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아구찜 잘하는 집에서 망년회

아구찜이랑 통태찜 그리고 동태탕이 유명한곳이라고

무조건 이집에서 모임을 해야 한다길래..ㅋㅋ

무조건 모였습니다 

썩어찜도 있었지만 아구찜과 코다리찜 주문

 

 

 

 

아주 간단한 반찬류들...

 

 

 

 

예약을 미리해봐서 앉자마자 나온 아구찜...작은거 시켰는데

대자랑 뭐가 다른겨...ㅋㅋ

엄청 무식할 정도로 푸짐...

 

 

 

 

코다리찜도 무지막지하다...

작은거 안시켰슴 다 버렸을듯..

중간 중간 해물들이 섞여있어서

더욱 맛난 기억밖에 없다

 

 

 

 

살은 그림그대로 마르지 않고

촉촉할 정도로 말린 코다리사용

어찌나 부드러운지...양념이 압권이다 이집..

 

 

 

 

내장 고니도 싱싱한 색깔..

식감이야 뭐....^^

 

 

 

 

 

그리고 황태해장국?

국물은 시원 하니 좋다...

 

 

 

 

 

 

그리고 마지막에 주문한 동태탕...

다소 싱겁다...

별도로 간을 해서 먹었슴...

동태탕은 조금 더 연구를 해야할듯..ㅋ

 

 

 

 

6짜쏘가리형님...

모임이 좋아 흐믓...컷!! ㅋㅋ

 

 

 

 

 

미친거여 미친거

그리 먹고 또 볶음밥을?ㅋㅋ

난 도저히 못먹음...

 

 

 

조만간 이사간다고 하니...

아쉽네요...

다른곳으로 이사가면 그때 다시 한번..포스팅을 ㅋㅋ

암튼 즐거운 하루 보내고 온듯합니다..

 

+ Recent posts