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병산리 포인트 앞에 고바우 설렁탕집이 생겼다..?

양평 해장국집은 자주 갔었는데

설렁탕은 또 간만에 먹는다...^^

오늘은 해장 설렁탕....

입맛이 확실한 양평 맛컬럼리스트

쏘가리형님이 추천하면 90%는 성공..ㅋㅋ

 

 

 

병산리 포인트 아시는 분들은 저 고속도로

보시면 대충 위치는 아실듯...

 

 

 

 

 

11월03일날 오픈했구나..ㅎㅎ

고바우하면 김치가 맛있기로 유명한데...

 

 

 

 

 

쏘가리형님 얼굴 보니 얼렁

해장 해야겠어요...ㅋㅋ

 

 

 

 

 

홀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번쩍 번쩍....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듯...

무를 더 많이 자른...형님 ㅋ

 

 

 

 

두명이라 이만큼 주셨나?

설렁탕에 파 많이 넣는거 안좋아함..ㅋㅋ

 

 

 

 

 

고바우 설렁탕이다...

뚝배기에 가득 가득.....

국물색 좋고~~

 

 

 

 

공깃밥은 안주나 싶었는데

말아서 나온다...

토렴해서 나온밥 맛나죠?

 

 

 

 

죽염으로 살짝 간을 하고 시식....

 

 

 

 

파는 이정도만....ㅋㅋ

근데 소고기 수육이 너무 많다

아니 설렁탕 다 먹을때 까지

수육이 안떨어짐...ㅋㅋ

 

 

 

 

설렁탕 다먹어 갈때도 수육은 넉넉함..

이미 아는 사람은 다알지만

소고기 안먹는 나인데...

수육은 잘들어가네....ㅎㅎㅎ

 

 

 

 

 

 

어제 술을 너무 마셨나?

이리 바닥을 보이면서 국밥 먹어본지가

언제였던지 기억이 안난다..ㅎㅎ

국물도 그렇고 토렴해서 나온 설렁탕이라

더 맛나서 이런건가?ㅋㅋ

암튼 김치랑 너무 맛나게 먹었다..

 

술안마시고 다시 먹어봐야 할듯...^^

 

 

 

 

밥은 무한리필 된다고 하니...

밥양 많은 사람은 더 먹어도됨...

 

주방을 오픈하고 운영을 하니

뭐 위생은 신경 안서도 될듯...

 

 

 

 

병산리에서 낚시하면 꼭 나와서 밥사먹게 되는데

이제 갈곳이 하나더 생겼네 ㅋㅋ

 

 

명함 필요하신분은 한장씩들 가져가세요..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