑이 중간급 상품 싹쓸이...ㅎㅎ

 

 

 

 

 

필요한것들 행운상으로 받으셨군요...^^

 

 

 

 

 

유러브님도...축하드려요~~

 

 

 

 

 

교문리대부 형님도...행운상...^^

 

 

 

 

 

이프로 형님...그 삐꾸통 제가 찜..ㅎㅎ

 

 

 

 

최고 연장자 초릿대님도....푹신한 의자커버...

축하드려요

 

 

 

 

태공준도 삐꾸통...

결국 제가 뺏었습니다....^^

 

 

 

 

 

낚시신동...

낚시는 했니?ㅋㅋㅋ

소품통 필요하다고 큰상품 남겨놓고 소심하게 소품통을...^^

 

 

 

 

 

어복에 상복터진 돌감자형...

작년부터 아주 상품 쓸어가심돠~~~ㅎㅎ

 

 

 

 

 

 

댐사랑에서 많은 상품 쓸어갔습니다...ㅎㅎㅎ

 

 

 

 

 

우리 나들이 형님은 후래쉬 당첨되서 ...ㅎㅎㅎㅎㅎ

 

 

 

 

마지막 행운상은 수정래져 발판좌대...

마지막 두명중 한명이 좌대를 가져가는건데..

아쉽게 포도형님....탈락....ㅎㅎㅎㅎㅎ

 

 

 

 

 

1박2일동안 재미나게 낚시도 하고

선후배님들과 즐거운 시간 만들고 왔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