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말낚시터 붕어조황이 올해 최고다
새말낚시터가서  늘 몇마리 손맛을 보는게
전부였는데 요즘은  짬낚에도 마릿수를
볼수있는게 실력보다는 붕어가 잘물어준다^^



무더운  점심시간에  새말낚시터 도착
정석으로  낚시대 두대펴고 에어컨있는
식당으로  출발  ~~~^^


한식뷔페가 1인분에 6천원  늘 고기반찬 한가지
는  메인을  차지하고  나머진 보조반찬으로
차려집니다


요리대회 입상해서 유학까지 하고온
셰프의  음식은  남다릅니다
음식맛을본  큰건설현장에서  점심배달요청도
있을 정도로  요리실력  으뜸^^


원하는 양만큼 먹고  더먹어도  되는
무한리필 식당  꼭한번  드셔보시길 ㅎ


붕어입질  패턴이  아주다양하게 나오는지라
스위벨채비를  정말  오래간만에  잘라내고
아주 미세한  원봉돌채비로 교채
이더운날  채비교채는  미친짖 ㅎ
봉돌은  텅스텐으로  비중이  납하고 거의
비슷한  놈으로  찌를 맞추고

카본줄을  사용합니다



먹이경쟁이  치열해서 시원하게 올리는 입질이
없었는데  원줄과  원봉돌채비로  바꿔서 그런가
시원하게  올려줍니다  땀나지만 붕어손맛보니
잠시  더위는  잊고 즐겁습니다


뜰채가  어디갔는지  없다   된장 ㅋ
그냥  비린내  맡으면서  손으로  잡았다 방생


스위벨채비랑  원봉돌 채비랑  비교해보니
뭐  입질은  비슷합니다 ㅎㅎ
괜시리  정력낭비했나? ㅎㅎ
다만  원봉돌채비가  빨리는 입질은  아주조금
덜하다는 느낌만  ㅎㅎ


오늘또 비누칠 여러번  해야겠네요 
잘나온다  잘나와
이더위에  붕어잡고  있는 나도 미친놈
붕어도 미친놈ㅎㅎ
암컷이  더많으니  미친뇬인가? ㅎㅎ




원봉돌에  목줄20cm 외바늘채비
깔끔한  입질  좋습니다

바늘안달고  전자케미끼고  천천히 내려가서
전자케미가 수면전체 나오게 찌맞춤
311밧데리당근 장착입니다^^



뜰채가  없으니 그냥바늘 털이에 붕어가
바지길  원했지만  거의전부다  손으로
잡았다 방생 하네요 ㅎ ㅎ



떡밥이  낚시대 손잡이에  계속  묻어서
수축고무를  장착해야 겠다는 생각이문득
듭니다  ^^

작년에 비해  새말낚시터  붕어들 미쳤습니다
여름에  산소가 부족해서 수면으로  뜰시기인데도  올해는  안뜨고  입질이 폭발적
이니 미친거맞죠?ㅋㅋ

낯에특히  더잘나오니 붕어손맛이  그리운
조사님들은  빨리서둘러  가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