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새우~~~

간장게장이 보편화 되어있지만 예전에 잠깐 맛본 간장새우 맛이 생각나서

간장새우를 찾았다...ㅎㅎ

주문한뒤

다음날 택배가 도착했다 

 

 

 

 

 

 

간장새우 2kg만 시켜봤다...

가격대비 많은양이다...^^

동해바다 분홍새우(단새우)로 만든 새우장 이란다...

 

아고 꿀~~~꺽

 

 

 

 

 

 

 

개봉해보니 꼼꼼하게 생수를 얼려서 함께 포장을 했군요...^^

 

얼음이나 아이스팩이라 생각했는데..

 

물은 써비스인가요?ㅋㅋ

 

 

 

 

 

 

 

 

내가 먹고싶어서 시켰지만

요새 부모님들이 입맛없으셔서...간만에 효도하는 차원에서...^^

 

새우장을 얼려먹는다?

우리가 흔히먹는 간장새우는 양식용 대하를 사용하거나 수입산 대하를 사용하는게 일반적인데

이 간장새우는 동해바다에서 갓잡은 분홍새우(단새우라고도 한다네요)로 새우장을 담근다고 하네요

 

대충봐도 마릿수가 꽤되네요?ㅋㅋ

 

 

 

 

 

 

 

 

궁굼하니깐 후~딱 개봉....

 

역시나 얼어있네요...

 

얼은거 먹어보니깐 이건뭐지?

 

색다른맛이 나네요...^^

 

기본적으로 고추가 토핑되어있고...

 

 

 

 

 

 

 

접시에 담아서 놓으니 살짝 녹아내리네요...

 

아고 침넘어가요...ㅎㅎㅎ

 

 

 

 

 

 

간장새우에 알있는 새우장 보셨나요?

 

꺼내보니 80%이상이 알을 품고있는 암컷새우들이 많네요...

 

 

 

 

 

 

이제는 도저히 참을수가 없습니다..

 

밥에다 한마리 올려놓고 퍼먹어봐야겠죠?ㅎㅎ

 

눈 깜짝할 사이에....새우는 어디로 갔나요?

 

밥알하고 도망을 갔습니다...ㅎㅎㅎㅎ

 

야~~이거 달달하니 맛이 아주 그만입니다...

 

 

 

 

 

 

부천에있는 해물탕골목에서 해물탕 시키면 1인당 1마리씩

써비스로 주는 간장새우랑은 맛이 차원이 틀리네요...

역시 자연산은 뭔가 달라도 다르네요..

 

대하로 담군 간장새우의 맛이 80이라면

이 간장새우는 130이네요....^^

 

 

 

밥한공기 뚣딱하는데 드는 새우는 4마리...^^

 

밥한공기 먹는데 걸린시간 5분?ㅋㅋㅋ

 

이시끼 밥도둑 맛군요....

 

간장새우 이거 물건이네요....^^

 

양식용 대하로 만든 간장새우는 인터넷 검색해서 구입하시구요

자연산 대하로 만든 간장새우를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아래 링크걸어 놓겠습니다...^^

 

 사진클릭 구입하러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