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낚시 해본지가 언제인지...^^

붕어손맛이 어떤 건지 기억이 안난다...ㅋㅋ

집으로 가는 길목에 떡하고 버티고 있는 새말낚시터..

뭐 그리 바쁘다고 한번도 못들렸는지

오늘은 퇴근하고 죽어도 손맛을 볼 심정으로 새말낚시터에 도착.. 

 

 

 

 

어둠이 내린 낚시터에서 렌턴켜고 채비 하는건

주변사람들에게 다소 미안한 마음이 ^^

하지만 어쩌겠노 ㅋㅋ 

 

 

 

 

 

2.4칸 두대 후딱 펴고 전자케미 준비완료

 cr 311밧데리 장착..

 

 

 

 

2.4칸을 폈을땐 죽어라고 밑밥질을 하겠다는 각오..

32칸으로 템포낚시는 짬낚시 할땐 다소 피곤..ㅋㅋ

언제 뜯었는지 모를 떡밥을 모두 쏱아 부어서 한바가지 만듬

 

 

 

 

 

자정까지 딱 3마리만 나와라..

제~~~발...^^

 

 

 

 

 

밑밥 준비...완료

이제 한바가지 다 들어갈대 까지 정신없을 예정이니

아직도 못끊은 담배 한대...휴~~~

 

글루텐이 1분안에 숙성될일은 없겠지만

물성으로 잡았으니

밑밥질 시작....

 

 

 

 

가을이라 그런지...

달이 쓸쓸해 보입니다..

주변이 추우면 왠지 붕어도 안나올것 같은 기분

왜 바람이 아직 안자는지..ㅎ

 

 

 

 

 

반바가지 넣고 이게 뭐하는 짖일까?

생각하는데 찌 하나가 올라옵니다..

기다리다가 올라오는 찌올림이 아니라 조금은 서운..ㅋㅋ

 

템포낚시는 찌 하나가 바닥에 자리잡으면

하나 걷어서 미끼 달고 다시 던지는 거지만

전 반바가지 까지 그냥 찌 서기전에 계속 걷어들이는 스턀~~

아마도 급한 성격 때문 ㅋㅋ

 

뭐 어찌됐든 짬낚은 성공...

양어장을 이용하는건 이런맛..^^  

 

 

 

 

붕어잡고 렌턴켜고 소란피워서 그랬나?

새말 지키미 람보녀석이  붕어 구경을 하러 왔네요ㅋ

응원 해줘서 고마워 람~~보

 

오래간만에 봐도 아는척을 해주네요

철수할때 까지 옆에서 엎드려서 보초를 서는 람보...ㅋ

 

 

 

 

 

 

얼마나 정신없이 밑밥질을 했으면

4분의 1바가지는 땅에 버린듯..ㅎㅎ

두번째 붕어가 힘들게 나옵니다..

내일 출근을 해야되는데...낚시대 두대모두 잦은 입질이 들어옵니다

 

 

 

 

 

짧은 대라 그런지 손맛도 좋구...ㅎㅎㅎ

간만에 낚시를 해서 그런가?

제압못하는 나를 보면서 웃음이 ㅋ

붕어가 힘을 좀 쓰네요

 

입질이 시원한 놈

깔짝 대다가 배와 항문에 바늘을 걸고 나온놈

잠시 정신이 없었습니다.. 

 

 

 

 

다소 입질이 뜸할때 시계를 보니

철수할 시간이 된듯합니다..

달이 저만큼 떨어져도 모르고 낚시를 했으니...^^;;

짧은 4시간 이였지만 붕어 손맛이 어떤건지 기억나게 해줬으니

짬낚시 대만족 입니다..ㅎ

 

 

 

 

 

큰놈이 두마리 있으니 다른 놈들이 작아 보이네요 ㅎ

내일을 위해 짬낚은 마무리...합니다

 

 

 

낚시대를 걷을때도 옆에서 기다리고

차를 타려는데 앞에서 안가고 이러고 있는 람보

차에 과자도 없는데 ...^^

다음에 올땐 먹을것좀 가져올께...~~~

추석 연휴기간  손맛들 많이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